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9
مشترکین
-624 ساعت
-287 روز
-83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 포함 이더리움이 결국은 버티지 못했습니다.
이더리움은 결국 노란색 채널로 다시 들어왔네요.
이제 노란색 채널도 불트랩이 어느정도 보이기 때문에 3000아래로 내려갈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2700에 이더리움 CME GAP도 있기때문에 충분히 내려갈 수 있는 가격대로 보고 있고요.
해당 가격대까지 내려가는 모습을 봐야겠지만 단기반등 나오더라도 한동안은 하락 위주로 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롱 포지션 + 현물은 모두 본절로 정리가 되었고 4020에 들어간 이더리움 숏 포지션만 잘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물량이 되기때문에 채널 하단에 올때까지는 왠만하면 보유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혹시나 다시 노란색 채널 상단으로 빠르게 올라가서 지지받아준다면 상승관점이 다시 가능할 수 있겠으나... 쉽지않아보입니다.
(비트코인도 결국 하방 채널 내에서 내려가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지루합니다.
주말같은 바코드 움직임이 나오네요.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상승장으로 가기 위한 시나리오는 이정도 수렴말고는 없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수렴안에 수렴이 나와서 주말까지 횡보하는 그림이 가장 좋은 모습일거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모습이 아니라 저점 이탈시에는 저는 저점갱신의 가능성을 가장 높게 볼거같아요.
근데.. 지금은 횡보중이니.. 좀 쉬시죳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지금 자리가 엄청 치열한 이유
1. 빨간색 채널 불트랩의 최소 범위인 채널 중단까지 내려옴
2. 노란색 채널 안으로 들어오면 불트랩(하방 시작)
3. 흰색 채널 안으로 들어오면 베어트랩(상방 시작)
왜 치열한 구간이고 정말 중요한 구간인지 아시겠죠?
#이더리움
저는 3790에 이더리움 숏 포지션 추가 익절하며 롱 포지션과 1:1로 비중을 맞췄습니다.
노란색 채널 하단으로 이더리움이 들어오는것이 보인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을 모두 정리할 생각이고요.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더리움 상승의 가능하기위해서 마지막으로 지켜줘야하는 자리입니다.
이제까지 숏 포지션이 좀 더 많았기 때문에 이제 1:1로 비율을 맞췄다고 이해하시면 도비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혹시나 다시 흰색 추세선 안으로 복귀를 하면 긍정적인 모습을 기대해볼까.... 했는데 역시나네요.
저항받고 내리고 있습니다.
빨간색 채널 상단 불트랩이 역시나 하방압력을 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상방관점(삼각수렴)의 완전한 폐기는 3660을 이탈할때인데요.
빨간색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게되면 자연스럽게 이탈을 하게 됩니다.
즉 현재 채널 상단 불트랩이 아니라는 가정하에만 상승관점이 유효할거같네요.
상승 입장에서 안좋은 소식이라면 빨간색채널하단까지 가게된다면 고점부터 시작한 하락채널 내부로 다시 들어오는 트랩의 움직임이 한번 더 생기게 됩니다.
그렇게되면 이더리움 CME GAP이 있는 2700까지도 하락이 가능해진다는 점을 명심해야할거같네요.
우선 이더리움도 알트코인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움직임에 좀 집중을 하고 있고 비트코인은 CME GAP을 못찍었기 때문에 조금 더 하락을 한뒤에 만들어지는 차트의 모습을 보고 대응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역시나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만들어진 상태입니다.
채널 상단을 뚫지 못한다면 지속적인 하방 압력을 받을수밖에 없는 구조가 되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단기 반등이 진행은 될 수 있겠으나 채널을 위로 이탈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한동안은 쉽지 않은 장세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관점 정리
채널 이탈전까지는 하단을 열어놓고 대응
숏 포지션이 더 많은 상황
숏 : 4025 롱 : 3780
내려오는 모습보고 대응할 생각
이상입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