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탐탐 크립토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탐탐이 @hositam 💦 유튜브: https://youtube.com/@hositamcrypto 🍀 블로그: https://m.blog.naver.com/cryptocaller0406
نمایش بیشتر3 873
مشترکین
-224 ساعت
-167 روز
-1530 روز
در حال بارگیری داده...
کانالهای مشابه
ابر برچسبها
هیچ دادهای
مشکلی وجود دارد؟ لطفاً صفحه را تازه کنید یا با مدیر پشتیبانی ما تماس بگیرید.
اشارات ورودی و خروجی
---
---
---
---
---
---
جذب مشترکین
ژوئن '26
ژوئن '26
+42
در 15 کانالها
مه '26
+134
در 22 کانالها
Get PRO
آوریل '26
+25
در 21 کانالها
Get PRO
مارس '26
+73
در 47 کانالها
Get PRO
فوریه '26
+1 110
در 36 کانالها
Get PRO
ژانویه '26
+45
در 27 کانالها
Get PRO
دسامبر '25
+37
در 22 کانالها
Get PRO
نوامبر '25
+41
در 14 کانالها
Get PRO
اکتبر '25
+67
در 35 کانالها
Get PRO
سپتامبر '25
+997
در 43 کانالها
Get PRO
اوت '25
+23
در 23 کانالها
Get PRO
ژوئیه '25
+36
در 20 کانالها
Get PRO
ژوئن '25
+68
در 33 کانالها
Get PRO
مه '25
+49
در 25 کانالها
Get PRO
آوریل '25
+48
در 24 کانالها
Get PRO
مارس '25
+105
در 39 کانالها
Get PRO
فوریه '25
+108
در 32 کانالها
Get PRO
ژانویه '25
+300
در 29 کانالها
Get PRO
دسامبر '24
+418
در 47 کانالها
Get PRO
نوامبر '24
+179
در 31 کانالها
Get PRO
اکتبر '24
+173
در 13 کانالها
Get PRO
سپتامبر '24
+215
در 31 کانالها
Get PRO
اوت '24
+92
در 16 کانالها
Get PRO
ژوئیه '24
+980
در 18 کانالها
Get PRO
ژوئن '240
در 22 کانالها
Get PRO
مه '24
+101
در 10 کانالها
| تاریخ | رشد مشترکین | اشارات | کانالها | |
| 26 ژوئن | +2 | |||
| 25 ژوئن | 0 | |||
| 24 ژوئن | +2 | |||
| 23 ژوئن | +2 | |||
| 22 ژوئن | 0 | |||
| 21 ژوئن | 0 | |||
| 20 ژوئن | 0 | |||
| 19 ژوئن | 0 | |||
| 18 ژوئن | 0 | |||
| 17 ژوئن | 0 | |||
| 16 ژوئن | +1 | |||
| 15 ژوئن | 0 | |||
| 14 ژوئن | 0 | |||
| 13 ژوئن | 0 | |||
| 12 ژوئن | +1 | |||
| 11 ژوئن | +1 | |||
| 10 ژوئن | 0 | |||
| 09 ژوئن | 0 | |||
| 08 ژوئن | 0 | |||
| 07 ژوئن | +2 | |||
| 06 ژوئن | 0 | |||
| 05 ژوئن | +5 | |||
| 04 ژوئن | +3 | |||
| 03 ژوئن | +3 | |||
| 02 ژوئن | +16 | |||
| 01 ژوئن | +4 |
پستهای کانال
아니 그냥 한글판인 줄 알았는데 이거 T1 콜라보인데요?... 😥
이건 그냥 대놓고 프리미엄 붙이겠다는 소리 아닌가?..
