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53
Подписчики
-524 часа
-287 дней
-96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은 채널 하단 리테스트까지 마치고 잘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도 의심이 되기때문에 상단인 약 117K까지는 상승 기대값이 생겼네요.
현재 Y-B파동 진행중으로 보고 있는데 플랫인 삼각수렴인지는 여전히 알수가 없네요.
개인적으로 플랫이면 좋겠는데 삼각수렴도 어제 영상에서 공유드린이유를 통해서 괜찮지 않을까 생각은됩니다.
(어제 영상은 놓치면 안됩니다!)
그래도 평단위에서 놀고있으니 오늘은 좀 마음편하게 지켜보면서 출근할게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알람걸고 일찍 자보도록 할게요.
113K에 알람걸면 되지 않을까 싶고
아직 112.5K가 열려있기때문에 어느정도 리스크 관리는 필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롱포지션 평단에 조금 정리했고 비중 조절을 조금 더했습니다. (아직은 롱이 그래도 조금 더 많아요!)
금일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https://youtu.be/quvoOz2tfoI
단기/중장기 관점부터
알트코인 불장을 언제 생각하고 있는지까지
저의 머리속에 있는 모든 관점을 정리했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비트코인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긍정적인 모습으로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다렸던 움직임이고 이렇게 진행이 된다면 걱정했던 112.5K 부근까지의 하락은 당장 생각하지 않아도 될거같습니다.
고점갱신의 관점은 없지만 그래도 119K 부근까지의 상승은 기대를 하고 있기때문에 롱 포지션 잘 가지고 가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복합조정의 마지막 파동인 Y파동에서 만들어질 수 있는 경우의 수를 공유드립니다.
(오늘 영상 예고편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119.8K에서 시작된 하락파동은 충격파동이 아닌거같으니 조정파동으로 해석을 하고 있고요.
그렇다면 지그재그를 제외한 플랫 혹은 삼각수렴이 만들어질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마지막처럼 플랫이 마무리가 되었을수도 있는데.. 이건 좀 가능성이 낮을거같고요. (시간적으로..?)
결국은 플랫 혹은 삼각수렴이 만들어지고 121K까지 반등이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지금 상승하는 파동이 플랫의 B파동 혹은 삼각수렴의 B파동이라면 강한 상승보다는 천천히 상승할거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큰 이슈도 없기 때문에 조금은 지루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그래도 많이 반등을 해줬네요.
이러한 확장채널 안으로만 들어온다면 조금 더 긍정적으로 상승관점으로 가지고 갈 수 있을같네요.
채널 하단에서 지금 3번째 저항중인데 이번에는 뚫고 올라온다면 채널 상단인 117K부근까지는 상승기대값을 가지고 가겠습니다.
이제 올라가즈아!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새벽에 했던 라이브에서 저점 갱신은 딱 한번만 보겠다고 미리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방금 저갱 이후에 아주 빠르게 반등을 해주고 있는데요.
지금 저점을 손절의 기준으로 잡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이 힘을 얼마나 끌고갈지 모르겠으나 끌고가준다면 119K까지의 상승을 여전히 저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지금 가지고 있는 롱포지션은 119K 부근에서는 어느정도 정리하면서 숏 포지션과 비중을 맞추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알람을 못들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럴때 밤을 새야하는데..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차트를 보니까 우선 유의미한 자리에서 반등이 나와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이상 내려가는건 좋지 않아보이네요.
다이버전스도 무시하기 때문에 지금 저점을 한번 더 갱신하는건 상승을 결국 하더라도 버티기 쉽지 않을거같네요.
현재 1h, 2h 에서 유의미한 상승다이버전스 컨펌이 되었고 반등이 나와주고 있는데 늦은만큼 추매는 하지 않겠습니다.
현재 약 0.8%정도 물려있는데.. 더이상의 추매없이 지금 저점을 다시 갱신하면 손절로 대응을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여전히 횡보중입니다
라이브때 공유드린 채널인데요
그래도 횡보중에 채널안에서 움직인다는건 그나마 긍정적인 움직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주말이라 큰움직임은 없을거같고요
여전히 횡보 혹은 반등을 1순위 관점으로 생각중입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진짜 힘이 없습니다.
알트들이 전체적으로 힘이 많이 빠졌는데요.
특히 이더리움은 왠만한 채널은 다 하방이탈하면서 내려가고 있네요.
저항구간 그리고 이전 고점들을 체크하면서 채널을 하나 그려봤고요.
해당 채널 하단에서 저항을 정확하게 받은 모습이네요.
이더리움은 해당 채널 진입여부가 매우 중요할거같습니다.
채널 내로만 진입을 해준다면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 3850부근까지는 그래도 반등을 해주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마 저점을 다시한번 깬다면 그때는 이더리움 롱포지션은 손절을 할거같습니다. 근데 이때 이더리움 숏포지션도 같이 정리를 하면서 손해는 약 1%정도로 마무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 비트코인이 버티고는 있으니까 조금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