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72
مشترکین
-324 ساعت
-277 روز
-81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살짝 일어나서 당황을 했는데 심플하게 가겠습니다. 이러한 쐐기형의 모습이 보여지고 지금 누구나 엔딩 다이아고날을 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런모습이 나온건 사실이기 때문에 대응을 해야겠죠. 저는 우선 알트 1차로 현물
#비트코인 살짝 일어나서 당황을 했는데 심플하게 가겠습니다. 이러한 쐐기형의 모습이 보여지고 지금 누구나 엔딩 다이아고날을 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런모습이 나온건 사실이기 때문에 대응을 해야겠죠. 저는 우선 알트 1차로 현물 매수 진행을 했고 비트코인 롱 포지션은 98.7k에 진입했습니다. 저갱을 했는데 생각보다 거래량이 없어서 천천히 대응을 해나가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비트코인이 다시 저점을 깰수도 있기 때문에 분할로 대응을 할 예정이며, 알트는 현물위주로 진입을 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자리에서 비트코인 숏포지션 모두 정리하겠습니다 105.7 -> 98.3 잠시자고일어났는데 차트보고 깜짝 놀랐는데.. 우선빠르게 차트좀 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롱은 여기서 정리하겠습니다 비코숏이 물량이 조금많았지만 손절로 이더롱은 마무리할게요 고생하셨습니다

조금더내려갈수도 있습니다 근데 현재 저는 테더도미넌스도 불트랩 리테스트 그리고 이더리움은 베어트랩 리테스트로 보고 있습니다 틀리게되면 비코숏만 가지고 갈생각인데 이 대응은 이러한 트랩이 망가지고 난 이후에 해도 늦지않다고 생각되네요 어느정도 리테스트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더 숏은 정리했습니다(롱 추매랑 같은 역할) 비코 숏이 있기때문에 이더만 정리할게요 3648 -> 3497

오늘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저는관점유지하겠습니다

이더 롱 나이쓰 타이밍

심플하게 테더가 다시 채널 밖으로 나간다면 그때는 이더 롱 포지션 정리할예정입니다.(이렇게 되면 이더도 다시 채널 밖으로 나갈거라고 봅니다.)

#이더리움 저는 이더리움 롱 포지션 1차로 진입을 했습니다. 심플하게 이러한 채널 하단에서 트랩의 움직임이 보인 상태에서 채널내로 진입을 했기 때문에 1차로 진입을 했고 숏 포지션 있는 만큼 진입했습니다. 현재 테더도미넌스도
#이더리움 저는 이더리움 롱 포지션 1차로 진입을 했습니다. 심플하게 이러한 채널 하단에서 트랩의 움직임이 보인 상태에서 채널내로 진입을 했기 때문에 1차로 진입을 했고 숏 포지션 있는 만큼 진입했습니다. 현재 테더도미넌스도 불트랩이 만들어지기 직전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코인들이 상승을 할 수 있는 모습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더리움이 이러한 상승채널을 이탈하게 된다면 그때는 손절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상황이 역전이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의 상승으로 인해 테더도미넌스가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만들어지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물론 지지를 받고 다시 상승을 할수도 있지만 구조가 만들어지고 있다는 점을 기억을
#테더도미넌스 상황이 역전이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의 상승으로 인해 테더도미넌스가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만들어지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물론 지지를 받고 다시 상승을 할수도 있지만 구조가 만들어지고 있다는 점을 기억을 해야겠죠. 테더도미넌스가 불트랩이 되면 비트코인은 강한 상승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즉 테더의 상황을 보면서 추후 대응을 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 숏 포지션은 약 70%가까이 익절을 완료했기 때문에 나머지 포지션만 가지고 있고요. 롱 포지션은 테더 상황을 보면서 진입 결정을 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눌리지 않으니 비트코인/이더리움 숏 포지션은 20%만 추가로 익절하겠습니다. 올라가더라도 아쉽지 않도록 대응을 하겠습니다.

