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51
مشترکین
-224 ساعت
-277 روز
-98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상승쐐기형의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세선도 현재 이탈한 상태네요. 바닥에서 올라온것이 혹시나 이러한 쐐기형 즉 다이아고날이 맞다면 전체를 다 되돌릴 가능성도 개인적으로 있어보이네요. 지속적으로 상승이 진
#비트코인 상승쐐기형의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세선도 현재 이탈한 상태네요. 바닥에서 올라온것이 혹시나 이러한 쐐기형 즉 다이아고날이 맞다면 전체를 다 되돌릴 가능성도 개인적으로 있어보이네요. 지속적으로 상승이 진행될때 그리고 하락이 진행될때의 관점을 다양하게 공유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이 두 관점 +- 2% 내의 관점입니다. 즉 무리만 하지 않으면 크게 문제될 매매를 할 이유가 없는 자리라고 저는 생각되네요. 저의 계획은 모두 공유드렸으니 후딱 자고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매매는 이렇게 하겠습니다. 108.8 에 숏 포지션 1분할이 있으니 110, 111에 두번 더 받아서 평단을 110K 넘게 만들거고요. 112K 즉 약 2% 이내로 손절잡고 숏 포지션 모아가겠습니다.

#비트코인 아래서 물량을 줄이길 잘했네요. 상승이 나온다면 저는 해당 관점으로 보겠다고 지속 강조를 드렸습니다. 해당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물량을 중간중간 줄인거고요. 삼각수렴이 맞다면 시세가 분출이 진행이 될테고 개인적으로
#비트코인 아래서 물량을 줄이길 잘했네요. 상승이 나온다면 저는 해당 관점으로 보겠다고 지속 강조를 드렸습니다. 해당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물량을 중간중간 줄인거고요. 삼각수렴이 맞다면 시세가 분출이 진행이 될테고 개인적으로 많이는 못올라갈거라고 봅니다. (제한삼수라서) 약 110~111K 정도가 최대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우선은 아직 고점을 넘기지는 않았으니 조금 더 기다려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카운팅입니다. 상승이 나오기전에 해당 시나리오에 대한 가능성을 공유드렸죠. 109k 부근에서 눌리는게 가장 좋다고도 미리 말씀드렸습니다. 현재는 이렇게 5파 연장 터미널(노란색) 으로 관점을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카운팅입니다. 상승이 나오기전에 해당 시나리오에 대한 가능성을 공유드렸죠. 109k 부근에서 눌리는게 가장 좋다고도 미리 말씀드렸습니다. 현재는 이렇게 5파 연장 터미널(노란색) 으로 관점을 보고 있습니다. 길게 C파동이 나와야 하는 자리로 보고 있는데 5연터가 가장 이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채널 하단 즉 106~105.5K 부근에서는 다시 채널 상단까지의 상승을 기대해볼 생각이고요. 우선은 107K 부터는 알람맞춰놓고 보지 않을까 싶네요. 모두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제자리로 돌고 돌아서 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이 이제 어떻게 작용되는지 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위는 충분히 찔러준거같아서 채널 하단을 내려갈 타이밍이 아닐까 라는 개인적인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제자리로 돌고 돌아서 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이 이제 어떻게 작용되는지 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위는 충분히 찔러준거같아서 채널 하단을 내려갈 타이밍이 아닐까 라는 개인적인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널 하단은 좋은 롱 포지션 자리가 될거같은데 내려오는지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거래량이 터지면서 내려오고 있네요. 저는 현재 자리에서 추매한 물량은 줄이면서 약 익절 + 리스크 관리를 진행하겠습니다. 별다른 이유보다는 다시 올라간다면 아쉬울거같아서 현재 자리에서 물량을 좀 줄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 거래량이 터지면서 내려오고 있네요. 저는 현재 자리에서 추매한 물량은 줄이면서 약 익절 + 리스크 관리를 진행하겠습니다. 별다른 이유보다는 다시 올라간다면 아쉬울거같아서 현재 자리에서 물량을 좀 줄이려고 합니다. 아직 엔딩의 관점이 살아있기 때문에 무리할 이유는 없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항상 살아남는게 가장 우선이니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1.618 구간까지 올라왔습니다. 저는 109150에 2차로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분할로 진입을 한다고 공유를 드렸었고요. 평단은 108.8k가 되었습니다. 평단대비 솔직히 아직도 300불밖에 차이가 안나서 조
#비트코인 1.618 구간까지 올라왔습니다. 저는 109150에 2차로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분할로 진입을 한다고 공유를 드렸었고요. 평단은 108.8k가 되었습니다. 평단대비 솔직히 아직도 300불밖에 차이가 안나서 조금 여유있게 보려고 하고 있고요. 여전히 채널 상단을 터치도 못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보면서 "아 이거 숏이 아닌가?" 라는 관점이 생기면 리스크 관리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아직 채널 상단까지 올라오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108.4k의 숏 포지션은 유지를 하고 있고요. 라이브에서 말씀드렸듯이 109~109.4k까지 상승하고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좀 더 지켜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아직 채널 상단까지 올라오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108.4k의 숏 포지션은 유지를 하고 있고요. 라이브에서 말씀드렸듯이 109~109.4k까지 상승하고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좀 더 지켜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내려가도 문제될건없고 개인적으로 109.6k 아니 110.5k 이상 올라가더라도 엔딩이라는 관점이 또 있기 때문에 그에 맞춰서 대응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너무 급하게 대응은 안하려고 합니다. 손절이 나가도 1%이기 때문에 이정도는 충분히 손익비상 대응이 가능한 구간이라고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만두만 먹고 라이브할게요 ㅎㅎ

