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594
Подписчики
+1424 часа
+247 дней
+5230 день
Загрузка данных...
Похожие каналы
Нет данных
Возникли проблемы? Пожалуйста, обновите страницу или обратитесь к нашему support-менеджеру .
Облако тегов
Нет данных
Возникли проблемы? Пожалуйста, обновите страницу или обратитесь к нашему support-менеджеру .
Входящие и исходящие упоминания
---
---
---
---
---
---
Привлечение подписчиков
июнь '26
июнь '26
+103
в 30 каналах
май '26
+44
в 18 каналах
Get PRO
апрель '26
+116
в 27 каналах
Get PRO
март '26
+77
в 24 каналах
Get PRO
февраль '26
+134
в 21 каналах
Get PRO
январь '26
+163
в 21 каналах
Get PRO
декабрь '25
+98
в 36 каналах
Get PRO
ноябрь '25
+170
в 45 каналах
Get PRO
октябрь '25
+348
в 48 каналах
Get PRO
сентябрь '25
+2 023
в 55 каналах
| Дата | Привлечение подписчиков | Упоминания | Каналы | |
| 27 июня | 0 | |||
| 26 июня | +15 | |||
| 25 июня | +3 | |||
| 24 июня | +5 | |||
| 23 июня | +7 | |||
| 22 июня | +5 | |||
| 21 июня | +1 | |||
| 20 июня | 0 | |||
| 19 июня | +3 | |||
| 18 июня | +3 | |||
| 17 июня | +20 | |||
| 16 июня | +4 | |||
| 15 июня | +3 | |||
| 14 июня | 0 | |||
| 13 июня | +1 | |||
| 12 июня | +2 | |||
| 11 июня | +1 | |||
| 10 июня | +10 | |||
| 09 июня | +2 | |||
| 08 июня | 0 | |||
| 07 июня | 0 | |||
| 06 июня | +1 | |||
| 05 июня | +3 | |||
| 04 июня | +2 | |||
| 03 июня | +4 | |||
| 02 июня | +2 | |||
| 01 июня | +6 |
Посты канала
| 2 | 팀 쿸 엉덩이 노리는 사람이 많군뇨.. | 323 |
| 3 | 진짜 팀 쿡 시대에 출시된 아이폰 디자인은 분노한 잡스가 무덤에서 벌떡 일어나서 팀 쿡 엉덩이를 주 차삘 것 같이 끔찍함. | 68 |
| 4 | 근데 본인 하드웨어는 애플 제품, 소프트웨어는 구글 제품 조합으로 쓴지 20년 정도 되는데.
구글빠 포지션은 유지 중이지만 앱등이 포지션은 진작 접음. 잡스 죽고 나서 폰 디자인 안드로메다로 가는 거 보면서 진작 실시하긴 함..
아이폰 갖다 버린지는 오래되었고 이제 애플 제품 쓰는 건 맥북하나 남음. 이것도 혁신 없으니 언제 도태될지 모르지. 맥북이 아직은 개발자가 쓰기에 최고의 도구이긴한데..
개발자들과 디자이너들을 열광시키던 가슴 속 그 무엇이 지금 애플에 없는 건 확실..
그건 그거고 시장 플레이어들이 어떤 전략을 쓰든 그건 그네들 자유.. 시장에 순응하라며. | 60 |
| 5 | 확실히 지금 애플을 욕하는 사람들의 관점이 우리 메모리 지켜! 하는 느낌이 강하기는 한듯 | 381 |
| 6 | 중국 메모리 짜증나지만 애플이 어떤 의사 결정을 하든 그건 애플 자유. | 96 |
| 7 | 이걸 이렇게 선동한다고?
자기가 하는 사업은 어려운 사업이고 남이 하는 사업은 쉽게 보이는건가..
애플 제품에 메모리 하나 들어가는 것도 아닌데 이건 좀.
애플 생태계 구축, 브랜딩, 기타 자잘한 기술적 장벽들은요?
애플이 할 수 있는 거 99달러 받고 할 수 있으면 애플에게 제품 팔지말고 마이크론이 하면되죠.
요즘 애플이 주적으로 떠오른 게 웃기네요.
고객사는 피 철철 흘려야 되고, 메모리는 지구를 다 정복하고 무한대로 오르기만 해야 한다 마인드..
허허 거 참..뭐든 광신도 홍위병이 되는 건 안 좋아요. 적당히..
일시적 호황이라고 고객사에게 갑질 ㅎㅎ | 109 |
| 8 | ㅋㅋㅋㅋㅋㅋ | 184 |
| 9 | 메모리 가격 이슈로 보자면 일단 메타랑 애플이 하늘을 쳐다보고있음 | 191 |
| 10 | 가장 위험한 순간은 모두가 같은 방향을 볼 때다. | 132 |
| 11 | SK하이닉스의 용인 클러스터 완공 시점은 2027년 5월임
삼성전자도 용인 국가산단에 대규모 팹 투자를 추진 중이지만 첫 단계 가동 목표는 2030년 전후임
확실히 팹 투자를 통한 공급 물량 증가는 아직 멀었음
현실적으로 공급에 제약이 걸리는 것은 맞다는 얘기임
CXMT의 DDR5 솔루션 가격이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과 비슷한 수준이지만 CXMT의 강점은 더 많은 DRAM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임
물론 경쟁사와 비교해 CUDIMM, CQDIMM, MRDIMM, CSODIMM과 같은 프리미엄 솔루션 분야에서는 여전히 경쟁사에 비해 뒤처져 있음
근데 3개 반도체 제조업체의 퀄리티 우위가 얼마나 갈 수 있을지,
CXMT의 글로벌 시장 참여가 과연 주가 심리에 영향을 주지않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음 | 228 |
| 12 | 공장이 짓는다고 지어지나?
