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9
مشترکین
-624 ساعت
-287 روز
-83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집중!!!!!!!!!!!!!!!!!!!!!!!!!!!!!!!!!!!!!!!!!!!!
#대회
🍀🍀🍀🍀🍀🍀🍀🍀🍀
안녕하세요. 포립입니다.
❗️1등부터 100등까지 균등하게 상금이 제공되는 바이비트 11월 대회가 돌아왔습니다!
❗️대회라고 절대 무리는 안됩니다.!!!! 원래 기준대로만 하세요!!❗️
❗️또한 대회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포립의 교육"도 자동 참여가 됩니다. ❗️
대회 진행하시는 분들 + 아니면 이제 참여하시는 분들중에서도 교육에 관심있으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대회에 참여하셔서 안정적인 수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
🍀바이비트 수익율 대회🍀
✅대회 일정
2025.11.01 ~ 2025.11.30
⚡️참여 가능 자산 : 300usdt 이상
⚡️입상 가능 거래량 : 100,000usdt 배분
⚡️상금 수령자 : 1~100 등까지 상금 균등 분배
⚡️상금 풀 : 최대 50,000usdt
✅ 4Leaf코드 (거래 수수료 20% 페이백)
→ 바이비트 가입 링크 : https://partner.bybit.com/b/4leaf
✅ Bybit 대회 링크
→ https://www.bybit.com/en/trading-contest/game/?name=Nov58238Comp&period_id=3087
(👆여기 들어가셔서 참가버튼 눌러주세요!!)
※해외 가상자산거래소 관련/기타 주의사항※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3시간봉으로 체크를 해봤습니다.
흰색선인 전환선과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드디어 만났습니다.
해당 지표 위에서 캔들이 유지만 해준다면 힘을 받고 올라갈 수 있어보이네요.
해당 위치에서 횡보만 해준다면 이평도 돌아서 올라올 가능성이 생기기 때문에 현재까지는 나쁘지 않은 움직임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런 구조를 만든 상태이기 때문에 이전에 공유드린 채널 리테보다는 여기서 횡보해주고 올라가는 그림을 우선으로 볼 생각입니다.
이더리움은 3시간봉을 기준으로 지속 체크해볼게요.
❗️ 비트코인 3시간봉도 괜찮아보이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4시간봉입니다.
흰색전인 전환선이 올라오면서 지지구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내일 새벽 5시부터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내려오는데 우선 이번 단기 상승때 4시간봉의 기준선에서 1차 저항을 맞았기 때문에 기준선이 내려올때 비트코인이 기준선 위로 올라타는지가 매우 중요할거같습니다.
구름대를 보니 바로 위에가 녹색구름이기 때문에 바로 뚫고 강하게 올라가는건 어렵다고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핑크색박스)을 이번 상승의 1차 TP로 보고 있는데 저항받기 딱 좋은 모습인거같고요.
횡보를 조금 더 한다면 얇은 구간(녹색박스)이 있기 때문에 월요일 이후에 상승하는 그림도 볼 수 있을거같습니다.
✅ 결론적으로 중요한건 흰색선인 전환선의 지지를 받으면서 기준선과 골든크로스가 될때까지 이 추세를 이어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이제야 일어난 방장입니다.
평일에 계속 밤을 새서 그런지 이제야 일어났네요.
일어나자마자 차트좀 보고있는데 우선 이더리움이 쉽게 올라가주진 못하고 있습니다. (역시 스캠인가..)
현재 보이는 카운팅을 공유드리면 왼쪽처럼 수렴이 Y파동에서 진행되는 경우
그리고 어제 브리핑 드린거처럼 복합조정은 마무리 되었고 현재 터미널로 올라가는 경우
저는 이 두가지 관점으로 시장을 보고 있습니다.
이평을 봤을때 3시간봉에서 10+ 20이평이 모여있고 돌아나가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시간을 끌면 끌수록 상방에 유리하다고 보고 있고요.
오른쪽 카운팅보다는 왼쪽 카운팅이 조금 더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주말이니까~
어제의 저점인 3800을 이탈하게 되면 기존에 공유드린 채널 상단 리테를 하러 갈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심 될거같아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강하게 올라가주고 있습니다.
우선 WXY 이중조정조합으로 조정이 마무리가 된거로 현재는 보입니다.
해당 조정 이후로는 연장파동이 나오는게 일반적이라고 하기 때문에 1.618 구간인 4100을 1차 목표로 보고 있습니다.
