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854
مشترکین
-124 ساعت
-57 روز
-3630 روز
در حال بارگیری داده...
کانالهای مشابه
هیچ دادهای
مشکلی وجود دارد؟ لطفاً صفحه را تازه کنید یا با مدیر پشتیبانی ما تماس بگیرید.
ابر برچسبها
هیچ دادهای
مشکلی وجود دارد؟ لطفاً صفحه را تازه کنید یا با مدیر پشتیبانی ما تماس بگیرید.
اشارات ورودی و خروجی
---
---
---
---
---
---
جذب مشترکین
ژوئن '26
ژوئن '26
+3
در 0 کانالها
مه '26
+68
در 26 کانالها
Get PRO
آوریل '26
+13
در 8 کانالها
Get PRO
مارس '26
+94
در 20 کانالها
Get PRO
فوریه '26
+27
در 6 کانالها
Get PRO
ژانویه '26
+37
در 25 کانالها
Get PRO
دسامبر '25
+51
در 19 کانالها
Get PRO
نوامبر '25
+421
در 36 کانالها
Get PRO
اکتبر '25
+154
در 7 کانالها
Get PRO
سپتامبر '25
+14
در 3 کانالها
Get PRO
اوت '25
+16
در 6 کانالها
Get PRO
ژوئیه '25
+12
در 1 کانالها
Get PRO
ژوئن '25
+9
در 0 کانالها
Get PRO
مه '25
+20
در 2 کانالها
Get PRO
آوریل '25
+10
در 0 کانالها
Get PRO
مارس '25
+22
در 1 کانالها
Get PRO
فوریه '25
+198
در 17 کانالها
Get PRO
ژانویه '25
+1 129
در 13 کانالها
Get PRO
دسامبر '240
در 11 کانالها
Get PRO
نوامبر '240
در 12 کانالها
Get PRO
اکتبر '24
+71
در 5 کانالها
Get PRO
سپتامبر '240
در 2 کانالها
Get PRO
اوت '24
+57
در 0 کانالها
| تاریخ | رشد مشترکین | اشارات | کانالها | |
| 27 ژوئن | 0 | |||
| 26 ژوئن | 0 | |||
| 25 ژوئن | 0 | |||
| 24 ژوئن | 0 | |||
| 23 ژوئن | 0 | |||
| 22 ژوئن | 0 | |||
| 21 ژوئن | 0 | |||
| 20 ژوئن | 0 | |||
| 19 ژوئن | +1 | |||
| 18 ژوئن | 0 | |||
| 17 ژوئن | 0 | |||
| 16 ژوئن | 0 | |||
| 15 ژوئن | 0 | |||
| 14 ژوئن | 0 | |||
| 13 ژوئن | 0 | |||
| 12 ژوئن | +1 | |||
| 11 ژوئن | +1 | |||
| 10 ژوئن | 0 | |||
| 09 ژوئن | 0 | |||
| 08 ژوئن | 0 | |||
| 07 ژوئن | 0 | |||
| 06 ژوئن | 0 | |||
| 05 ژوئن | 0 | |||
| 04 ژوئن | 0 | |||
| 03 ژوئن | 0 | |||
| 02 ژوئن | 0 | |||
| 01 ژوئن | 0 |
پستهای کانال
최근에 퍼포먼스피에 ACC포인트 떼면 루핑시 낮을땐 마이너스가길래 관리안하려보다 했는데 두달동안 apy 인상함.
