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57
مشترکین
-224 ساعت
-267 روز
-92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고생하셨습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저도 후딱 밥먹고 올게요!!!

컴백홈중임니다 기차가 연착되서 라이브 시간이 좀 늦을거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비트숏은 20프로만 익절했슴니다요

오늘 라이브 예상시간 6시 30분 입니다!

#비트코인 하락 채널 유지하면서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방 관점을 유지한상태에서 채널 하단까지는 내려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고요. 며칠전 상승을 다 되돌리는 순간 헷징 롱을 잡을 생각조차 개인적으로 하고 있지 않
#비트코인 하락 채널 유지하면서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방 관점을 유지한상태에서 채널 하단까지는 내려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고요. 며칠전 상승을 다 되돌리는 순간 헷징 롱을 잡을 생각조차 개인적으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점을 다시 넘기는 관점이 아직 크게 보이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우선 현재 포지션 유지하면서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를 통해서 공유드릴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CME GAP이 어마어마하게 생겼습니다. 해당 GAP 은 주말에 거래되지 않는 시카고 거래소와 24시간 동안 거래되는 비트코인간의 가격차이로 인해 만들어지는 가격 차이인데요. 일반적으로 해당 GAP이 만들
#비트코인 비트코인 CME GAP이 어마어마하게 생겼습니다. 해당 GAP 은 주말에 거래되지 않는 시카고 거래소와 24시간 동안 거래되는 비트코인간의 가격차이로 인해 만들어지는 가격 차이인데요. 일반적으로 해당 GAP이 만들어지면 채우는 움직임이 생기곤 합니다. 그러나 무조건 채운다고 하기도 힘든 이유는 현재 CME GAP이 90K, 50K, 그리고 20K에도 있는데 채우지 않고 상승을 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높은 확률로 채우기는 하지만 무조건은 아니라는것을 꼭 인지를 해야합니다. 하락이 먼저 진행되고 추후 상승 때 채울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보다 위에 가격에 CME GAP이 생겼다고 무조건 상승한다고 보기에는 좀 애매하네요. 또한.. 워낙 CME GAP이 크게 생겨서... 바로 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어쨋든 지금은 차트상 매우 난감한 상황입니다. 주말간 움직임이 위/아래로 크게 나왔기 때문에.. 잘못 대응했다가는 크게 당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는 현재 123.8K의 숏 포지션만 보유중입니다. 롱 포지션은 본절로 정리가 되었는데.. 추가적인 차트의 움직임을 보고 대응할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밤새고 출근합시닷

#비트코인 잭슨홀 미팅때 상승한 파동을 저는 이슈로 인한 x파동으로 정의를 하려 합니다. 즉 5파 연장 터미널의 관점은 폐기를 했고 이제 이 2가지의 관점을 메인으로 가지고 가겠습니다. 1파 연장 터미널 즉 우측의 관점도 수
#비트코인 잭슨홀 미팅때 상승한 파동을 저는 이슈로 인한 x파동으로 정의를 하려 합니다. 즉 5파 연장 터미널의 관점은 폐기를 했고 이제 이 2가지의 관점을 메인으로 가지고 가겠습니다. 1파 연장 터미널 즉 우측의 관점도 수정을 좀 했는데요. 하락자체가 아직 마무리가 되지 않았다고 저는 판단되어서 현재 1파동 연장 파동이 여전히 진행중으로 해석을 하려 합니다. 파동적인 관점은 추가적인 움직임이 진행되는 것을 보면서 좀 더 정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약 105k 부근까지의 하락을 기대하면서 숏 포지션만 잘 가지고 가려 합니다. 추매못한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숏 포지션 자체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니.. 이걸 위로로 삼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어마어마한 움직임이 진행되고 있네요. 우선 비트코인이 0.618을 훌쩍 넘어서 저점까지 갱신을 했습니다. 가지고 있던 롱포지션은 당연히 본절로 정리가 되었네요. 그리고 현재 다시 반등이 나오고 있는데... 우선은
#비트코인 어마어마한 움직임이 진행되고 있네요. 우선 비트코인이 0.618을 훌쩍 넘어서 저점까지 갱신을 했습니다. 가지고 있던 롱포지션은 당연히 본절로 정리가 되었네요. 그리고 현재 다시 반등이 나오고 있는데... 우선은 숏 포지션만 가지고 있는데 어떤 움직임이 나오는지 좀 지켜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이브 정리// 역시나 0.618이 가장 중요한 가격대로 생각중입니다. 0.618을 찍고도 상승하는 관점도 있지만 매우 희박하게 생각중입니다. 0.618을 찍는다면 하락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안찍고 올라줘야 숏 포지션의 비중을 늘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잘 안오르고 있는것도 사실이니 114K 알람깨지면 오도록 하겠습니다. (내리면..뭐.. 그것도 솔직히 나쁘진 않습니다.)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시전에 라이브 한번 더 킬게요

#비트코인 여전히 반등을 안해주고 있습니다. 상승 관점이 유지가 되기 위해서는 0.618은 깨면 안된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0.618을 넘게된다면 1연터 혹은 복합조정의 관점으로 시장을 볼 예정이고요. 그렇게
#비트코인 여전히 반등을 안해주고 있습니다. 상승 관점이 유지가 되기 위해서는 0.618은 깨면 안된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0.618을 넘게된다면 1연터 혹은 복합조정의 관점으로 시장을 볼 예정이고요. 그렇게 되면 전체적인 조정은 그리 깊지 않을거로 생각이 되네요. 우선 아직까진 횡보장이니 지켜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결론 : 되돌림 0.618 구간인 113.7k를 깨지면 5연터 + 상방관점은 매우 가능성이 낮아진다. 113.7k를 이탈하지 않는다면 5연터 + 상방관점 가능성 매우 높다 (약 121~122k까지)

드뎌 컴백홈 완료

굿모닝임니다아아아

#비트코인 현재 0.5까지 비트코인이 내려왔습니다. 아직까지는 허용구간이라고 생각이 들긴하네요. 여기서 바로 내려간다면... 골치가 좀 아프긴할거같은데... 지켜보고 있고요. 좀 아이러니한 상황입니다... 내려가면 수익은 늘
#비트코인 현재 0.5까지 비트코인이 내려왔습니다. 아직까지는 허용구간이라고 생각이 들긴하네요. 여기서 바로 내려간다면... 골치가 좀 아프긴할거같은데... 지켜보고 있고요. 좀 아이러니한 상황입니다... 내려가면 수익은 늘어나는데... 관점만 생각하면.. 올랐으면 좋겠는데...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