메모리 가격이 그냥 너무 높아서 CXMT가 어쩌고 하면, 직접 용인가서 건설현장 보고오세요. | 144 |
| 13 | 지난 wccftech 에 의하면 CXMT의 메모리 가격은 SEC, SKH, MU의 그것과 비슷하다고.
가격이 비슷한데 AAPL이 CXMT로부터의 공급선 추가 하려고하는 것에 대해서의 저의를 잘 생각해볼 필요가 있음.
지금 DDR 가격이 단지 고평이라는 분석들은 애초에 이 상황을 알고 디스커션해야할것. | 129 |
| 14 | https://wccftech.com/cxmt-cheap-ddr5-is-a-myth-memory-vendors-tell-us-prices-match-samsung-sk-hynix-micron/ | 117 |
| 15 | https://www.youtube.com/watch?v=jNfE1uuDePg | 150 |
| 16 | 미국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6월 26일 전 세계에서 규모 4.6 이상의 지진이 잇따라 발생.
• 필리핀 사란가니 남서쪽 34km 지점에서 규모 6.5 지진 발생.
• 일본 요코시바 남동쪽 3km 지점에서 규모 5.8 지진 발생.
• 일본 오시노 북쪽 7km 지점에서 규모 5.7 지진 발생.
• 파키스탄 바르칸 북북동쪽 52km 지점에서 규모 5.2 지진 발생.
• 니카라과 비야 엘 카르멘 북동쪽 7km 지점에서 규모 5.2 지진 발생.
• 도미니카공화국 보카 데 유마 남쪽 51km 지점에서 규모 5.0 지진 발생.
• 필리핀 유니온 동쪽 93km 지점에서 규모 5.0 지진 발생.
• 과들루프 보세주르 동쪽 162km 지점에서 규모 4.6 지진 발생.
• 파푸아뉴기니 팡구나 남쪽 66km 지점에서 규모 4.6 지진 발생. | 105 |
| 17 | 블룸버그 자료에 따르면 2026년 들어 자금 흐름이 크게 이동하는 모습이 나타남.
• 미국 금·비트코인 ETF(파란색)는 누적 기준 약 130억~140억 달러 순유출 기록.
• 반면 미국 반도체 ETF(검은색)는 누적 기준 약 200억~220억 달러 순유입 기록.
이는 투자자들이 안전자산인 금과 대체자산인 비트코인에서 일부 자금을 회수해 AI 및 반도체 섹터로 재배분하고 있음을 시사함.
특히 5월 이후 금·비트코인 ETF 자금 유출이 가속화되는 동시에 반도체 ETF 유입 규모가 급증하면서 자금 순환(rotation)이 더욱 뚜렷해진 모습.
시장에서는 AI 인프라 투자 확대, 엔비디아를 중심으로 한 반도체 실적 기대, 메모리 업황 개선 전망 등이 반도체 섹터로의 자금 집중 배경으로 거론되고 있음. | 54 |
| 18 | CXMT! CXMT! CXMT! | 53 |
| 19 | 블룸버그 자료에 따르면 2026년 들어 자금 흐름이 크게 이동하는 모습이 나타남.
• 미국 금·비트코인 ETF(파란색)는 누적 기준 약 130억~140억 달러 순유출 기록.
• 반면 미국 반도체 ETF(검은색)는 누적 기준 약 200억~220억 달러 순유입 기록.
이는 투자자들이 안전자산인 금과 대체자산인 비트코인에서 일부 자금을 회수해 AI 및 반도체 섹터로 재배분하고 있음을 시사함.
특히 5월 이후 금·비트코인 ETF 자금 유출이 가속화되는 동시에 반도체 ETF 유입 규모가 급증하면서 자금 순환(rotation)이 더욱 뚜렷해진 모습.
시장에서는 AI 인프라 투자 확대, 엔비디아를 중심으로 한 반도체 실적 기대, 메모리 업황 개선 전망 등이 반도체 섹터로의 자금 집중 배경으로 거론되고 있음. | 46 |
| 20 | 이스라엘군(IDF): 레바논 남부에서 IDF 병력 인근으로 무기를 운반하던 헤즈볼라 대원 7명 사살
이스라엘군은 오늘(금요일) 레바논 남부의 보안구역(Security Zone) 인근에서 무기를 운반하던 헤즈볼라 대원 7명을 공습으로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군에 따르면, 이들은 엘 만잘라(El Manzala) 지역의 한 건물로 무기를 운반했으며, 해당 건물은 전투 및 감시 거점으로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이스라엘군 병력을 공격하기 위한 군사 활동을 준비하고 수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해당 거점에서의 대원들의 활동과 내부에 보관된 무기가 병력에 대한 위협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스라엘군은 헤즈볼라가 이스라엘 민간인이나 자국 군인들에게 위해를 가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위협을 제거하기 위한 작전을 계속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89 |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