(풍차 풀고있었는데...)
usd1이나 펀비작하기 귀찮고 신경안쓰고 싶으면 괜찮은 선택지
https://x.com/hyperithm/status/2066398319564431491?s=20
| 2 | 부지갑 /거래소 디파짓주소 찾기
이 귀찮은 작업도 이젠 딸깍
asksurf studio가 이런건 깔끔하게 원큐로 잘만드는듯 | 1 492 |
| 3 | 부지갑 /거래소 디파짓주소 찾기
이 귀찮은 작업도 이젠 딸깍
asksurf studio가 이런건 깔끔하게 원큐로 잘만드는듯 | 0 |
| 4 | 리셀가 폭등으로 전세계가 난리
정발 하루이틀만에 텐배거라니 | 1 003 |
| 5 | 스와치 x 오데마피게
정가는 2삼성전자
프리미엄 붙어서 1하이닉스 | 2 044 |
| 6 | gmHYPER
USDai airdrop is now open for claims.
The claim period will remain open for 3 months.
Eligibility Period: September 5, 2025 – February 18, 2026
Total Airdrop Allocation: 394k mHYPER | 895 |
| 7 | 2025년 9월 5일 ~ 2026년 2월 18일
기간내에 mHyper 보유하셨던 분은 클레임ㄱㄱ
https://app.merkl.xyz/users/
지갑 합치면 3.1만불 정도...
하이닉스 삼성전자 현대차 현대모비스 대한광통신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샌디스크 사러갑니다. | 3 365 |
| 8 | Best
작년에 마이크론 테크놀로지를 84달러에 삼
Worst
쥐꼬리만큼 삼
ㅅㅂ ㅠㅠ | 1 357 |
| 9 | 출금 한도 200~300만 원 걸어놔서
80일 동안 나눠서 출금하라는 상황
거기에 5월부터 출금 수수료 1% 붙어서
그냥 가만히 있아서 300만 원 날릴 예정
4월 11일에 금융감독원에 민원 넣고 기다렸더니,
어제 빗썸에서 연락 옴.
출금 가능하냐?
→ 거래 수수료 무료 쿠폰 줄게
“3억만 출금해도 수수료 300만 원인데?”
→ 해줄 수 있는 건 이거까지다
→ 팔고 다른 거래소 가서 다시 사는걸 제안함
호가창을 보면 매수/매도 갭 1%에 유동성도 없어서 던지면 그대로 손실 확정 구조
→ 단기간에 처리하라는거 아니다. 충분히 시간을 주겠다.
기간 문제가 아니라, 최소 호가 때문에 어차피 300만 원 손해 보는 건 똑같다
→ 다른 방법 없음
이전에 상담받을 때는 ‘비정상적인 가격 급등락’, ‘투자자 보호’라는 명분으로 처리 불가라고 했음.
근데 나는 입금 후 매도도 안 하고 그대로 출금하려는 건데 무슨 투자자 피해가 있다는 건지?
→ “약관 때문 맞다. 동의했으니 따라야 한다”
나는 2017년에 가입했고 출금 수수료 1%는 최근에 바뀐 거 아니냐
→ 약관은 계속 업데이트되며, 그에 따라야 한다
그럼 빗썸 안 쓸 테니 전량 출금 후 탈퇴 처리해달라
→ 안 됨
부당하게 300만 원 손해를 감수할 수 없다고 했고,
담당자랑 감정 싸움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금감원 통해 해결 시도 후, 안 되면 민사까지 진행하겠다고 전달
→ 알겠다고 함
통화 끊고 생각해보니 웃김
‘선량한 투자자 보호’라면서
호가창 텅 빈 코인을 시장에 던지고 나가라고 함
300만원보다 내시간 아깝고, 금감원,분쟁조정위원회가 강제력이 없기에 해결 안 될 가능성 높은 건 알지만 이건 너무 악질이라고 봄.
안되면 민사까지 가볼 예정
얼마전에 자기들이 사고쳐서 손해본걸 이런 식으로 사용자한테 떠넘기는 느낌
비슷한 상황이면
>>민원넣기<< | 13 981 |
| 10 | 가실분ㄱㄱ
이전에도 말했지만 받고나면 재선물하기 안되니까 되팔렘은 안됨. | 1 291 |
| 11 | Aave 해킹피해 기부현황
아주 불순한 마음으로 2이더 넣음
걍 0.2개씩 10계정할껄
https://defiunited.world/ | 0 |
| 12 | USDY APY 24%
yei x jumper 프로모션인데 구찮아서 포기.
