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62
مشترکین
-124 ساعت
-277 روز
-91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빠르게 공유드린거처럼 저는 111250에 추가적으로 롱 포지션 진입을 했습니다. 현재는 롱 포지션의 비율이 조금 더 높은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락시에 거래량이 터지는 모습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수렴 이후 하
#비트코인 빠르게 공유드린거처럼 저는 111250에 추가적으로 롱 포지션 진입을 했습니다. 현재는 롱 포지션의 비율이 조금 더 높은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락시에 거래량이 터지는 모습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수렴 이후 하방 분출중이라면 거래량이 터져야하는데 그런 모습이 보이지 않네요. 바낸 선물차트에서 저점을 갱신하지 않은 상태였는데 일부러 저점 갱신을 한번 더 했다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다시 111300 아래로 내려오면 리스크 관리를 할 생각이고요. 아직까지는 관점 변동은 없다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지금 저점을 손절로 잡고 저는 롱 포지션 2차 추매 진입했고 현재는 롱 포지션이 조금 더 많습니다. ///

잠시 로스 풀고 저점만 따고 올리는 모습 나오는지 보겠습니다.

자자~ 이번에도 관점대로 잘 올라가는지 보겠습니다. 교육생분들은 다이버전스 모습 잘 체크하십쇼. 제가 왜 다이버전스를 막무가내로 안보는지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포지션은 헷징 개념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꼬리로라도 저점을 건드리면 바로 정리할 생각입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저는 현재 가격에서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2시간봉 4시간봉 6시간봉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상승 다이버전스의 모습이 보이네요. 저점을 손절로 잡는다면 손익비가 굉장히 좋은 롱 포지션 자리로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저는 현재 가격에서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2시간봉 4시간봉 6시간봉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상승 다이버전스의 모습이 보이네요. 저점을 손절로 잡는다면 손익비가 굉장히 좋은 롱 포지션 자리로 판단해서 진입을 해봤고요. 바로 저점을 손절로 잡고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추가로 테더차트도 공유를 드릴건데요. 혹시나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맞다면 단기적으로 테더가 눌리는 모습도 생각이 되어서 헷징 개념으로 롱 포지션 진입을 했습니다. 저점에 손절은 무조건 지키는 매매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이잉

저는 와이프랑 저녁먹으러 왔고요 22시~23시 사이에 라이브 할게요 모두 맛저하세요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노란색 상승채널을 만들면서 현재 채널 중단까지 상승을 했는데요.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채널 상단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가 채널 상단까지 올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노란색 상승채널을 만들면서 현재 채널 중단까지 상승을 했는데요.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채널 상단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가 채널 상단까지 올라간다면 비트코인은 제가 생각하는 목표가까지 하락할거로 생각되네요. 최근에 테더도미넌스가 채널내에서의 움직임이 매우 정직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채널 상단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고요. 채널 하단을 다시 리테스트하러 내려오면서 비트코인이 상승하더라도 채널이탈만 하지 않는다면 관점에는 크게 문제 없을거로 생각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저점을 추가로 갱신 후에 반등이 강하게 나오고 있네요. 어느정도 지표를 식히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13K 부근에 높은 시간 프레임의 지표들이 많이 몰려있기 때문에 해당 부근까지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저점을 추가로 갱신 후에 반등이 강하게 나오고 있네요. 어느정도 지표를 식히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13K 부근에 높은 시간 프레임의 지표들이 많이 몰려있기 때문에 해당 부근까지는 반등도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4시간봉의 기준선(노란색선)이 천천히 내려오고 있는데 전환선과 만나는 타이밍까지는 어느정도 지속 횡보 및 약 반등이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직까지 제가 보고있는 카운팅 상 하방은 끝나지 않았다고 보고 있기 때문에 관점은 변동없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4LEAF 9~10월 교육생 모집 시작
● 교육 일정: 09/30 시작 ● 모집 기간: 09/22 ~ 09/30 (단 8일간)
━━━━━━━━━━━━━━━━━━━━━━━ 저는 지난 몇 년간 코인 시장 속에서 끊임없이 부딪히며 살아남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수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시장을 어떻게 읽나요?” “왜 그런 결정을 내리셨나요?”
솔직히 모든 분들께 다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 시장에 진심인 분들만 모아 제가 가진 노하우를 있는 그대로 나누고 싶습니다. 이 교육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비법이 아니라 스스로 시장을 읽고 판단할 수 있는 힘을 드리기 위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단 1원도 받지 않습니다. 단, 기회는 단 8일뿐입니다. ━━━━━━━━━━━━━━━━━━━━━━━ ● 6가지 특별 혜택 (영구 제공) › 혜택 1 | 검증된 교육 커리큘럼 › 혜택 2 | 실시간 소통 › 혜택 3 | 수익화 모델 제공 › 혜택 4 | 평생 자료 제공 › 혜택 5 | 24시간 멘토링 › 혜택 6 | VIP 수료방 입장권 ━━━━━━━━━━━━━━━━━━━━━━━ - 이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는 법 - 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는 힘 - 검증된 전략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 기회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늦습니다. ━━━━━━━━━━━━━━━━━━━━━━━ ●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 링크 접속: https://t.me/bot_bot247 › 메시지 전송: "
포립 교육 신청합니다
"
━━━━━━━━━━━━━━━━━━━━━━━ ● 이번이 아니면 기회는 없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시장에 들어오려는 분들에게만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비트코인 일봉 상 기준선 위에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지표가 움직이지 않고 멈춘 상태이기 때문에 (일목 기준) 이번주에 끝도없는 횡보가 진행될 가능성도 고려를 하고 있습니다. 큰 반등은 개인적으로 나오기 쉽지
#비트코인 일봉 상 기준선 위에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지표가 움직이지 않고 멈춘 상태이기 때문에 (일목 기준) 이번주에 끝도없는 횡보가 진행될 가능성도 고려를 하고 있습니다. 큰 반등은 개인적으로 나오기 쉽지 않을거로 보고 있고요. 횡보를 하면서 지표를 식히는 움직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큰 반등을 예상하지 않는 이유는 테더도미넌스 차트가 아무리봐도 하락하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렇게 된다면 반대로 움직이는 비트코인도 상승은 쉽지 않을거로 생각됩니다. 물론 저의 관점이 틀릴 수 있지만 이번주에 횡보만 진행되도 하락을 보는 제 관점이 유리해질거로 보이네요. 저는 여전히 117.6K 숏 포지션 보유하고 있고요. 본절로스 설정하고 천천히 보도록 할게요! 교육 신청 7일 남았습니다. 이번 교육은 특별히 비공개 라이브도 많이 하면서 파동쪽에 조금 더 집중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에 큰 반등은 없고 횡보의 움직임만 진행이 되었네요. 일봉상 기준선까지 내려온 상황에 해당 구간에 지지여부가 단기적으로는 매우 중요해보입니다. 워낙 강하게 내려온 만큼 강한 반등을 기대하기는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에 큰 반등은 없고 횡보의 움직임만 진행이 되었네요. 일봉상 기준선까지 내려온 상황에 해당 구간에 지지여부가 단기적으로는 매우 중요해보입니다. 워낙 강하게 내려온 만큼 강한 반등을 기대하기는 좀 어려워보이긴 하지만 유의미한 지지구간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거같네요. 개인적으로 기준선 아래에서 마감이 된다면 해당 구간이 이제는 저항으로 작용할거로 보고 있고요. 개인적인 바램이기도 합니다. 어제 부분익절도 1차로 했기때문에 본절로스 설정하고 마음편하게 차트 완성을 지켜볼 예정입니다. 아직까지는 제가 생각한 목표구간까지는 오지 않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드아아

