761
Подписчики
Нет данных24 часа
-117 дней
-6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Repost from 스내치의 스웨덱스와 X스402
좌측부터 순서대로, 엣지엑스, 라이터, 백팩, 베이스드
x지x스 : 강력하게, 내가 원하는대로.
라이터 : 우직하게, 끝없는 내리막길.
백팩 : 그저 좋음 (하이퍼리퀴드에 레드카드 드리겠습니다)
베이스드 : 내가 여기 낄 짬인가?
🫡 edgeX OKX Boost (?)
edgeX의 토큰이 OKX Boost로 100만개 이동했다는 주장이네요.
곱급량의 0.1%라는데 흐음..?
원문보기
해시드의 새로운 투자
중동의 컬렉터블 관련 프로젝트에 투자를 진행한 것 같네요
크립토의 미래라 생각되는 하나의 큰 축인 RWA에 있어서,
미술품에 대한 토큰화는 여러번 시도된 적이 있지만, 크게 성공하지는 못함
미술품은 하나하나의 피스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기 때문에, 이를 지분으로 토큰화해서 공동으로 소유한다는 컨셉이었음.
단순한 투자로써 미술품의 지분을 토큰화하는 것은 유효해보였으나, 다음의 문제가 컸음
1. 미술품의 가격은 같은 작가의 작품이라고 해도 여러가지 이유에서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날만큼 "가격의 개별성"이 매우 큼
2. 따라서, 해당 작품의 가치(해당 토큰의 가격)를 판단하기 위해선 미술시장에 아주 큰 관심과 경험이 필요함.
3. 다만 이런 관심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미술품의 지분을 공동으로 소유하는 것보다 실물을 온전히 홀로 소유하는 것을 선호함
이런 문제들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것이 바로 컬렉터블(각종 카드, 아트토이, 한정판 등)이라고 생각함
1. 애초에 미술품과 다르게 태생적으로 "공산품"인 컬렉터블은 가치평가가 상대적으로 용이함.
2. 미술품에 비해 비교적 "저렴"해서 개인이 온전히 하나의 컬렉터블을 소유하기가 쉬움.
이런 이유 등으로 컬렉터블의 토큰화 등은 미술품과 비교해 시장에서 받아들여질 개연성이 훨씬 크다고 생각함.
원문보기
Repost from 미국 주식 인사이더 🇺🇸 (US Stocks Insider)
⚡️⚡️⚡️⚡️⚡️⚡️
⚡️⚡️⚡️⚡️⚡️⚡️
⚡️⚡️⚡️⚡️⚡️⚡️
미합중국과 이란이 지난 이틀 동안 중동 지역에서의 적대 행위를 완전하고 전면적으로 해소하기 위한 매우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대화를 진행했음을 보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심도 깊고 상세하며 건설적인 대화의 흐름과 분위기를 고려할 때, 이러한 논의는 이번 주 내내 계속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저는 전쟁부에 대해, 진행 중인 회담과 협의의 성과를 전제로 향후 5일간 이란의 발전소 및 에너지 인프라에 대한 모든 군사 공격을 연기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본 사안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
Repost from 내 부인 아르카나
🧘 엣지엑스 빨간약
- 팀은 바이백 자금을 언제 어떻게 쓰겠다는 구체적인 말을 한적이 없다.즉 토큰 토막내고 너네 다 매도하고나서 한참뒤에 써도 된다. 근본이라는게 없다는 말이다.
- 최근 상장된 코인들은 모조리 망했다. 단 하나도 잘된 케이스가 없다.기대받던 오피니언 망했고 다 망했다. 제일 잘된건 작년 말 라이터 하나뿐이다. 라이터는 그때 하리지표마저 재끼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런데 엣지는? ㅋ
- FDV 1B 넘는건 매우 어렵다.최근에 넘긴애 한명도 없다. 프리마켓? 볼륨이랑 호가 보고와라. 허상이다. 그나마 정확한 폴리마켓? 그새끼들은 오피니언 1빌 정배라고 했던 놈들이다. 파라덱스는 300밀이 정배랬음. 그걸 믿냐?
- 하이퍼리퀴드가 잘나가서 엣지도 하잎을 받을거다? 허상이다.하리는 하리라서 잘나가는거다. 바이백 구조부터 근본없는 엣지랑 다르다. 마치 이더리움하고 앱토스하고 같은 메인넷이라는 이유 하나로 앱토스를 올려치는 수준. 애당초 엣지가 앱토스 고점 근처라도 갈수있을지 의문이고.
- 엣지엑스는 MEXC와 관련이 있다.업계인들이라면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근거는 트위터에서 봤다. 다들 그러더라. 거래량도 주작인거같고.
- 지금은 하락장이다.하락장에서 성공하기란 매우 어렵다. 솔라나는 코로나빔 3일뒤에 런칭해서 성공했다고? 나머지는 뒤졌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지금은 하락장이다. 사줄놈이 없다. 만약이라도 성공하려면 코베 바낸 업빗썸 모조리 올리면서 유동성 모아야되는데 가능할까?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 모두가 크라임을 바라고 있다.
시발 상식적으로 해주겠냐?!?!?!?
BWENEWS 뉴스, S&P 다우존스 지수, S&P 500® 지수를 하이퍼리퀴드(PRN)에서 무기한 계약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 부여
- 원문보기
참고
현재 미국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퍼프덱스는 하이퍼리퀴드와 🫡엣지엑스
제발 엣지도 라이센스 좀요
.
🫡 edgeX x Elliptic
엘립틱은 201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 기업 가상자산 거래소, 금융기관, 그리고 정부 기관이 암호화폐 관련 범죄(자금세탁, 테러 자금 조달, 사기 등)를 탐지하고 방어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제공
• 규제 대응(Compliance)
크립토 규제가 강화되면서 거래소는 AML/KYC를 준수해야함.
Elliptic은 이를 위한 온체인 분석 인프라를 제공
• 기관 투자자 신뢰
기관은 ‘검은 돈’과 엮이는 리스크를 가장 우려한다. Elliptic은 자금의 출처를 분석해 자산의 cleanliness를 검증
• 범죄 자금 추적
해킹 조직(예: 라자루스)이나 다크넷 자금 흐름을 추적해 동결 및 수사에 활용
크립토 분석 업계 '빅 3'
-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 : 미국 시장 점유율이 압도적이며 수사 기관(FBI, IRS 등)과의 협력이 강력함
- 엘립틱(Elliptic) : 유럽 시장에서 강세이며, 전통적인 금융권(은행 등)의 컴플라이언스 기준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음
- TRM Labs : 최근 급부상 중인 신흥 강자로, 멀티체인 분석 기능이 뛰어남
🫡 edgeX EDGE chain 업데이트
블록 익스플로러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https://pro.edgex.exchange/en-US/explorer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