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50
Подписчики
-224 часа
-277 дней
-98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컴백홈 완료~!~!~!

컴백홈중!!!

전아직밖이라서 집가서 제대로좀 볼게욧

#비트코인 건강검진 받으러 와서 차트만 보고 있습니다 진짜 지겹게도 안내려가네요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이더리움은 명확한 파동이 보이나 비코는 잘 보이지 않는데요 심플하게 해당채널을 상방 이탈하고 지지받는 모습이 보인다
#비트코인 건강검진 받으러 와서 차트만 보고 있습니다 진짜 지겹게도 안내려가네요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이더리움은 명확한 파동이 보이나 비코는 잘 보이지 않는데요 심플하게 해당채널을 상방 이탈하고 지지받는 모습이 보인다면 그때는 하락관점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을 해볼거같습니다 더이상올리는그림보다는 여기서 최소 107k부근까지는 눌리는게 그나마 기대할수있는 그림이지않을까 싶네요 반익절하고 평단부근에서 왔다갔다하고 있는데 검진받으면서 중간중간 오도록 할게욧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후딱자고 아침에 오도록 할게요~!

#비트코인 저는 현재 자리에서 비트코인 반익절 진행하겠습니다. 109.7k -> 109.1k 별다른.. 큰 이유는 없습니다. 너무나 지쳤어요.. 숏 포지션 갖고 있기 힘들었습니다. 2분할로 들어갔었는데.. 1분할 덜어내고 마음 편히 자려고 합니다. 내일 건강검진인데.. 또 밤새기 싫습니다. 기술적인 근거보다는 좀 쉬고 싶어서 반 익절 하고 나머지 물량만 갖고 갈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씻고나서 라이브할게요

좀 내리고 있지만 아직은 좀 더 봐야할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더는 고점이 나온거같은데 비코를 잘 모르겠어서 좀 더 보고 있습니다!

넵 300불 물려있고 차트 계속 보고 있습니다~! 으디 안갔어요!

#비트코인 저는 109950에 숏 포지션 추가 진입했습니다. 여전히 수렴 관점을 보고 있기 때문에 아래에서 정리한 만큼 추가로 진입을 했고요. 평단은 약 109.7k까지 올라왔습니다. 여기서 고점을 넘기고 올라간다면 그때는
#비트코인 저는 109950에 숏 포지션 추가 진입했습니다. 여전히 수렴 관점을 보고 있기 때문에 아래에서 정리한 만큼 추가로 진입을 했고요. 평단은 약 109.7k까지 올라왔습니다. 여기서 고점을 넘기고 올라간다면 그때는 삼각수렴보다는 플랫의 관점을 볼거같은데.. 그건 그때가서 고민을 해볼거고요. 현재는 수렴을 기대하면서 움직이는거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고점을 갱신할때 수렴의 시나리오를 공유드렸고 내려온 뒤에 다시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여전히 이런 수렴을 기다리고 있고 이런 수렴이 진행이 되어야 단기적으로 하락이 나오지 않을까 보고 있습니다. 약 109.
#비트코인 고점을 갱신할때 수렴의 시나리오를 공유드렸고 내려온 뒤에 다시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여전히 이런 수렴을 기다리고 있고 이런 수렴이 진행이 되어야 단기적으로 하락이 나오지 않을까 보고 있습니다. 약 109.9~110k 부근에서는 추가로 숏을 진입할 생각이고요. 삼각수렴이 완성되면 약 107k 부근까지의 하락을 개인적으로 기대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 자리에서 추매한 물량은 정리하겠습니다. 평단 아래로 내려왔기 때문에 리스크 관리겸 마음편하게 물량 줄이고 대응을 할게요! 이제 1차 진입했다고 이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추가로 더 크게 내리기 위해서는 이
#비트코인 저는 현재 자리에서 추매한 물량은 정리하겠습니다. 평단 아래로 내려왔기 때문에 리스크 관리겸 마음편하게 물량 줄이고 대응을 할게요! 이제 1차 진입했다고 이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추가로 더 크게 내리기 위해서는 이러한 채널 상단에서 안으로 진입을 해줘야할거같은데... 과연 지금 파동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계속 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한번 고점을 갱신했습니다. 라이브에서 말씀드린 최악의 시나리오로 가는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아는 지식내에서는 진행할 수 있는 파동적인 관점은 이제 이런 복합조정뿐입니다. 고점에서 삼각수렴 혹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한번 고점을 갱신했습니다. 라이브에서 말씀드린 최악의 시나리오로 가는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아는 지식내에서는 진행할 수 있는 파동적인 관점은 이제 이런 복합조정뿐입니다. 고점에서 삼각수렴 혹은 플랫을 만들면서 다이아고날의 3파를 완성시키는 관점이죠. 이렇게 되면 손절구간을 잡기가 매우 어려워지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지표가 과매수일때 손절은 아무리봐도 아닌거같아서 저는 2차로 숏 포지션 받았습니다. 평단은 약 109.4k까지 올렸고요. 여기서 바로 빅롱보다는 옆으로 횡보를 하면서 하나의 파동을 완성하기를 기대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캄사합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예상치 못하게 큰 상승을 해줬습니다. 네 솔직히 저도 이정도까지는 예상못했고 관점이 흔들릴정도로 올라오긴 했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관점 전체가 폐기가 된건 아니기 때문에 108.4k의 숏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예상치 못하게 큰 상승을 해줬습니다. 네 솔직히 저도 이정도까지는 예상못했고 관점이 흔들릴정도로 올라오긴 했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관점 전체가 폐기가 된건 아니기 때문에 108.4k의 숏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분할만 진입한 상태) 아직 이러한 채널도 유지를 하고 있고 파동상으로도 5파동이 완성되었다면 내려가는 경우의 수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볼 예정이고요. 아직 손절 구간에 대해서는 관점이 폐기되는 구간정도로만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차트좀 보면서 명확해지면 다시 공유를 드리도록 할게요. 아직 안죽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힘든시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물려있는거야 1%밖에 되지 않지만 그것보다 저는 관점 폐기가 되는것이 더 마음아픕니다. 왠만하면 오늘은 밤을 새서라도 차트를 볼거같습니다. 쉬는거야 손절하고 쉬면 되는거고 익절하고 쉬면 되니까요. 항상 매매나 브리핑할때 스스로 책임을 지셔야한다고 말하지만 저는 제 관점에 대해서는 끝까지 폐기될때까지는 자리는 지키는거로 책임을 하겠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