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5
مشترکین
-624 ساعت
-287 روز
-83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채널로 인해서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나 해당 카운팅이 맞고 채널 상단까지 가지 않는다고해서 문제는 될게 없는데요.
하락분의 0.618을 건드렸기 때문에 이제는 내려가도 문제는 안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즉 여전히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하고 있지만 언제 내려가도 이상하지 않은 자리까지 올라왔다 정도로 이해주시면 될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 점심입니다.
자고 일어나니 스믈스믈 잘 올라가고 있네요.
어제 미리 공유드렸듯이 매우 중요한 구간까지 올라왔습니다.
CME GAP이 있는 115K까지 가기 위해서는 현재 채널 하단을 뚫고 올라가는 베어트랩의 움직임이 나와야합니다.
즉 베어트랩만 만들어진다면 115K까지는 무난하게 상승해줄거로 기대중입니다.
이더리움은 약 4070정도까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에서 아마 결정나지 않을까 싶네요.
추가적인 상승장이 진행될지 아니면 저점 갱신을 할지...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상승관점의 핵심 구간은 약 107.4K 입니다.
흰색 채널 하단인데요.
해당 구간을 뚫고 올라가야 베어트랩이 만들어지면서 상승의 힘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약 115K 구간에 CME GAP이 미세하게 있으며, 흰색 채널의 상단, 그리고 12시간 봉 이상의 프레임에서 있는 일목의 저항대등을 봤을 때 해당 구간까지의 상승을 저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관점은 파란색 채널 하단을 다시 이탈하면 폐기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저는 이더리움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내려온 파동이 딱 ABC 파동으로 보이네요.
추가로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보여서 단기 반등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SL이 좀 길기때문에 헷징을 걸어놓고 차트 만들어지는것을 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반등은 개인적으로 단기 반등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지속 말씀드렸듯이 0.618을 찍지 못했기 때문에 반등 이후에 다시 재 하락할거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전에 봤던 유의미한 채널 하나 추가로 공유드립니다.
채널 상단 및 하단에서 트랩의 움직임이 진행된 이후에 채널 상단 저항을 맞고 내려오고 있습니다.
채널내에서 움직이는게 맞다면 채널 하단까지는 내려올거같고 그렇게 되면 지금보다는 추가적인 하락이 진행될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많이 내려온것은 사실이나 일봉rsi상 추가적인 하락이 진행될 구간도 보이고 특별한 상승다이버전스도 보이지 않기 때문에 저는 기존 관점 유지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아직까지는 크게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채널을 하방이탈한 상태인데요
이제주말이기때문에 다시 채널로 들어오더라도 횡보하며 반대쪽으로 갈수도 있을거같고요
저는 꼬리에서 상승한 파동을 미달 지그재그로 보고 있습니다
즉 C파가 A파에 비해 압도적으로 긴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에는 해당파동을 모두 되돌리는 움직임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론상
그래서 저는 지금 하락이 저점을 갱신할거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이론대로 진행이되는지 좀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관점대로 잘 내려가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방향이 맞고 있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긴하네요.
제 관점이 맞다면 WXY상승이기 때문에 최소 0.618 이상 되돌림이 진행되어야 추가 상승이 가능합니다.
즉 약 3600대 아래로 진행이 되어야 반등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결론적으로 현재 상황만 따지자면 관점이 맞아가는거처럼 보이니 3600대가 오기전에는 현재 포지션 및 관점을 계속 유지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입니다.
비트코인은 크게 카운팅이 잘되지 않고 있는데요.
이더와 비슷한 모습으로 내려간다면 저점을 깰 확률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쁘게 그려지는 채널은 없으나 이렇게 확장채널의 하단이 3일봉의 구름대가 만나기 때문에 단기간 지지가 나올 수 있는 구간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고요.
이제 금요일이기 때문에 하락-횡보를 어느정도 반복하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저도 해당 채널 그려놓고 하단까지 내려오는 지 체크를 지속적으로 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