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53
Подписчики
-224 часа
-267 дней
-92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비트코인 무난무난하게 잘내려가고 있습니다 강한 C파동이 나올자리로 보고 있기때문에 헷징도 안잡고 숏 포지션 홀딩중입니다 노란색 하락 채널내에서도 아직 움직이고 있기때문에 채널하단까지의 하락도 개인적으로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무난무난하게 잘내려가고 있습니다 강한 C파동이 나올자리로 보고 있기때문에 헷징도 안잡고 숏 포지션 홀딩중입니다 노란색 하락 채널내에서도 아직 움직이고 있기때문에 채널하단까지의 하락도 개인적으로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관점변동없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118K를 넘었던 비트코인이 다시 한번 눌림이 진행이 되고 있네요. 일봉상 기준선(노란색선)의 저항은 역시나 강하다고 볼 수 있을거같습니다. 물론 아래로 두꺼운 구름이 있어서 쉽게 내려가진 않겠으나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118K를 넘었던 비트코인이 다시 한번 눌림이 진행이 되고 있네요. 일봉상 기준선(노란색선)의 저항은 역시나 강하다고 볼 수 있을거같습니다. 물론 아래로 두꺼운 구름이 있어서 쉽게 내려가진 않겠으나 기준선의 저항도 뚫기는 어려워보이네요. 지속적으로 공유를 드렸던 하락채널도 여전히 뚫지 못했기 때문에 저는 하락관점을 유지하고 있고요. 119.6K 부근을 뚫고 지지받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저는 하락관점을 유지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ㅎㅎ 뭐.. 다시 다 내려왔네요? ㅎㅎ

저는 120k에 알람걸고 자보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전히 하락관점을 유지하고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4시간봉의 일목균형표를 한번 분석해보고 있습니다.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현재 횡보를 하고 있는 상태에서 캔들이 흰색선인 전환선 위에서 천천히 반등을 해주고 있네요. 기준선은 18일 17시 부터 강한 하락을 시작할 예
#비트코인 4시간봉의 일목균형표를 한번 분석해보고 있습니다.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현재 횡보를 하고 있는 상태에서 캔들이 흰색선인 전환선 위에서 천천히 반등을 해주고 있네요. 기준선은 18일 17시 부터 강한 하락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18일 17시가 되면 기준선의 가격은 약 120k 부근이 되겠네요. 이러한 내용을 개인적으로 해석해보자면 단기반등이 진행이 되더라도 120k 부근에서는 강하게 저항을 받을 확률이 높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추가로 기준선은 약 117.9k 부근까지는 계속 내려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캔들과 기준선이 만나는 시점에 캔들이 기준선 위로 올라타는지 아니면 저항맞고 내리는지를 보면 단기적으로 방향은 어느정도 보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부분익절을 해놓은 상태로 마음 편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약 120k 부근까지 상승해준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 추매도 고려하고 있는 만큼 아직까지는 여유있게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 좀 반등한거 말곤 딱히 특이한건 없네요

#이더리움 이더리움 또한 살짝 반등은 나와주고 있지만 큰 움직임은 없습니다. 큰 상승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보여진 이후로 하락채널을 만들면서 내려오고 있네요. 거의 채널 상단까지 올라온 상태인데 오늘 밤~내일 새벽정도되면 채
#이더리움 이더리움 또한 살짝 반등은 나와주고 있지만 큰 움직임은 없습니다. 큰 상승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보여진 이후로 하락채널을 만들면서 내려오고 있네요. 거의 채널 상단까지 올라온 상태인데 오늘 밤~내일 새벽정도되면 채널 상단에서의 움직임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직까지는 크게 보는 관점에는 변함없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전형적인 주말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크게 바뀐 차트의 모습은 없고요. 여전히 저는 숏 포지션 홀딩하면서 차트를 보고 있습니다. 옆으로 횡보하면서 하락채널 상단까지 가주고 있는데 해당 부근에서 변동성이
#비트코인 전형적인 주말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크게 바뀐 차트의 모습은 없고요. 여전히 저는 숏 포지션 홀딩하면서 차트를 보고 있습니다. 옆으로 횡보하면서 하락채널 상단까지 가주고 있는데 해당 부근에서 변동성이 좀 나오는지 지켜볼 예정입니다. 차트는 계속 켜놓고 보고 있으니 특이한게 보이면 튀어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이잉

