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62
Подписчики
-124 часа
-277 дней
-91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비트코인 지겨운 횡보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주말은 역시나 그냥 쉬는게 최고인거같네요. 4시간봉에서 분석을 해보면 기준선(노란색선)이 약 111K 부근에 있습니다. 기준선이 내려오는 시간대는 내일 아침 9시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지겨운 횡보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주말은 역시나 그냥 쉬는게 최고인거같네요. 4시간봉에서 분석을 해보면 기준선(노란색선)이 약 111K 부근에 있습니다. 기준선이 내려오는 시간대는 내일 아침 9시이기 때문에 그전까지 한번 기준선을 만나러 갈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내일이 지나면 하락이 조금이라도 우세하다고 보기 때문에 지금부터 내일 아침9시까지가 반등을 해줄 수 있는 시기이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기준선있는곳이 이제까지 공유드렸던 하락채널의 상단과도 어느정도 만나기 때문에 상승만 해준다면 좋은 숏 트라이 자리가 될거로 보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잉

#비트코인 아무리봐도 채널 상단까지는 스믈스믈이라도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파동카운팅시에도 저점부터 시작된 ABC파동 진행중으로 보이고요 여행중이니 롱은 타지 않을 생각이지만 약 111k 중반까지 올라온다면 또 괜찮은
#비트코인 아무리봐도 채널 상단까지는 스믈스믈이라도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파동카운팅시에도 저점부터 시작된 ABC파동 진행중으로 보이고요 여행중이니 롱은 타지 않을 생각이지만 약 111k 중반까지 올라온다면 또 괜찮은 숏포지션 자리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4LEAF 9~10월 교육생 모집 시작
● 교육 일정: 09/30 시작 ● 모집 기간: 09/22 ~ 09/30 (단 8일간)
━━━━━━━━━━━━━━━━━━━━━━━ 저는 지난 몇 년간 코인 시장 속에서 끊임없이 부딪히며 살아남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수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시장을 어떻게 읽나요?” “왜 그런 결정을 내리셨나요?”
솔직히 모든 분들께 다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 시장에 진심인 분들만 모아 제가 가진 노하우를 있는 그대로 나누고 싶습니다. 이 교육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비법이 아니라 스스로 시장을 읽고 판단할 수 있는 힘을 드리기 위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단 1원도 받지 않습니다. 단, 기회는 단 8일뿐입니다. ━━━━━━━━━━━━━━━━━━━━━━━ ● 6가지 특별 혜택 (영구 제공) › 혜택 1 | 검증된 교육 커리큘럼 › 혜택 2 | 실시간 소통 › 혜택 3 | 수익화 모델 제공 › 혜택 4 | 평생 자료 제공 › 혜택 5 | 24시간 멘토링 › 혜택 6 | VIP 수료방 입장권 ━━━━━━━━━━━━━━━━━━━━━━━ - 이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는 법 - 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는 힘 - 검증된 전략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 기회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늦습니다. ━━━━━━━━━━━━━━━━━━━━━━━ ●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 링크 접속: https://t.me/bot_bot247 › 메시지 전송: "
포립 교육 신청합니다
"
━━━━━━━━━━━━━━━━━━━━━━━ ● 이번이 아니면 기회는 없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시장에 들어오려는 분들에게만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차트는 봐도 모르겠고 공부나 해야겠다..
차트는 봐도 모르겠고 공부나 해야겠다..

차트는 봐도 모르겠고 공부나 해야겠다..
차트는 봐도 모르겠고 공부나 해야겠다..

제주도에서 차트!!
제주도에서 차트!!

폭우 번개 천둥과 함께 제주도 도착 ㅜㅡㅜ

차트보러 제주도갑니다

공항 출발!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좀 올랐다가 다시 제자리 무빙이네요. 우선 큰 노란색 하락채널 중단까지는 올라갔다 내려온 모습이고요. 채널 내에서는 삼각수렴 이후에 조그마한 채널을 만드는거로 보이네요. 채널 상단에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좀 올랐다가 다시 제자리 무빙이네요. 우선 큰 노란색 하락채널 중단까지는 올라갔다 내려온 모습이고요. 채널 내에서는 삼각수렴 이후에 조그마한 채널을 만드는거로 보이네요.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의심이 되니까 화살표로 표시한 채널 하단까지는 다시 내려오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의심중입니다. 메인 관점은 하락인데 과연 주말에 움직임을 줄지는 예상하기가 어렵습니다. 주말은 일반적으로 최근에 거의 횡보만 진행이 되었는데... 여행가서도 움직임 나오는지는 계속 체크를 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괜히 고민했나 ?? 아주 심플한 수렴 삼각형이 나오고 있습니다. D파동을 넘었기 때문에 아래로 분출이 나오고 있나 의심이 되네요(거래량이 없긴한데..) 우선은 저는 117.6K의 숏 포지션만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비트코인 괜히 고민했나 ?? 아주 심플한 수렴 삼각형이 나오고 있습니다. D파동을 넘었기 때문에 아래로 분출이 나오고 있나 의심이 되네요(거래량이 없긴한데..) 우선은 저는 117.6K의 숏 포지션만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07K를 깨기전에는 올라가더라도 무 대응으로 있을 예정입니다. 수렴 안에서 추가 수렴이 나올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은 지켜보는 중이라고 이해하심 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수렴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점점 거래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삼각수렴보다는 이렇게 ABC 파동 중의 B파동이 삼각수렴으로 진행되는 경우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반등을 주더라도 큰 반등보다는
#비트코인 수렴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점점 거래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삼각수렴보다는 이렇게 ABC 파동 중의 B파동이 삼각수렴으로 진행되는 경우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반등을 주더라도 큰 반등보다는 이렇게 살짝 고점 넘겨주고 다시 내리는 그림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109.1K 부근까지는 내려올거로 현재 보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E파동이 마무리 된다면 오늘 밤에는 살짝 올려주는 그림도 기대해볼 수 있을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한주 고생많으셨습니다. 참 다이나믹한 장이었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횡보나오면서 주말에 모두 좀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 제가 쉬고 싶어요 ㅋㅋㅋ) 저녁에 잠시 라이브 킬게요 (내일 새벽에 비행기라서 잠깐만 할게요~!)

혹시나 교육 신청했고 대기방 입장 신청했는데 아직 못들어오고 있으시다면 절차등이 마무리가 안되셨을 수 있으니 24/7bot에 재 문의 해주세요!

잘못알고있었네요 5연장 임펄스 됩니다

열번잘하다가 한번 손절 나간뒤로 다시 겸손해지려는 방장입니다 손절이야 당연히 있을수있지만 손절에서 배우는게 있어야겠죠 다시 겸손해지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다른거없이 저와같이 공부하실분들은 교육신청하십쇼 공부만이 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