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987
مشترکین
اطلاعاتی وجود ندارد24 ساعت
-77 روز
-15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1 987
뉴럴링크 탑재를 부상입은 군인들이 많이 하는 상황인데,
전쟁떔시 지금 미군도 지상군 투입이 많은 상황이고
결국 한번 크게 이슈가 될 것 같단 말이죠
m단위급 재료는 충분히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은 있는데
저 위에 재료를 말하는건 아니고, 트리거가 터져야할 것 같음
1 987
https://x.com/neuralink/status/2036489073091580011?s=20
음 얼마전에
뉴럴링크로 wow 하던 사람 토큰 나왔었는데,
얘도 그 관련인데 얘는 fee를 쟤한테 연결하면서, 토큰 가격반응이 와버렸네여
뉴럴링크로도 m단위급 나오긴 할 것 같은데, fee 연결 이슈는 끝나버렸고, 뭔가 일론이랑 상호작용 되는 재료가 갈 것 같으
1 987
https://x.com/EricJorgenson/status/2036456577536803126?s=20
책은 나왔고,
무슨 책 완성하는데 5년이나 걸렸다함
일론님 이정도 노력이면 반응좀요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