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3
مشترکین
-124 ساعت
-277 روز
-91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114.377 터치로 인해서 1연터 관점 폐기하면서 숏 포지션은 모두 전량 익절 로스로 정리했습니다.
좀만 쉬다가 오후에 라이브로 올게요 (관망 요망)
차트 계속 보고 있고요.
지금 여행 오자마자 차트보느라 씻지도 못했고 옷도 못갈아입었습니다.
늦게라도 라이브할거고요.
0.618 넘어가면 숏 포지션은 정리할생각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숏 포지션 정리 = 롱 진입 or 상승장 시작 이 아닙니다.
정리하면 한동안 관망할거고 관망하면서 분석한대로 매매하겠습니다. 추가 포지션 잡는건 없어요.
#비트코인
114.2k가 깨지기전에는 해당 관점을 메인으로 가져가겠습니다.
114.2k가 깨지면 제가 보고 있는 모든 관점이 폐기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14.2k를 찍는 순간 모든 숏 포지션은 전량 익절로 마무리를 하고 한동안은 관망을 할 예정입니다.
우선 아직까지는 넘지 않았으나 틀리게 된다고 하더라도 오랜만에 불타기한거고 관점대로 대응을 했기때문에 어쩔수없지만 속이 쓰리지만 한동안은 추가 관점 분석에 집중을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매우 중요한자리까지 올라왔습니다.
일봉상 기준선(노란색선)까지 올라왔는데요.
해당 부근을 지지받는다면 저는 숏 관점은 폐기를 하고 한동안 관망을 할거같습니다.
정말 최대로 올라온게 맞고 일반적으로 캔들과 기준선의 거리가 멀때 리테스트 해준다는 이론상 이제는 내려가야하는 자리까지 올라왔다고 보고 있습니다.
지지받는다고 바로 롱 포지션을 들어갈 생각은 없습니다.
관망을 할거고요. 아직 일봉 마감이 안되었으니 조금 더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교육신청하신분들중에 절차 다했는데 아직 대기방 못오신분들은 제가 오늘안으로 다 수락해놓을테니 너무 걱정마세요!
내일 오후부터 정식교육 시작되는데 교육 신청 아직 안하신분들 + 절차 완료하지않으신분들을 위해 딱 +5일만 더 받습니다.
(교육은 내일 시작!)
#비트코인
차트만봐도 30분봉 하락다이버전스가 만들어진것을 아실수 있으실겁니다
물론 이 다이버전스가 얼마나 힘을 발휘할지는 미정입니다
그러나 아래 새로 생긴 CME GAP도 있고 기존에 보던 목표가까지 올라왔기때문에 하락관점을 메인으로 대응중입니다
117.6k + 112.3k 숏 불타기까지 진행하면서 평단은 약 115K로 형성되었네요
아무리 봐도 저의 관점은 여기서 저점을 갱신하는 하락이기때문에 손절나갈지라도 오랜만에 불타기를 했고요
육지넘어가서 늦게까지 차트좀 보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오전 대비 살짝 눌림이 나오고 있는 비트코인입니다.
최근 하락때보면 일봉상 흰색선 인 전환선을 따라서 내려가고 있는 비트코인인데요.
리테스트까지 해준뒤로 다시 한번 저항을 받고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전환선은 하락할 예정이기 때문에 전환선따라서 어떤 움직임이 나오는지 지켜보면 될거같네요.
사진으로 공유를 드렸지만 개인적으로 상승을 보는 관점은 없습니다.
기존 저점을 다시 한번 갱신하는 관점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점부터 시작된 하락의 되돌림이 0.618 이상 진행된다면 그때 관점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비트코인의 하락을 보는 이유는 테더때문이기도 합니다
테더가 노란색채널 상단으로 가기전 추가적으로 작은 채널에서 불트랩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로인해 잠시 하락을 할만한 차트였는데 이제 하단까지 왔네요
다시 노란색 채널 상단까지 테더가 올라갈거로 보이기 때문에 반대로 움직이는 비트코인은 하락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중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0.618을 넘어서 강한 반등중입니다
기존에 봤던 112250을 지금 도착했네요
저는 숏 포지션의 비중을 늘렸습니다
시간봉 이상에서의 RSI를 보시면 더 상승은 쉽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제 카운팅상도 가능한경우의수가 몇개 없다고 판단 저는 숏포지션 비중을 늘렸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반등이 조금 진행이 되었습니다
오늘아침9시부터 4시간봉의 기준선이 움직이기 때문에 상승할 시간이없다고 했는데 좋은 타이밍에 움직인거같네요
아직까지는 결국 박스권이고 채널 상단까지도 올라오지 못했습니다
결국 전형적인 주말장이었다고 해석하는게 맞는거같네요
하락관점은 유지하고 있고요
아무리봐도 큰 상승이 나올만한 그림은 보이지가 않네요
혹시나 0.618 이상 상승을 해준다면 그땐 좀 다르게 생각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