뭔가 TCG 산업들이 포켓몬 이어서 어떻게든 파이 키워보려고 하는 느낌도 있어보이는데 또 저렇게 근본 조합으로 나오면 안사야겠다고 생각하면서도 뭔가 안사면 안될 것 같이 느껴지네요.하지만 과거 롤 LCK팀이 NFT 프로젝트를 진행한 적이 있었고, 초반에만 퍼포먼스 조금 보여주다가 러그했었기에 이번 한국판 리프트바운드는 조금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 아무리 주관과 제조를 라이엇에서 한다고 하지만 저 T1 콜라보는 뭔가 LCK가 묻어있을 것 같어.. 다음주 자세한 내용이 공유되면 LCK 묻었는지 확인해보고 매력있는지 지켜봅시다! 🎚️ #Riftbound
| 2 | 리프트바운드 x T1
- 리그오브레전드 TCG 인 리프트바운드의 한글판이 9월 출시
- 한국 출시 기념 T1 박스 발매
- 다음주 디테일 공개
- 7월 3일부터 12일까지 대한민국 대전컨벤션센터 II에서 열리는 MSI 팬페스트에 부스를 운영 | 149 |
| 3 | 안전하게 겟또! ❤️
코엑스에 들어온 물량은 52박스… 총 26명 정도만 살 수 있었습니다.
5시에 갈때만해도 이걸 이 시간에 가야하나 싶었는데 늦었으면 줄만 4시간 서고 집가야했네요 💦
또 하나의 스토리를 풀자면..
어떤 뒷 순위 사람 한분이 오전 5시 전에 온사람들은 기회 없다고 항의해서 저희 앞에 3명 귀가 조치됐습니다,, 근데 웃긴건 항의자 앞에서 줄 끊김 ㄹㅈㄷ 💬
어쨌든 사서 다행이다!
#onepiece | 225 |
| 4 | 오픈런 대기중 OPK09 원피스 도전하시는 분? 😐
새벽 두시부터 출발하신 분들도 계시던데 다들 오픈런 하러 오시나요?? | 247 |
| 5 | 와 원피스 삼대장 망가 연번 떴네요? 😒
원피스 3대장 (고점 기준 각 1,000만원 이상) 시퀀셜 컬랙션 만든 사람 등장했습니다.
과연 얼마에 내놓을까?..
저분은 팔생각은 있는 것 같습니다 💵
https://x.com/shell2_pokeca/status/2070089847432438128?s=46&t=tSRCw47G5hfo1tnyIsCQgQ | 286 |
| 6 | 현재 매출이 가장 높은 알트코인 프로젝트들 순위
위 순위에서 매출(12개월) 대비 시총이 높은 프로젝트들은 HYPE, WLFI, UNI 정도
매출 대비 시총이 낮은 친구들은 PUMP, CAKE, MET, CARDS 정도
* 요새 잘나가는 기업들 위에랑 똑같이 P/S 비율 구해보면..
- 엔비디아 : 약 22배
- 테슬라 : 약 15배
- SK 하이닉스 : 약 11배
- 애플 : 약 10배
- 구글 : 약 10배
- 삼성전자 : 약 5배
지금도 꾸준히 매출 발생하고 P/S 비율 괜찮으면.. 나쁘지 않을수도?
출처 #알트코인 | 186 |
| 7 | 주문한 Lorcana 퍼스트 챕터 왔네요 ❤️
처음 주문한 Lorcana 카드박스인데 심플하면서도 이뻐요. 대신 가격은 별로 안이쁨..
앞으로도 Lorcana는 꾸준히 인기박스들이랑 퍼스트 위주로 모아볼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일판도 한번 주문을? ✅
#Lorcana | 262 |
| 8 | https://x.com/i/status/2069984366844133678
1년동안 $M 숏 물려있던 중국인
위자료 4만6천불받고 탈출 ㄷㄷ | 107 |
| 9 | 엥 이거 지금 보니깐 지금 인출 가능하네요?
Cascade's Liquidity Strategy 탭에서 우측 상단 Un-allocate 누르면(ARB-USDC)로 인출 가능합니다!
