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아고스(Agos Trading)🍀

아고스(Agos Trading)🍀

Открыть в Telegram
3 545
Подписчики
-424 часа
-387 дней
-46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하락중에 그냥 덥석잡아버리는 대담함 위기감지능력으로 피한 하락 잘먹고갑니다 잡은 비트는 63.7구간까지반등봅니다
하락중에 그냥 덥석잡아버리는 대담함 위기감지능력으로 피한 하락 잘먹고갑니다 잡은 비트는 63.7구간까지반등봅니다

개쩌는 위기감지 능력으로 롱포지션은 어제 다 익절 ㅡ> 숏으로 전환 ㅡ> 숏다익절했습니다. 그냥 시장을 지배하는즁 현재 63.4구간의 비트인데 단기반등봅니다 다같이 영챠!
개쩌는 위기감지 능력으로 롱포지션은 어제 다 익절 ㅡ> 숏으로 전환 ㅡ> 숏다익절했습니다. 그냥 시장을 지배하는즁 현재 63.4구간의 비트인데 단기반등봅니다 다같이 영챠!

라인 왔고 비트 잘오르고있고 롱포지션 잘들고있고. 부분익절 해가며 유지하겟습니다 해당라인은 변동을 줄수없는 라인이기에 계속해서 동일합니당

주말 잘 보내고 계십니까? 주말에는 변동이 많이 없기도해서 롱포지션 유지하며 특별한건 안하고있습니다. 이더는 전부 익절했어요. 라인 자체가 변동된게없기에 일단은 직전라인들만 보시고 변동생기면 바로 브리핑올리겠습니다

비트가 현재 64.2인데 저는 이부근을 저항으로 봅니다 5일전 여기 뚫고나서 67까지 가기는 했지만요. 따라서 지금 구간에서의 지지선은 63.4-62.4 고정값으로 보는게 좋습니다. 저항은 65.4-66.5정도 . 저와 트레이딩룸은 진입한 롱포지션 유지하면서 따른거 건들지 않을생각 일단 먹었다.

밀씀드린 저항대 도달로 비트와 이더는 부분익절 진행합니다
밀씀드린 저항대 도달로 비트와 이더는 부분익절 진행합니다

다음주정도쯤 공식 홈페이지 작업이 어느정도 마무리될거같아요 홈페이지를 제가 직접 만들고있어서 그동안의 브리핑이 좀 부실했습니다. 홈페이지 끝나면 거의 5분대기 수준으로 간닷 예전처럼

이게 무료로 뿌린거라 시드제한이나 뭐 그런가이드가없음 관심도없고 상식선에서 굴리십쇼 예를들어 50불넣어놓고 포지션잡고 가능할거같냐? 100불넣어놓고 가능할거같냥..? 일단 저는 비트는 익절도안했음 원하는 가격이 오지도않았으니가 계속들고있겠습니다. 제가보는 뷰는 55~56K를 보고있기때문에 그전까지는 시드를 많이 들어가는 트레이딩은 안하려고함 일단 그래도 롱으로간닷

무료 자동매매 레퍼럴 필요없고 돈필요없습니다 https://agosengine.com/ 가입코드입니다. XXR9U6FE 가입코드가 바뀜 알아서들 쓰십숑 비트가 조금 빠지긴 하는데 관전변동없음 포지션 그대로있습니다

AGOS 홈페이지는 현재 제가 직접 개발을 배워서 제작하고있어요. DCA봇 타점봇 알트봇 시그널봇 등 여러가지를 만들고 홈페이지에 붙이고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하고있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리긴하는데 그만큼 괜찮게 제작하고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무료버전 당연히 공개할거구요. 금방 완성되고 공지올리겠습니다 제 기반이 트레이딩 / 교육이기에 저는 봇을 잘안씁니다. 지표도 잘안쓰고 내가 매매하는게 더정확하더라고. 그냥 트레이딩 세계는 이런것이 있다정도 형들이 경험하면 좋을것 같음 또 트레이딩봇이 손절을 하면 아쉬우니까 직접 커스텀이 가능하게 만들고있음. 비트는 사실 잘모르겟꼬 알트 롱으로 간다.

어제 기준으로 제 포지션은 오늘도 동일합니다 62.9구간대의 비트 롱 1700구간대의 이더 롱 64.2~4구간의 꽤 쎈 저항이 있기에 63.9~64.2구간에서의 부분익절을 생각하고있습니다. 비트는 하락후에 다시한번 60~65구간의 박스를 그리고있어요 지난 2~4월 구간의 박스를 겪은 것처럼 또 횡보하다 방향나오면 물리거나 터지는 사람들 수두룩할겁니다. 특별한거없이 저항구간만 체크하시면되고 포지션이 이미있기에 그냥 구경하며 있겠습니다.

