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52
مشترکین
-524 ساعت
-287 روز
-96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이런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은 상승파동이 시작된 저점부터 만들어진 채널로 해당 채널이 임펄스라고 했을때 매우 신뢰가 있는 채널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채널을 이탈했다
#비트코인 이런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은 상승파동이 시작된 저점부터 만들어진 채널로 해당 채널이 임펄스라고 했을때 매우 신뢰가 있는 채널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채널을 이탈했다가 다시 들어오는 트랩의 움직임이 보여지네요. 트랩이 맞다면 채널 하단 약 114~113K부근까지는 열어두고 대응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우선 확실하게 들어오는 지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 자리에서 숏 포지션 반 익절 진행했습니다. 122.1K -> 121.1K 안전하게 매매를 하겠습니다. 여전히 역추세 매매이기 때문에 저점을 한번 낮춰주고 빠르게 말아올릴 수 있기때문에 빠른 반익절 하겠습
#비트코인 저는 현재 자리에서 숏 포지션 반 익절 진행했습니다. 122.1K -> 121.1K 안전하게 매매를 하겠습니다. 여전히 역추세 매매이기 때문에 저점을 한번 낮춰주고 빠르게 말아올릴 수 있기때문에 빠른 반익절 하겠습니다. 123K에서 추매 이후에 깔끔하게 반익절까지 완료했으니 조금은 마음편하게 볼 수 있겠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3시에 라이브할게요!!

저는 밤을 새서 조금만 자고와서 라이브 키도록 할게요. 평단에서 위아래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물량 줄여놨으니 조금 맘편하게 지켜보겠습니다. (브리핑 안드렸지만 이더는 3070에 잡아봤는데.. 얘는 음쓰라서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현재 자리에서 2차 물량 정리했습니다 휴 감사합니다 ///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보고있는 최대값은 약 127k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가격대를 넘어간다면 제가 보고 있는 큰 뷰를 포기하고 상승장임을 인정해야겠죠 우선 현재 122.1k 에 숏 포지션이 물려있는데 현재 고점을 넘으면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보고있는 최대값은 약 127k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가격대를 넘어간다면 제가 보고 있는 큰 뷰를 포기하고 상승장임을 인정해야겠죠 우선 현재 122.1k 에 숏 포지션이 물려있는데 현재 고점을 넘으면 리스크 관리겸 손절로 정리할 예정입니다 추세가 워낙 강하기 때문에 새벽에 반익절 두번한것을 다 털어낸다 정도로 숏 포지션은 마무리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혹시나 122.1k까지 내려온다면 2차 추매 물량은 덜어낼 예정입니다 최대한 조심히 대응을 하고 있고요 퇴근중인데 집가서 알트도 전체적으로 보겠습니다 고집은 아니었지만 숏만 볼시기는 아닌거같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22.1 평단까지 오면 추매물량은 덜겠습니다

3차를 받을지 아니면 여기서 보면서 끊어낼지는 고민좀 해보겠습니다.

123.3에서 2차 받았습니다. 평단은 122.1 입니다.

#비트코인 지금 비트코인 약 1% 정도 물려있는 상태입니다.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숏 포지션을 들어갈 가격 구간이 넓기때문에 분할로 천천히 대응할 수 밖에 없죠. 물론 제가 다른 알트코인이나 롱포지션이 있었으면
#비트코인 지금 비트코인 약 1% 정도 물려있는 상태입니다.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숏 포지션을 들어갈 가격 구간이 넓기때문에 분할로 천천히 대응할 수 밖에 없죠. 물론 제가 다른 알트코인이나 롱포지션이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개인적으로 짧게든 길게든 눌림이 있을거라는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숏 포지션에 도전을 해보고 있습니다. 우선 2차로 매수할 구간까지는 오지 않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지켜보고 있고요. 이더리움이 5시에 4시간봉 하락다이버전스가 컨펌되는지도 지속 지켜보고 있습니다. (2시간봉은 아직 안되었더라고요.) 127k 까지 갖고가기에는 너무 멀기때문에 움직이는거 보고 짧게라도 끊어서 리스크 관리 하게되면 바로 브리핑 드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차는 123~124 부근 생각중입니다. 지금자리는 분할만이 답!

오해는 하지마세요 불장을 부정하는건 아닙니다 어제 영상에서 공유드린 구간이 왔기때문에 숏을 진입하는거에요 저는 저의 관점에 맞춰서 사고 팔고하고 있으니 여러분들께서도 불장이다 생각하시면 소신껏 대응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소신껏 대응할거니까욧!

#비트코인 저는 121k에서 아까 반익한 물량만 추매했습니다 즉 이제 1분할 진입이고 평단은 109.7k가 되었습니다 이제 1분할 진입이라서 부담은 없고요 숏 포지션은 역추세이면 손절잡기가 어려우니 보수적으로 대응중임니다 1
#비트코인 저는 121k에서 아까 반익한 물량만 추매했습니다 즉 이제 1분할 진입이고 평단은 109.7k가 되었습니다 이제 1분할 진입이라서 부담은 없고요 숏 포지션은 역추세이면 손절잡기가 어려우니 보수적으로 대응중임니다 124k까지는 열어두고 2번 정도 더 받을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live/hEIXox3C6F4?si=8c-pU3YzjnBpEXZJ 해당 영상은 오늘 밤에 일부공개(교육생 한정)으로 돌리겠습니다.

여전히 추세는 롱 / 역추세는 숏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역추세 매매인 숏 포지션은 이렇게 반익절을 빨리해야합니다. 추세가 롱인 만큼 제자리로 오는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비코무빙 극혐....

#비트코인 한번 더 반익의 기회를 주네요 저는 여기서 또 빠르게 반익절 진행하겠습니다 지속 말씀드리지만 숏 포지션은 역추세 매매이기 때문에 저는 빠르게 반익하면서 올라오면 또 추매하는 방법으로 대응할게요!! 119.3->11
#비트코인 한번 더 반익의 기회를 주네요 저는 여기서 또 빠르게 반익절 진행하겠습니다 지속 말씀드리지만 숏 포지션은 역추세 매매이기 때문에 저는 빠르게 반익하면서 올라오면 또 추매하는 방법으로 대응할게요!! 119.3->118.6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평단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120.4K를 넘어가면 2차 숏을 들어갈게요~ (이전에 반익한 이력이 있으니 102.4K를 가도 크게 손해가 아니네요~!)

굿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