굿모닝입니다. 잠시 잠든사이에 한번 난리가 났었군요. 우선 비트코인 롱 포지션은 저점을 갱신했기 때문에 101.3K에 정리되었습니다. 약손절로 마무리되었고 현재 숏 포지션만 가지고 있고요.(105.7)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3440대에서 부분익절을 하고 본절 로스를 걸었는데 현재 본절로스 나간상태고요. 이더리움 또한 숏 포지션만 가지고 있습니다.(3648) 현재 다시 강한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또한 상승다이버전스가 걸린 상태이기 때문에 반등을 해주고 있는데 여기서 추가로 헷징을 잡거나 하면 너무 피로가 쌓일거같아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숏 포지션도 본절로스만 설정하고 지켜보려고 합니다. 반익절도 다했고 헷징포지션도 이더리움 부분익절로 인해서 거의 손해가 없었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차트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지켜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여전히 채널 상단에서 지지 혹은 저항 TEST를 해주고 있는 상태이고 이더리움은 그냥 지 맘대로 움직이고 있기때문에 무시해야겠어요 ㅎㅎ 우선 차트를 조금 더 보면서 유의미한 대응 및 움직임이 보이면 바로 브리핑 드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강하게 올라왔기 때문에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일부 정리를 하겠습니다. 숏 포지션이 조금 더 많은 상황이 될거같은데 이전에 이더리움 숏 포지션도 반익절을 했으니까 이렇게 대응을 할게요. 비트코인 롱 포지션은 저점 SL유지하겠습니다.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가 현재 채널 상단을 뚫고 리테스트를 해주고 있는데요. 채널만 봐도 심플하게 현 상황을 보여주네요.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상승관점으로의 전환은 결국 이 테더도미넌스가 채널안으로 들어오는 불트랩이 만들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가 현재 채널 상단을 뚫고 리테스트를 해주고 있는데요. 채널만 봐도 심플하게 현 상황을 보여주네요.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상승관점으로의 전환은 결국 이 테더도미넌스가 채널안으로 들어오는 불트랩이 만들어지면 그땐 단기상방을 볼거같습니다. 현재 비트코인 + 이더리움 헷징을 들어가있는데 그건 정말 상황에 맞춰서 들어갔을뿐 상승관점이라서 진입한건 아니기 때문에 테더도미넌스를 정말 집중해서 봐야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저점을 손절로 잡고 헷징 롱 포지션을 둘다 잡아보겠습니다. 특히나 비트코인은 손익비가 매우 짧은 자리로 판단되기 때문에 한번 잡아보기 괜찮은 자리로 생각이 되네요. 포지션 잡자마자 바로 저점에 SL 잡았
#비트코인 #이더리움 저점을 손절로 잡고 헷징 롱 포지션을 둘다 잡아보겠습니다. 특히나 비트코인은 손익비가 매우 짧은 자리로 판단되기 때문에 한번 잡아보기 괜찮은 자리로 생각이 되네요. 포지션 잡자마자 바로 저점에 SL 잡았습니다. 리테인지 트랩인지 오늘 결정나길 제바바바아아알 빌어봅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드디어 채널 내부로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한번 리테스트 이후에 다시 채널로 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채널 밖으로 나가지 않을확률이 개인적으로 더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려간다면 CME GAP이 있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드디어 채널 내부로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한번 리테스트 이후에 다시 채널로 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채널 밖으로 나가지 않을확률이 개인적으로 더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려간다면 CME GAP이 있는 채널 하단까지는 직하강하면서 내려갈 가능성이 높다고 보기 때문에 마음편하게 숏 포지션 유지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이더리움 헷징을 해서 손해를 좀 봤지만 비트코인은 헷징을 하지 않고 있었기 때문에 결론적으로는 큰 수익으로 이어지고 있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정리했습니다. 상황 보다가 다시 잡게되면 공유를 드릴게요~!

테더 상단 도착
테더 상단 도착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하락채널 중단의 지지를 받고 강하게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채널 상단까지는 여유있게 올라간다고 보고 대응을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하락채널 중단의 지지를 받고 강하게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채널 상단까지는 여유있게 올라간다고 보고 대응을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위아래 움직이면서 고배물량들을 다 털고 있는데 테더도미넌스만 보면 지지해줄만한곳에서 지지를 해주면서 반등이 나온모습으로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아주 위 아래로 난리가 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알람 아래서도 알람이 울리는 현 상황인데요 ㅋㅋ 우선 채널을 이탈한 이후에 리테스트라면 아주 기가막히게 채널 상단을 터치해줬습니다. 평단을 살짝 넘기고 갔지만 SL를
#이더리움 아주 위 아래로 난리가 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알람 아래서도 알람이 울리는 현 상황인데요 ㅋㅋ 우선 채널을 이탈한 이후에 리테스트라면 아주 기가막히게 채널 상단을 터치해줬습니다. 평단을 살짝 넘기고 갔지만 SL를 빼놓은 상황이기 때문에 여전히 포지션은 유지가 되어있고요. 지금 저점이 깨진다면 그때는 다시 채널 내부로 진입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땐 롱 포지션을 정리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결국은 크게보면 아무일이 없었다 무빙정도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