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국회 제보핑(여의도 제보 센터)

국회 제보핑(여의도 제보 센터)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국회 분실물 신고, 마음에 드는 직원, 미담, 악담, 각종 정보, 무엇이든 제보하세요.

نمایش بیشتر
1 725
مشترکین
+2424 ساعت
+1507 روز
+733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이 분도 고양이 키우시나봄
+1
이 분도 고양이 키우시나봄

준표옹 명언 남기셨습니다
준표옹 명언 남기셨습니다

https://www.facebook.com/share/v/1CyWH6nSZ2/ 이기헌 욕설 관련 영상 직접 게시

김은혜 vs 이기헌 욕설했다 안했다 공방중 https://www.joseilbo.com/news/htmls/2026/06/20260625570735.html

하는 일 없이 왔다갔다 훈수만 두는 저 미친 보좌관을 보느니, 휴게실이든 사무실이든 귀신 보는게 500배는 더 나을듯.

운영자) 이제 귀신이야기 자체 필터링 합니다.

귀신이 보일만큼 우리 보좌진분들이 항상 일을 열심히 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모두들 영양제 꼭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너무 건강해서 한 번도 귀신을 본 적이 없네요..궁금)

3층 여휴에서 전 남자 귀신만 봤는데 다른분도 보신 귀신이 남성분이 맞는지 궁금해여... 항상 왼쪽 두번째에만 계시는거 같아요

회관 여휴 귀신썰은 1n년 전에도 있었습니다. 현재 의원회관 리모델링 공사 직후(2012년~2013년)는 더 심했어요. 국감 때 집에 못 들어가서 피곤해 죽겠는데 자꾸 나타나서 가위 눌리게 하길래 일부러 아침 댓바람부터 창가자리 2층침대에서 잠들어도 끝까지 찾아옴. ㅎㅎ 근데 기본적으로 가위만 눌리게 하고 뭐 험한 짓 안합니다. 눈 감기전에 "나 졸라 피곤하니까 제발 양해 좀" 이라고 읊조리면 숙면 취함.

휴게실근데 너무 암실이던데 빈자리표시좀 티나게 할순없나요? 하나도안보이니까 다 열어보는 수 밖에.. 없답니다

어질어질 윤어게인
어질어질 윤어게인

너무 걱정마세요. 3층, 6층, 8층 다 이용해봤는데 여휴에 있는 애들은 해코지 할 애들은 아니에요. 그냥 심심해서 그러고 있는거지. 남휴는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여휴 애들한테 한번 물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