관점 변동없습니다. 리스크 관리했기때문에 107K 저점깨질때까지 기다릴거고 올라오면 더 숏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123K에서 숏을 외친사람 123.8K에서 숏을 외친사람 109.8K에서 롱을 외친사람 117.8K에서 숏을 외친사람 유튜브 보십쇼.. 저밖에 없습니다. 저는 자부심있고 자신감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다시 공유드립니다. 이번주 이후로 교육은 언제 다시 열릴지 모릅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상승장이기때문에 지금 신청하시는분들을 위주로 함께 가도록 하겠습니다. 더 늦지않게 신청하세요.

4LEAF 9~10월 교육생 모집 시작
𝅛 교육 일정: 09/30 시작 𝅛 모집 기간: 09/22 ~ 09/30 (단 8일간)
━━━━━━━━━━━━━━━━━━━━━━━ 저는 지난 몇 년간 코인 시장 속에서 끊임없이 부딪히며 살아남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수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시장을 어떻게 읽나요?” “왜 그런 결정을 내리셨나요?”
솔직히 모든 분들께 다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 시장에 진심인 분들만 모아 제가 가진 노하우를 있는 그대로 나누고 싶습니다. 이 교육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비법이 아니라 스스로 시장을 읽고 판단할 수 있는 힘을 드리기 위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단 1원도 받지 않습니다. 단, 기회는 단 8일뿐입니다. ━━━━━━━━━━━━━━━━━━━━━━━ 𝅛 6가지 특별 혜택 (영구 제공) › 혜택 1 | 검증된 교육 커리큘럼 › 혜택 2 | 실시간 소통 › 혜택 3 | 수익화 모델 제공 › 혜택 4 | 평생 자료 제공 › 혜택 5 | 24시간 멘토링 › 혜택 6 | VIP 수료방 입장권 ━━━━━━━━━━━━━━━━━━━━━━━ - 이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는 법 - 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는 힘 - 검증된 전략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 기회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늦습니다. ━━━━━━━━━━━━━━━━━━━━━━━ 𝅛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 링크 접속: https://t.me/bot_bot247 › 메시지 전송: "
포립 교육 신청합니다
"
━━━━━━━━━━━━━━━━━━━━━━━ 𝅛 이번이 아니면 기회는 없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시장에 들어오려는 분들에게만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