오늘 미장 쉬는날이라 방송없습니당 https://t.me/+VLy6r1r2dZ84ODk1 채팅방에서 놀으십숑

그럼 난 AGOS 홈페이지 만들러간닷. 카피안해주니까 연락보내도 소용없다 이제 글로벌로 연락이와 안해 안해 안해 시바 안해준다고
그럼 난 AGOS 홈페이지 만들러간닷. 카피안해주니까 연락보내도 소용없다 이제 글로벌로 연락이와 안해 안해 안해 시바 안해준다고

오늘은 이미포지션이있어서 남은건 기도뿐..

형님들 잘들으십쇼. 새로운 제 사업의 AGOS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을 중심으로 투자환경에 대한 모든것을 제공한다. 1. 자동매매? 합니다 DCA / 시그널봇 / 타점봇 등등 모든것을 만들었고 다사용가능합니다. 근데 기본적으로 저는 봇으로 돈못번다고 보는사람입니다. 위험하고 청산 및 손실위험난다 항상말합니다. 2. 카피트레이딩 해달라고 돈줘도안합니다 멤버십이라고 해도 하지도 않습니다 이건 제줮대로 하고싶을때합니다 지금 게이트 리더보드 3~10등 왔다갔다합니다. 리더보드 기록해야되니까합니다 무슨말이냐면 나는 투자로 돈을벌려면 시그널이니 봇이니 이런 요행으로 못번다고 생각하는 사람임 방장이 개쩌는 브리핑과 잠안자는 5분대기조 하고 해야지 돈벌고 교육이 필요하다고는봄 최소한의교육정도 내가뿌린 엔진싸이트는 무료자동매매 홈페이지고 레퍼럴 및 돈 안받습니다. 알아서들 사용하면됩니다. 환상을 가지지마십쇼 봇으로 돈번사람 본적없으니까 카피로 돈번사람 본적없으니까. 확실한건 봇은 활용을 잘하는 사람은 그냥 적당히벌었고 카피로 돈번사람은 아예없음 자동매매는 조만간 종류를 업뎃 하긴할건데 https://agosengine.com/ 가입코드입니다. 073CIDIP 함써보고 카피는 안해준다. 해달라하지마라

요 비온다!! 비트는 부분익절하고 살짝 물려있고 이거도 부분익절하고 살짝 물려있고 비이이트는 2만불정도 먹고 그냥 들고있습니다. 지금 비트의 가격은 67.7인데 올라가기 쉽지않아보여요 지지선으로는 62.3 - 61.5 두자리
요 비온다!! 비트는 부분익절하고 살짝 물려있고 이거도 부분익절하고 살짝 물려있고 비이이트는 2만불정도 먹고 그냥 들고있습니다. 지금 비트의 가격은 67.7인데 올라가기 쉽지않아보여요 지지선으로는 62.3 - 61.5 두자리로 저항은 63.6 - 64.8이됩니다 저는 롱포지션을 이미 진입이 되어있기에 해당 2개의 지지선에 추가매수로 하고 이싸움을 끝내겠다

개잘한다 그치? 어중간하게 말하지않는 브리핑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간단한 분석 개쩌는 얼굴 완벽

확실히 요즘장이 개어려운거같음 이게 줄때안먹으면 본전오고 포지션을 안잡자니 또 올라갈거같고 여기구간은 3개의 케이스인듯 위에서 처물려서 기도하거나 청산당했거나 나처럼 쫄아서 매매살살하서나 움직임이 심하긴한데 결국엔 내려올거라고봄 그렇다고 숏을치진않을거고. 올라가면 65안착시키는지 체크후 진입 여기선 못올릴거같다 명분이없다

무료버전 자동매매 경험해보실수있게 싸이트 지난주에 오픈했습니다. 아고스엔진은 아고스의 트레이딩봇 연구를위해 만들어졌으며 경험정도는 해보실수있을거에요. 멤버십 버전의 봇과는 많이다르지만요. https://agosengine.com/ 가입코드입니다. 073CIDIP 해당싸이트는 이번주까지만 오픈하고 또다시업뎃하고 충분하다면 다시공유하는 방식으로하겠습니다. 근데 그냥 이렇게보면 500불정도면 충분한데 그걸가지고 알트도돌리고 비트도돌리고하면.. 이건뭐.. 뭔말인지알지? 정신차리자 비트는 오전부터 말했습니다 오르는척하고 내림

감쟈합니다아주 중요한걸 말했어요 기억꼭하고 비트는 오르는척하면서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