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50
مشترکین
-224 ساعت
-277 روز
-98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추세선을 뚫었었지만 트랩의 움직임이 나오면서 위로 올라가고 있네요. 역시나 조금은 더 봐야한다고 느끼는게 하방으로는 카운팅이 보이지 않지만 위로는 이런 모습의 카운팅이 보이긴 합니다. 여기서 고점을 넘을지 안넘을지
#비트코인 추세선을 뚫었었지만 트랩의 움직임이 나오면서 위로 올라가고 있네요. 역시나 조금은 더 봐야한다고 느끼는게 하방으로는 카운팅이 보이지 않지만 위로는 이런 모습의 카운팅이 보이긴 합니다. 여기서 고점을 넘을지 안넘을지는 조금 더 봐야겠지만 카운팅 적으로는 상방이 보인다고 공유를 드렸었는데 우선은 다시 추세선 안으로 들어왔네요. 아직까진 박스권 내 움직임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중요한 추세선은 우선 깨는 움직임이 나왔습니다. 상승추세선은 모두 깬 상태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하락을 보는 입장에서는 나쁜 움직임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저점도 한번 낮춘 모습이기 때문에 이제는 강한 하락이 나오
#비트코인 중요한 추세선은 우선 깨는 움직임이 나왔습니다. 상승추세선은 모두 깬 상태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하락을 보는 입장에서는 나쁜 움직임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저점도 한번 낮춘 모습이기 때문에 이제는 강한 하락이 나오길 개인적으로 기대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바코드 무빙 중인 비트코인입니다. 채널 상단은 아직 이탈하지 않고 채널 안에서 움직이고 있는데 상승 추세선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엔딩 다이아고날로 올리는게 아니라 단순 임펄스로 올라왔다면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바코드 무빙 중인 비트코인입니다. 채널 상단은 아직 이탈하지 않고 채널 안에서 움직이고 있는데 상승 추세선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엔딩 다이아고날로 올리는게 아니라 단순 임펄스로 올라왔다면 해당 추세선을 이탈하는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횡보로 이탈을 하든 하락으로 이탈을 하든 이러한 상승 추세선을 확실하게 이탈을 해야 추가적인 하락을 기대할 수 있을거같네요. 아직까지는 큰 관점은 변함없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임니다아아

#비트코인 큰 움직임은 아직은 없습니다. 4시간봉 일목을 보면 흰색선인 전환선의 저항을 받으면서 조금조금씩 내리고 있네요. 네모박스로 표시한 아주 얇은 구름대로 비트코인이 천천히 이동을 하고 있는데 해당 구름대를 통해서 내려
#비트코인 큰 움직임은 아직은 없습니다. 4시간봉 일목을 보면 흰색선인 전환선의 저항을 받으면서 조금조금씩 내리고 있네요. 네모박스로 표시한 아주 얇은 구름대로 비트코인이 천천히 이동을 하고 있는데 해당 구름대를 통해서 내려간다면 쉽게 내려가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주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내일까지는 천천히 차트를 보도록 할게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횡보 횡보~!

#비트코인 역시 주말 횡보장 진행중입니다. 잠깐의 반등으로 채널 상단 리테스트까지 완료를 해준 상태네요. 해당 채널 상단에서의 불트랩을 의심하고 있기 때문에 채널을 다시 위로 뚫지 않는 한 저는 하락 관점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비트코인 역시 주말 횡보장 진행중입니다. 잠깐의 반등으로 채널 상단 리테스트까지 완료를 해준 상태네요. 해당 채널 상단에서의 불트랩을 의심하고 있기 때문에 채널을 다시 위로 뚫지 않는 한 저는 하락 관점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크게 바뀐건 없는데.. 그냥 빨리 좀 내려가면 좋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매우 중요한 추세선에서 반등을 해줬습니다. 노란색 추세선을 이탈을 해야 추세가 완전히 전환되었다고 할 수 있을거같은데요. 해당 추세선을 이탈한다면 흰색처럼 플랫이 완성되었다고 저는 볼거같습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매우 중요한 추세선에서 반등을 해줬습니다. 노란색 추세선을 이탈을 해야 추세가 완전히 전환되었다고 할 수 있을거같은데요. 해당 추세선을 이탈한다면 흰색처럼 플랫이 완성되었다고 저는 볼거같습니다. 그럼 이제 강한 하락이 남았겠죠. 반대로 생각하면 추세선을 여전히 이탈하지 못했기 때문에 고점을 갱신하며 엔딩다이아고날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즉 현재 자리는 매우 중요한 구간으로 보이기 때문에 오늘은 차트앞에만 있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 저는 여기서 추가로 부분익절 하겠습니다 숏포지션은 약 30프로정도남았구요 해당구간이 반등이 나올 마지막 구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롱은 안타고 추가익절로 대응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
#비트코인 저는 여기서 추가로 부분익절 하겠습니다 숏포지션은 약 30프로정도남았구요 해당구간이 반등이 나올 마지막 구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롱은 안타고 추가익절로 대응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냥 숏립으로살아야할거같아요..