인출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Cascade 참여를 안하고 있는 이유는 지금 거래도 안하고 그냥 예치만 해놨는데 400등이라는 점, 하지만 거래볼륨이 저번달에 1B이 넘었다는 것에서 뭔가 괴리감 느껴지기도 하고 운영을 안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
#Cascade | 267 |
| 10 | 그나저나 얘네는 뭐하고있지? 😐
Cascade 이 프로젝트 요즘 뭐하고있는지 모르겠네요.
마지막 트윗이 한달 전인데 운영을 하긴 하는건지 쩝.. 그냥 빨리 withdraw 탭 열어주면 안되겠니?
돈 묶어두고 운영 안할거면 그냥 여기서 놔주렴 ❌
#Cascade | 252 |
| 11 | Renaiss 다음팩 정보 공개 🍷
다시 돌아온 Renaiss 제한 가챠팩(Bowtie Pack)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이미지만 보면 뭉크 이브이일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아니면 뭉크 시리즈??
Bowtie 팩 정보 🎚️
🟢6월 26일 오후 6시
🟢1,000장 제한 가챠 팩
🟢팩 당 가격은 $100
요즘 Renaiss 디스코드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실물 카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SBT도 모으고 다양한 컨텐츠들도 다스코드에서 참여해보시죠!! ❤
➡️ 트윗본문 | 215 |
| 12 | Axis Robotic 시뮬레이션 난이도 극상 😥
매일 루틴으로 시뮬레이션 하고있는데 진짜 저만 어렵나요?...
애초에 방향키가 친숙하지를 않아서 고생하고 있는데 특히 팔 두개 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은 30분째 해결 못하는 중입니다. 😰
도대체 이걸 1초안에 달성한 리더보드 유저는 뭐하는 사람이지? 봇인감
시간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참여해보세요. 솔직히 오기 생겨서 게임하는 것보다 시간 잘갑니다....
➡️ Axis Robotics 참여하기 | 235 |
| 13 | 우리 대한민국은 경우의 수에 매우 강합니다. 자 이제는 기도의 시간.. ⏰ | 238 |
| 14 | ㅠㅠ 한골 먹혔네요 결국 😐 | 252 |
| 15 | 이건 또 무슨 일이냐.. 밈코어 80% 하락, 이정도면 러그풀 아닌가요?
해킹 얘기 나올 확률 99.999%. 이번에는 또 어떤 기상천외한 이유가 나올까요? ❌ | 269 |
| 16 | 📉밈코어 떡락 | 201 |
| 17 | 아... 뭔가 이상한데? 😭
아직 스코어 0:0이지만 남아공이 객관적으로 훨씬 잘하는 중.. 힘내라 대한민국 | 268 |
| 18 | 비트랑 왜 넌 반대로 가니? 😒
어제에 이어서 더 오르고있네요?.. 설마 작업인거니..
앞으로 클레임까지 단 열흘. 분명 작업이라면 그 전에 우르르 떨굴것 같아 기대반 걱정 반이네요.
#SLX | 263 |
| 19 | 출시 예정인 다저스 Don 루피 프리오더 근황 😥
7월 2일 예정되어있는 다저스 Don 루피 프로모 카드 가격이 $700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네요.
대충 "다저 스타디움" 입장 최대 인원이 50,000명인 것을 생각하면 풀리는 물량이 매우 적다고 생각합니다.
과거 다저스 루피때는 공식은 아니지만 40,000장이 풀렸고 이번에도 동일한 물량이 풀릴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임. 결국 가격도 과거 다저스 루피와 비슷하게 흘러갈 확률이 높다는 뜻. ⏰
실제로 프로모 카드가 풀리고 나서 시세를 확인해봐야겠지만 그떄도 $700에 거래된다면 구매 매력도는 높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 Ebay 프리오더 물량 보러가기 | 237 |
| 20 | 3jane은 TVL 캡을 70M로 늘렸고 곧 펜들 sUSD3 풀도 나올꺼같네여
https://app.3jane.xyz/farm | 192 |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