#비트코인 도르마무 비트코인입니다 여전히 큰 움직임없고 여전히 108k 입니다 어제 잠들기전에도 이 가격이었거든요.. 우선 단기프레임에서 기준을 잡아본다면 심플하게 해당 채널을 상방으로 뚫는지 아니면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는지
#비트코인 도르마무 비트코인입니다 여전히 큰 움직임없고 여전히 108k 입니다 어제 잠들기전에도 이 가격이었거든요.. 우선 단기프레임에서 기준을 잡아본다면 심플하게 해당 채널을 상방으로 뚫는지 아니면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는지 볼거같습니다 현재는 채널내에서 횡보중이라서 크게 대응할건없네요 숏관점 유지하고 있고요 퇴근하고 라이브하기전에는 움직임이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어휴 다시 제자리네요 절레절레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스믈스믈 내리고 있습니다. 108.2k가 깨진 순간부터 저는 단기 반등보다는 하락 위주의 관점으로 시장을 보고 있습니다. 4시간봉의 구름대를 얇은 구간을 통해서 통과를 하고 있는데요. 지지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스믈스믈 내리고 있습니다. 108.2k가 깨진 순간부터 저는 단기 반등보다는 하락 위주의 관점으로 시장을 보고 있습니다. 4시간봉의 구름대를 얇은 구간을 통해서 통과를 하고 있는데요. 지지구간자체가 얇다라고 보고 있기 때문에 한방에 확 뚫을 가능성도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전히 채널 하단까지도 오지 않았기 때문에 하락관점을 유지하고 있고요. 숏 포지션의 평단은 약 108.3k 정도로 현재는 맞춰져 있는데 단기반등이 진행된다면 추가로 매집할 생각입니다. 추가로 도미넌스도 올라가고 있는데 이제는 좀 제대로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저도 오늘은 알람걸고 일찍자겠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아직도 안보신분들이 계시다면 후딱가서 보십쇼~!~!~! (제발여~ ㅎㅎ)
아직도 안보신분들이 계시다면 후딱가서 보십쇼~!~!~! (제발여~ ㅎㅎ)

#비트코인 심플한 채널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하락을 하면서 만들어진 채널이고요. 중단에서 현재 놀고 있습니다. 이전에 지지 구간으로 작용했던 채널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이쁘게 만들어지고 있네요. 채널 하단까지는 단기적으로 기
#비트코인 심플한 채널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하락을 하면서 만들어진 채널이고요. 중단에서 현재 놀고 있습니다. 이전에 지지 구간으로 작용했던 채널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이쁘게 만들어지고 있네요. 채널 하단까지는 단기적으로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해당 구간을 깼습니다. 저는 미리 브리핑 드린대로 롱포지션은 정리를 했고요. 지금부터 고점을 손절로 잡고 숏 포지션을 모아가겠습니다. 약 1% 구간일거같은데.. 5연터가 폐기가 되었기 때문에 제가 모르는 관점이 있
#비트코인 해당 구간을 깼습니다. 저는 미리 브리핑 드린대로 롱포지션은 정리를 했고요. 지금부터 고점을 손절로 잡고 숏 포지션을 모아가겠습니다. 약 1% 구간일거같은데.. 5연터가 폐기가 되었기 때문에 제가 모르는 관점이 있다면 고점을 갱신하겠죠. 그게 아니라면 내려갈거로 보기 때문에 천천히 모아갈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01XHJWf 오픈카톡방 링크를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