물론.. 올라가줘야 하는거고 이더리움이 워낙 스캠무빙이 많긴한데..
그래도 좀 기대롤 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역시나 쉽게 안움직입니다.
이제는 이렇게 리테스트 여부도 좀 고려를 해야할거같네요.
주말이라서 삼각수렴이 나오면 가장 베스트하지만 하방의 힘이 강하기 때문에 채널 하단 리테스트까지 고려를 하겠습니다.
당연히 채널 하단을 이탈한다면 그때는 롱포지션 정리를 고민해야겠죠. (반익절 해놓길 잘했네요.)
천천히 움직임좀 기다려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잠시 밖에 나가야되서 라이브를 오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못하면 내일 낮에 빠르게 할게요!
우선 아직 고점에서 횡보중인건 나쁘지 않습니다.
벌써 금요일이 왔습니다.
거의 3일을 밤새면서 피곤한 한주였는데 어떻게든 잘 버티면서 다시 좋은 상황은 만들어져 가는거 같습니다.
움직임 자체가 어려워서 많이들 피곤하셨을텐데
이번주말은 조용히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모두 불금 보내시고요.
저도 좀 쉬다가 오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리움
저는 현재 가격에서 이더리움 롱 포지션 반익절 진행했습니다.
3765 -> 3834
반익절한 이유는 우선 하락채널 상단을 다시 리테스트를 해준 모습이기 때문에 괜히 리스크를 감수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흰색채널의 베어트랩인지 아니면 노란색채널의 불트랩인지 아직 알 수 없기 때문에 안전하게 반 익절 하고 그 뒤에 움직임을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비트코인 #이더리움
나쁘지 않게 움직임은 나와주고 있습니다.
채널 내에서 움직이고 있고 베어트랩이 맞다면 위로 많이 열려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천천히 어떤 움직임이 만들어지는 지 보려고 합니다.
현재까지의 관점으로는 저갱보다는 위를 더 보고 있는 상황인데 이더리움 약 4150 부근까지 가준다면 헷징 숏 포지션을 잡고 추후 움직임을 보는게 현재 저의 목표입니다.
이평등이 아직은 올라가기 어려운 구조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옆으로 횡보를 하면서 이평을 모으는 작업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즉 채널을 하방 이탈하기 전까지는 크게 대응할건 없다고 봅니다. (찐반등도 생각중이기 때문에)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매우 중요한 추세를 뚫고 리테 혹은 트랩의 모습이 준비중임니다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상승관점에서는 베스트일테고 리테스트 관점이라면 숏 포지션을 노려볼 수 있는 자리로도 보입니다
물론 30분 상승다이버전스도 있고 4시간봉 이런 rsi에서 숏을 보기가 리스크 있지만 리테스트였다면 많이 내려갈수도 있어보입니다
이더를 포함해서 같이 보고 있어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지금 자리는 추세선 이탈 후 리테 혹은 추세선 안으로 다시 들어오는 자리입니다
어떻게 진행되냐에 따라 추후 움직임이 많이 달라질거같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결국은 어제 제가 손절한 자리가 거의 최저점이 되는거같네요,.
아쉽기도 하지만 역으로는 아 내 관점이 틀리지 않았구나라는 생각도 들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합니다.
우선은 화살표로 표시한 구간을 넘지 않았기 때문에 삼각수렴 관점은 아직 유효합니다.
그리고 채널 내부로 들어오고 있기때문에 우선 1차적으로 롱 포지션에 진입을 했습니다.
차트를 계속 보면서 진입하지 못한다면 빠르게 끊어낼 생각입니다.
그뒤로는 차트가 만들어지는 것을 보고 추후 관점들을 공유드릴게요.
손절은 했지만 제가보는 그림대로 진행이 된다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이더리움
동그라미 친곳 유동성 먹은거같네요.
우선 화살표로 표시된 구간이 이탈되어야 삼각수렴이 완전 폐기됩니다.
혹시나 흰색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다시 롱 포지션을 노려볼만 하겠네요.
기다려보겠습니다. 안전하게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현재 자리에서 이더리움 롱 포지션 정리했고요.(3765 -> 3718)
비트코인도 롱/숏 1:1로 헷징해놓은거 정리하고 관망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한 모습으로 진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당장은 관망을 해야하는게 맞을 거 같습니다.
며칠동안 거의 밤을 새면서 대응을 했는데 제 생각처럼 잘 되지는 않네요.
우선 도움이 되지 못해서 죄송하고요.
좀 쉬면서 차트좀 다시 보겠습니다.
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