고생하셨습니당

낮에는 푹 쉬시고요~ 밤에 라이브 키도록 할게요~

#비트코인 전형적인 주말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알트코인 움직임도 없고 비트코인도 움직임이 없는 상태네요. 4시간봉에서 보면 전환선(흰색선)의 저항을 계속 받으면서 구름대 하단에서 지속 횡보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
#비트코인 전형적인 주말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알트코인 움직임도 없고 비트코인도 움직임이 없는 상태네요. 4시간봉에서 보면 전환선(흰색선)의 저항을 계속 받으면서 구름대 하단에서 지속 횡보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가 있는 상태지만 이렇게 횡보를 하면서 지표를 식힌다면 다이버전스의 힘이 발현되기는 쉽지 않을거 같네요. 저는 여전히 숏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고요. 30% 정도 익절을 한 이후에는 본절로스 설정하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내일까지도 이 가격대에서 횡보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부분 익절 이후 마음편하게 자고 왔습니다. 일봉상 구름을 보니까 앞에 구름이 매우 두꺼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얇은 구름으로 내려가야 지지의 힘이 약하다고 볼 수 있는데 지금 캔들 바로 아래에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부분 익절 이후 마음편하게 자고 왔습니다. 일봉상 구름을 보니까 앞에 구름이 매우 두꺼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얇은 구름으로 내려가야 지지의 힘이 약하다고 볼 수 있는데 지금 캔들 바로 아래에는 어마어마한 두께에 구름이 있네요. 그럼 이렇게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1. 하락이 진행은 되지만 구름대 하단에서 지지 받고 살짝 반등 후 얇은 구름대로 돌파 2. 얇은 구름대까지 캔들이 계속 횡보 3. 매우 강한 하락으로 이 두꺼운 구름대를 돌파 이렇게 경우의 수가 생기는 데 어떤 움직임이 나오는지 지켜보면 추후 매매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부분 익절도 나이뜨하게 해놨으니 마음 편하게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잉

#테더도미넌스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이는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빨간색 추세선으로 열심히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추세선을 뚫게되면 빠르게 상승해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속된 하락 추세선을 뚫기때문에
#테더도미넌스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이는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빨간색 추세선으로 열심히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추세선을 뚫게되면 빠르게 상승해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속된 하락 추세선을 뚫기때문에 어느정도 슈팅이 진행되는지도 참고해야할거같네요. 결론적으로 테더도미넌스가 빨간색 추세선을 뚫어야 강한 상승이 진행이 될거고 그래야 비트코인도 강한 하락이 진행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테더도미넌스도 슬슬 중요한 위치로 상승을 해주고 있다고 보여지네요. 해당 내용은 참고만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얇은 구름대를 뚫고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현재 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도 보이고 기준선과 이격이 너무 넓어서 리테스트 할 수도 있을거 같아서 어느정도 부분익절을 진행했습니다. 123.8K -> 117.2K 부
#비트코인 얇은 구름대를 뚫고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현재 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도 보이고 기준선과 이격이 너무 넓어서 리테스트 할 수도 있을거 같아서 어느정도 부분익절을 진행했습니다. 123.8K -> 117.2K 부분 익절 진행하면서 리스크 줄이니까 연휴 마음 편하게 보낼 수 있을거같네요. 드디어 비트코인 도미넌스도 오르는거같은데 가지고 있는 이더/도지 숏은 미리 부분익절을 해놓았기 때문에 그냥 본절로스만 걸어놓을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숏 부분익절좀할게요

아직목표가까지 멀리남았습니다 숏립입니다 근거는 오늘영상에서 참고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