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51
Подписчики
-224 часа
-277 дней
-98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마인드셋
엔딩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상승의 시작일수도 있어요.
근데요.
제가 숏충이라서가 아니라
엔딩이 깨지진않았어요.
그리고 고점까지 즉 손절구간까지 1%도 안됩니다.
우리가 매매하면서 이렇게 명확한 손절구간이 나오는 경우가 흔치않아요.
정말 여기서 더 올라가서 엔딩이 깨지면 그때 관점 폐기하면된다고 생각합니다.
너 또 숏 보냐 라고 놀리실 수 있지만
위에서차트 공유드린거처럼 충분히 가능한 자리로 보고 있기 때문에 저는 제가 보는대로 소신껏 하고 틀리면 약 1% 이내로 손절하겠습니다.
이렇게 1년동안 살아남았어요.
이번에도 살아남을게요!
#비트코인
알람이 이제야 울렸네요
저는 시나리오처럼 이런 엔딩을 기대하며 1차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리스크관리구간 명확합니다
지금 고점을 넘으면 저는 손절할 생각입니다
추세선도 만났고 더 올라가면 엔딩이 깨지게 되죠
그래서 저는 딱 한번만 숏 진입 후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후 끊어내겠습니다. 제가 생각한 무빙이 아니네요.
2연속 손절 올만입니다. 그쵸?
잠시 쉬겠습니다.
결국 엔딩으로 갈거같긴한데 조금 더 지켜보면서 대응할게요!
109.1 -> 109.4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아무리봐도 지금 이자리 뿐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저는 109.1k에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하방만 보는 느낌이 있어서 살짝 조심하고 있긴한데요.
아무리봐도 여기서는 내려갈거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각수렴 이후에 상승도 못했다는 건 삼수가 아니거나 삼수 분출이 끝난거고 ..
채널 안으로도 다시 들어오고 있기때문에..
추가로 테더도 지지구간까지 다 온 모습입니다.
저는 저의 감을 믿어보겠습니다. 절대 따라하지마세요.
109.1k 숏 진입
로스는 109.7k 바로 위 고점으로 잡겠습니다.
저기 넘어가면 다시 중립으로 보겠습니다. 3시에 좀 움직임이 있을거같긴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채널을 다시 넘고있습니다.
이말은.. 또 관점이 중립이 된다는 말이되죠.
숏 채널 밖으로 나갔기 때문에 과감하게 숏 포지션 끊어내겠습니다.
109.1k -> 109.3k
결국 채널 진입이 트랩이 된 모습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쐐기형의 모습을 다시 기대해볼수 있기때문에 숏 포지션은 조금 더 위에서 받는거로 할게요.
오랜만에 약손절이 2번 나갔습니다. 그만큼 어려운장이라고 보고 있고요. 모든 자리가 조정파동이 유의미한 모습도 없어보이네요.
조금 더 기다려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삼수가 아닌 채널 불트랩의 모습이 보이네요.
저는 카톡방에서 먼저 말씀드렸듯이 109.1k 에 숏 포지션 진입을 했습니다.
통수 무빙이 나오고 있는데요.
여기서 연장 플랫 즉 길게 하락이 나온다면 그때는 제가 말씀드린 1번 시나리오대로 흘러간다고 볼 수 있을거같습니다.
지금 포지션은 채널 상단을 뚫고 올라간다면 리스크 관리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삼수를 뚫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거래량도 살짝 튄게 보이네요
노란색 선은 넘어야 엔딩의 가능성이 생기고요
개인적으로 빨간선은 넘으면 안되는게 저의 1순위 관점입니다
숏은 우선 잘 정리한거같고 올라가는 모습 기다려볼게욧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여전히 수렴 내부에 있습니다
처음에 봤던 하락관점이 맞다면 하단추세선을 깨고 내려갈거로 보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약 106k 부근은 좋은 롱 타점이 되지않을까 생각되고요
여전히 수렴이 진행중이라면 추세선을 지켜줄거로 생각되네요
저는 오랜만에 무포로 관망을 하고 있습니다
확실하게 보이는 자리가 있다면 그때 대응해볼게욧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아 그 하나만 공지 아닌 권유? 권장? 부탁을 하나 하려합니다.
혹시나 매매를 하시면서 수수료 혜택을 받지 못하고 계신분들이 있으시다면 제 코드를 써서 혜택을 받으시기를 권장 혹은 부탁드립니다.
코드를 써주시면 교육자료 제공 및 수수료 혜택/대회 참여 등이 가능합니다.
다른 이유없이 그냥 방장이 열심히 하는게 괜찮다 싶으시면 부탁드리고욤.
안쓰시는분들도 상관없이 편하게 여기 지내셔도 되니까 혹시나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씩 숙고 부탁드립니다. 꾸벅뜨 (이상 철면피 깐 방장이었습니다. ) ///
#비트코인
저는 현재 가격에서 숏 포지션은 정리하겠습니다.
108.8 -> 108.9
약 손절이고요. 이전에 리스크 관리하면서 살짝 이익본게 있으니 크게 손해본건 없네요.
숏 포지션을 정리한 이유는 이렇게 삼각수렴 이후 분출의 느낌이 보입니다.
또한 이전 브리핑이 쐐기형 즉 엔딩다이아고날이 맞다면 벌써 다 되돌려야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즉 반대로 리딩다이아고날로 상승파동이 시작될 수도 있기 때문에 관점이 50 : 50 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은 한발 뒤에서 좋은 자리를 기다리는게 맞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삼각수렴 이후에 분출중이라고 한다면 분출이 끝나고 숏 포지션을 잡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고요.
혹시나 여기서 하락한다면 하락하는 모습을 보고 대응을 해도 늦지 않을거로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살짝 한발 뒤에서 구경하면 상황을 볼 생각입니다.!
포지션이 없으면 잃지는 않으니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상승쐐기형의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세선도 현재 이탈한 상태네요.
바닥에서 올라온것이 혹시나 이러한 쐐기형 즉 다이아고날이 맞다면 전체를 다 되돌릴 가능성도 개인적으로 있어보이네요.
지속적으로 상승이 진행될때 그리고 하락이 진행될때의 관점을 다양하게 공유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이 두 관점 +- 2% 내의 관점입니다.
즉 무리만 하지 않으면 크게 문제될 매매를 할 이유가 없는 자리라고 저는 생각되네요.
저의 계획은 모두 공유드렸으니 후딱 자고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