헷징롱은 여기서 정리할게요 1프로 이내

다시 말씀드리지만 지금 비코 롱은 손절구간이 애매합니다 저점을 한번 더 갱신하고 올라갈수도 있고 제관점 다 무시하고 내려갈수있는 구간이라 보고 있어서 헷징으로 진입을 했고 움직임을 보다가 아닌거같으면 그냥 바로 끊을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개인적으로 고민은 손절구간이 명확하지 못하다는 점 그리고 다른거보다 엔딩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매매를 해야한다는 점이 저에게는 매우 찝찝하고 어려운 구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진입한 근거로는 저는 여전히 비트코인은 이렇게 다이아고날을 만들어야 가장 이쁜 그림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4파동의 비율을 보니까 2파동의 0.618 구간까지 내려왔네
#비트코인 저는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진입한 근거로는 저는 여전히 비트코인은 이렇게 다이아고날을 만들어야 가장 이쁜 그림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4파동의 비율을 보니까 2파동의 0.618 구간까지 내려왔네요. 책에 있는 내용으로 봤을때는 현재의 위치가 반등이 나올 가장 최적의 위치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이 되네요. 그래서 헷징의 개념으로 진입을 했습니다. 이번 상승때 비코는 살짝 고점을 넘더라도 이더는 넘지 않는 선에서 나오길 기대를 하고 있고요. 마지막 상승이 되기를 개인적으로 기대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이더리움은 비트코인과 조금 다릅니다. 명확하게 임펄스 파동이 2개가 보이고 ABC로 지그재그가 완성된거로 보입니다. 근데 C파동이 A파동의 0.618을 넘지 못했기 때문에 미달형 지그재그가 되죠.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이더리움은 비트코인과 조금 다릅니다. 명확하게 임펄스 파동이 2개가 보이고 ABC로 지그재그가 완성된거로 보입니다. 근데 C파동이 A파동의 0.618을 넘지 못했기 때문에 미달형 지그재그가 되죠. 미달형 지그재그의 특징으로는 최소 80~100% 이상을 되돌리는게 특징입니다. 즉 이더리움을 보면 하나의 파동이 완성이 되었고 이제는 저점을 갱신하는 모습의 움직임이 나올거로 보입니다. 혹시나 여기서 추가로 계속 임펄스 상승이 나올수도 있지만 너무 명확하게 나온감이 있어서 이더리움만 보면 하락이 가능해보이네요. 결론 비코를 보면 1파동 상승이 남은거 같다 그러나 테더와 이더를 보면 상승은 마무리가 된거 같다(추가로 달러인덱스도 올라갈 차례죠) 그래서... 혼란스럽다... 107K 초중반에서 헷징으로 롱을 탈지 아니면 현 포지션을 계속 유지할지... 현재의 저의 심정입니다 흑흑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여전히 올라온 파동을 정확하게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보기엔 이렇게 잠깐의 눌림이후에 1파동 더 올라가는것이 가장 이쁜 그림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숏 입장에서) 약 105k에서 올라온 모습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여전히 올라온 파동을 정확하게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보기엔 이렇게 잠깐의 눌림이후에 1파동 더 올라가는것이 가장 이쁜 그림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숏 입장에서) 약 105k에서 올라온 모습이 아무리봐도 임펄스보다는 지그재그로 보이기 때문에 단순 임펄스보다는 이러한 다이아고날로 보고 있고요. 그러나 이더리움을 함께보면 1파동 올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긴하는데요. 이건 바로 다음 브리핑에서 설명드릴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건강검진 받고 바로 집에 왔습니다. 멍하네요~! 오자마자 차트를 좀 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이는 테더인데요. 이제까지 여러 채널을 공유드렸었는데 해당 채널도 괜찮은거 같아서 공유드립니다. 화살표로
#테더도미넌스 건강검진 받고 바로 집에 왔습니다. 멍하네요~! 오자마자 차트를 좀 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이는 테더인데요. 이제까지 여러 채널을 공유드렸었는데 해당 채널도 괜찮은거 같아서 공유드립니다. 화살표로 표시한 구간을 보면 생각보다 정확하게 저항을 받고 있어서 해당 모습의 채널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채널 하단에서 정확하게 반등이 나오고 있는데 해당 채널에서의 움직임도 계속해서 체크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