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0
مشترکین
-124 ساعت
-277 روز
-91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생각보다 안 올라가네요. 저는 좀만 쉬다가 올게요. 관점 동일, 롱 포지션대한 SL 동일, 숏 포지션은 유지. 그대로 관점 유지하겠습니다.
한주 고생많으셨습니다~!
#비트코인
115.7K 라는 명확한 SL이 있지만 엔딩 각도가 116K도 안오는게 좋습니다.
엔딩 다이아고날에서 4파가 2파보다 짧으면 된다고 하지만 거의 비슷한 길이만큼 길어질떄는 아닌경우가 훨씬 많았으니까요.
즉 116K 중반쯤에서는 반등을 주는게 가장 베스트이며, 지금 여기서 이렇게 연장 플랫으로 상승해주는게 가장 이쁜그림이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117.8K의 숏 포지션도 가지고 있으니 올라가지 않으면 롱 포지션 정리하면 되지만 그래도 엔딩 다이아고날의 모습이 보여야 마음 편하게 숏 포지션을 오랫동안 보유할 수 있을거같네요.
왜 손절가를 115.7K를 잡았고 실질적으로는 116K초반대까지도 안내려오는게 좋은지 잘 한번 생각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엔딩다이아고날은 상승 쐐기형의 모습으로 만들어지는게 일반적이고 이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예상한대로 내려왔습니다.
저는 바로 비트코인 롱 포지션 동일한 수량으로 진입했고요.
115.7K를 SL로 잡고 대응할 생각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엔딩 다이아고날의 모습이 보이면 가장 좋고 그게 아니라고 한다면 상승의 모습이 딱히 보이지 않기 때문에 우선 헷징을 걸고(숏 포지션 익절이라고 표현해도 무방)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고점을 갱신하지 못한 비트코인입니다.
이전 브리핑처럼 그냥 바로 고점을 넘겼으면 숏 추매라도 했을거같은데 그런 움직임도 아니네요.
슬금슬금 내리고 있는데 전략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내려오면 롱을 받아볼거고요.
115.7K를 이탈한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만 계속 유지할 생각입니다.
밤새 좀 움직인거같지만 횡보장이었고요.
오늘 낮 그리고 저녁쯤에는 방향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116.1~2K 구간은 일목균형표에서도 매우 중요한 지지구간으로 해석이 되기때문에 해당 구간이 좋은 롱 포지션 도전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이렇게 대응을 하겠습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린거처럼 116.7K아래로 먼저 내려온다면 115.7K 부근을 SL로 잡고 롱 포지션을 잡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눌리지 않고 바로 고점을 넘는다면 약 108K 중반에서 추가 숏 포지션에 진입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눌렸다가 고점 갱신해주는 모습을 더 기대를 하고 있는데 당장 자리는 오지 않을거같습니다.
새벽에 알람 타이트하게 맞춰놓고 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0.618을 넘었습니다
이제 제가 보고 있는 관점은 두가지로 줄어들었습니다
이중플랫(불규칙) 과 5연터 관점이죠
제 관점이 틀리면 고점을 넘을거고 맞다면 이제부터는 언제 어디서라도 조정파동이 진행될수있겠네요
전 지금부터 3분할로 숏 포지션을 모아갈 생각입니다
1차로 지금 그리고 2차로는 118k 중반 마지막으로
120k 이렇게 3번 진입할거고요
120k를 넘고 지지하면 모든 포지션 및 관점을 폐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관점 중에서는 고점 갱신이 없기때문에 소신껏 제 관점대로 진행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교육모집
교육 모집은 22일부터 정식으로 시작됩니다.
자세한 공지는 내일부터 공지를 드릴거고요.
장난으로 아니면 그냥? 해볼까? 라는 생각으로 하시는 분들은 어짜피 못따라올거라고 생각합니다.
떠먹는 교육이 아닌 같은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교육입니다.
저의 교육의 가장 우선적인 목표는 제가 드리는 브리핑을 이해하시고 거기서 한단계 더 나아가서 함께 관점을 분석하고 논의하면서 답을 내리는 분들을 양성하는게 목표입니다.
많이 빡새지도 않습니다. 그저 내가 돈을 벌기위해서 어떤 노력을 할 수 있는지만 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꾸벅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