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60
Подписчики
-124 часа
-277 дней
-91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비트코인
추가로 주봉 상 전환선의 저항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해당 지표 위로 올라가서 저항 받기전에는 상승 관점을 가질 이유는 저에게는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약 10월 6일 이후에 아래에 있는 기준선이 올라오기 때문에 그때까지는 하방관점을 유지하면서 기준선까지의 하락을 기대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준선을 강하게 이탈하는 움직임보다는 리테스트 이후 강한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즉 전환선(흰색선)의 지지를 받기전에는 기준선까지는 하방 관점 유지!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심플하게 가겠습니다.
저는 해당 채널을 메인으로 갖고 가겠습니다.
즉 해당 채널을 뚫고 지지받는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의 비중을 더욱 줄일게요.
그러나 해당 채널 밖으로 상승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저는 채널 하단까지 하방 관점을 지속적으로 유지할게요.
중간중간 헷징의 용도로 롱 포지션의 비중을 늘릴 수 있겠지만 고점을 추가로 올리지 못하는 한 저는 저점 갱신의 관점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숏 포지션 비중도 줄여놨고 어제 밤도 샜기 때문에 지금 자서 2시30분에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FOMC때는 있어야죠
모두 편안한밤 되세요
#테더도미넌스
컴백홈 했습니다.
테더도미넌스는 아직까지 해당 채널안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베어트랩은 여전히 유효하며 채널 상단까지도 여전히 올라갈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눌림 자체가 크게 의미가 있다고는 보지 않습니다.
결국 fomc이후에 움직임이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살짝 눌렸을때 숏 포지션의 비중을 조금 더 줄이고 롱 포지션보다 살짝만 높게 유지하겠습니다.
너무 리스크가 있는 밤이 될거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 그리고 보수적으로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제가 안자고 있어서 안내렸나봅니다.
잠시 점심시간에 오침하니 조금이라도 눌리긴했네요.
우선 1.236 이상 넘는 움직임만 아니라면 저는 불규칙을 1순위로 놓고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아직까지는 관점내에서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지켜보고 있고요.
오픈카톡방에서 공유드린대로 테더가 상방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반대로 움직임는 비트코인은 그에 맞춰서 내려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살짝 식은땀이 나는 움직임인데.. FOMC 전에 113k 아래로 내려온다면 그때는 헷징 롱 포지션도 고려를 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한번 고점을 넘겨주면서 하락 다이버전스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거래량도 터지지 않은 상태로 고점을 넘었는데요.
해당 다이버전스가 깨진다면(15, 30분봉) 그때는 숏 포지션을 전량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이더리움은 고점을 넘기지 못하고 있기때문에 아직까지는 지켜봐도 될거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이버전스를 끝까지 살리는지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오른쪽에 보이는 이더리움이 최근에 정말 많이 나오면 5파 연장 터미널이 맞다면 이더리움은 저점을 되돌릴거라고 봅니다.
터미널패턴의 가장 핵심적인 특징이기 때문에 제가 보는 관점이 맞다면 저점을 다시 한번 갱신하는게 맞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렇게 진행된다면 비트코인도 다시 강하게 내릴거로 생각이 되네요.
걱정했던 삼각수렴은 고민은 안해도될거같고요.
비트코인은 이렇게 큰 연장 플랫의 가능성을 두고 지켜보겠습니다.
연장 플랫이 되기위해서는 지금 강하게 내리는거말고는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고점을 다시 한번 갱신한다면 개인적으로 숏 포지션의 비중은 크게 줄여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우선 조금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