풍차 가능여부는 몰?루?
https://app.yei.finance/
https://jumper.xyz/ko/campaign/sei-nitro
주의: 수익률 향상 혜택을 받으려면 사용자는 Jumper UI(미션 페이지 또는 메인 위젯)를 통해 Sei에 연결해야 합니다. 이 향상 혜택은 신규로 유입된 자본에만 적용됩니다. | 0 |
| 13 | Cabal Delta Neutral
이율도 낫배드고 익스포져도 문제 없어보임
iUSD apy 10.8% vip reward 112.97%
VIP리워드는 14일씩 26회에 걸쳐 지급되는지라 중간에 스코어 50%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못받음.
근데 iUSD apy가 10%가 있으니까 적당히 캐다 나와서 Zap기능 이용하면 연금생활 가능할수도?
init이 상폐되지 않는다면. | 0 |
| 14 | 마지막 라운드가 2B였던 걸로 기억. -90% 이상 하락하고 아무도 관심 없는 $SAFE.
1. 개인적으로는 페이먼트 섹터에 누구보다 빠르게 진출할 수 있는 포지션이었다고 생각하는데 많이 아쉬움.
2. 지금까진 엔터프라이즈 B2B + partner/widget fee share가 끝이라 BM이 많이 취약함. 심지어 수수료 수익마저 2025 대비 줄어들고 있음.
3. B2B는 꽉 잡고 있지만 리테일은 UX가 쉬운 코베 스마트 월렛, Argent 등으로 이탈 중.
4. 2026년에 Safenet을 기점으로 턴어라운드를 꿈꾸고 있는데 잘됐으면 좋겠음.
근데 크립토에서 월렛 관련 코인은 쳐다도 보지 말랬음. 이건 진리임. | 0 |
| 15 | KernelDAO (KelpDAO) 얘들도 참...
1. 2024년 3월에 나쁘지 않은 밸류의 딜이 들어와서 받았음.
[5% TGE, 6month cliff, 24 month linear vesting]
2. 2025년 4월 TGE하고도 물량을 안줌. 응답도 늦고 계속 따지니까 그제서야
[12month cliff 18 months linear vesting] 으로 바꼈다함.
진작 알려주든가.
3. 2026년 4월 TGE하고 일년이 됐는데도 말도 없고 핑해도 잠수
그렇게 사니까 돌려받은거다
소액이라 걍 전손처리했지만 참 여러모로 Zoat | 0 |
| 16 | 양심이 있다고 해야 하나 없다고 해야 하나 | 0 |
| 17 | 스테이블 페어 200~300% 채굴시켜준놈
런치풀 몇천프로였나? 몇만프로였나? 시작해서 마지막까지 600%로 챙겨준놈
마지막까지 충성심 테스트하다가 충신들 싹다 탈출시켜준놈
고마웠다. | 0 |
| 18 | 얼마전에 채굴물량 팔았는데 머선129ㅠ
혹시모르니 확인하러ㄱ
https://app.falcon.finance/claims | 0 |
| 19 | 내꺼 넣었다가 팔지도 않고 그냥 빼는건데 무슨 시장충격이고 투자자 보호에요ㅠㅠ
님들 월급 퇴직금도 83일에 나눠 받으시길 | 0 |
| 20 | [오랜만에 빗썸 사용했다가..]
암살용 입금했던 2억치 다시 빼려니까 1회 출금 한도 240만원임
83번 나눠서 출금하는 거 말고 방법 없다길래 포기하고 두 번째 출금하려니까 출금 가능 한도 0원 뜸
1회 출금 한도 및 1일 출금 한도 240만원은 상상도 못했다..
83일에 걸쳐 출금해야한다니
토토 사이트도 이 정도는 안할듯
코인은 업비트! | 0 |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