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60
مشترکین
-124 ساعت
-277 روز
-91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1분봉 카운팅이니 믿거하셔도됩니다 공부용이니까요.

#이더리움 저는 4155에서 부계정 이더리움 숏 진입했습니다. 상승한 모습이 쐐기형으로 보이면서 5파 연장 터미널의 2파동 마무리를 기대하면서 진입했습니다. 해당 포지션은 4180을 넘으면 관점 자체가 폐기가 되고요. 그렇기
#이더리움 저는 4155에서 부계정 이더리움 숏 진입했습니다. 상승한 모습이 쐐기형으로 보이면서 5파 연장 터미널의 2파동 마무리를 기대하면서 진입했습니다. 해당 포지션은 4180을 넘으면 관점 자체가 폐기가 되고요. 그렇기 때문에 4175 정도에서 끊어낼 생각입니다. 관점이 좀 명확하지는 못한거같은데 부계정으로 관점이 맞는지 컨펌용으로 진입했으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요. 조금 더 보면서 대응을 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위험합니다

#이더리움 지속적으로 공유드렸지만 제가 보는 상승장의 조건은 이더리움이 해당 가격에 도착을 한 이후에 추가 하락없이(약3800까지는 괜찮음) 다시 상승을 해준다면 그때 상승장이 진행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여기서
#이더리움 지속적으로 공유드렸지만 제가 보는 상승장의 조건은 이더리움이 해당 가격에 도착을 한 이후에 추가 하락없이(약3800까지는 괜찮음) 다시 상승을 해준다면 그때 상승장이 진행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여기서 바로 고점을 갱신한다면 상승장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래서 지금은 내려오는 모습자체는 괜찮다고 보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위험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거이거 오늘 움직임이 추후 상승과 하락을 결정하는 분기점입니다. 그래서 교육은 내일 진행하겠습니다. 정말 중요한 자리라서 양해를 구하고 하루만 미루겠습니다.

#ㅗ연터

오늘 라이브 꼭 보십쇼. 왜 숏 포지션에 진입을 했고 어디서 상승장/하락장이 정해질건지 다 설명드렸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우선은 잘 눌리고 있네요.

교육생 대상 라이브는 11시쯤 할거같습니다. 녹화 영상 남겨드리니 참석못하시는분은 추후에 보시면 됩니다. (교육생 대상 비공개 라이브)

퇴근중입니다 비가 많이오네요!! 집에가자마자 바로 라이브 하겠습니다

/// 상승장이 끝났다는 의미로 숏 포지션을 잡는건 아닙니다. 현재의 시드를 지키려는 수단으로 숏 포지션을 진입한거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손절이 짧게라도 나가면 추후 수익이 좀 줄어들겠지만 저는 항상 반대의 경우도 고려를 하면서 매매를 하기때문에 숏 포지션도 진입을 하면서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저점부터 시작된 상승이 5파 연장 임펄스가 맞고 상승 중 1파동이라면 2파동 눌림은 당연히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혹시나 완전 아래꼬리부터 시작된 파동이었고 해당 파동이 ABC 파동이라면 빅쇼트도 혹시나 생각을 해야하죠. 즉 저는 상승장을 기대하고 있지만 그 상승장을 기대한다고 무대응에 무지성 매수로만 대응하지 않습니다. 상승장을 가기 위한 마지막 고비가 될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최대한 보수적이고 안전하게 대응하겠습니다.

#이더리움 다시한번 숏 포지션 도전해보겠습니다 4185에 진입했고요 상승의 모습이 임펄스가 아닌 상승 쐐기형으로 보이네요 거래량도 터지지않았기 때문에 상승의 힘이 제한된다고 생각되네요 단기 눌림구간이라고 판단했고 고점을 넘는
#이더리움 다시한번 숏 포지션 도전해보겠습니다 4185에 진입했고요 상승의 모습이 임펄스가 아닌 상승 쐐기형으로 보이네요 거래량도 터지지않았기 때문에 상승의 힘이 제한된다고 생각되네요 단기 눌림구간이라고 판단했고 고점을 넘는다면 하락다이버전스 여부를 보고 추매 혹은 손절로 대응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위험합니다

숏포지션은 1프로 손절로 마무리 했습니다 고점을 한번 더 넘기면 다시 숏포지션을 도전해보겠습니다 상황보고 다시 브리핑드릴게욧

#이더리움 저는 고민하다가 4130에 이더리움 숏 포지션(헷징) 진입했습니다. 진입한 이유로는 우선 현재 RSI등 지표가 30분봉~1시간봉까지 과매수입니다. 충분히 식힐 수 있는 움직임이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저점에
#이더리움 저는 고민하다가 4130에 이더리움 숏 포지션(헷징) 진입했습니다. 진입한 이유로는 우선 현재 RSI등 지표가 30분봉~1시간봉까지 과매수입니다. 충분히 식힐 수 있는 움직임이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저점에서 상승한 모습이 5파가 가장 긴 5파 연장 임펄스로 보입니다. 5파 연장 임펄스의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는 연장된 5파동의 0.618 이상 되돌림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즉 4000아래로는 한번 내려와야합니다. (이.론.상) 이전 최저점에서 시작된 5파 연장 임펄스에서도 연장된 5파동의 0.618만큼은 조정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4000 아래로는 한번 내려올거로 예상이 되네요. 추가로 단기 상승이 끝나고 저점을 갱신하는 경우의 수도 의심을 해야하기 때문에 헷징의 개념으로 진입을 했습니다. 고점을 넘더라도 그뒤에 다시 눌림은 줄거로 생각이 되기때문에 롱 포지션과 동일한 갯수로 진입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변동성이 크니 더욱 조심하고 더욱 참고만 하세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의 CME 차트입니다. 110~111K에 있던 CME GAP 을 채운줄알았는데 채우지 못했네요. 무.조.건 적으로 채워야하는 건 아니지만 상승을 보는 입장에서 찝찝한 건 사실입니다. 이렇게 되면 어느정도 눌
#비트코인 비트코인의 CME 차트입니다. 110~111K에 있던 CME GAP 을 채운줄알았는데 채우지 못했네요. 무.조.건 적으로 채워야하는 건 아니지만 상승을 보는 입장에서 찝찝한 건 사실입니다. 이렇게 되면 어느정도 눌림이 진행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도 항상 가지고 있어야할거같네요. 상승장을 기대하고 있지만 무지성 매수 혹은 불타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혹여나 올 수 있는 조정에 괜히 스트레스 받으며 있기보다는 지금은 현재 포지션 잘 유지하는게 자장 중요한 대응일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금일부터 교육생 대상 엘리어트 파동 강의 라이브가 있습니다.(비공개) 이번 교육생 + 이전 교육생분들중에 참석가능하신분들은 시간 공지 드릴테니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교육으로 인해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금주는 라이브가 줄어들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하나 조심해야할 내용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이더리움은 이렇게 하나의 상승파동이 마무리 된거로 보입니다. 이제 여기서 단기 조정을 줄것인지 단기 상승을 끝낼지 정해질 자리로 보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하나 조심해야할 내용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이더리움은 이렇게 하나의 상승파동이 마무리 된거로 보입니다. 이제 여기서 단기 조정을 줄것인지 단기 상승을 끝낼지 정해질 자리로 보고 있습니다. 지금은 좋은 모습이 보여지고 있지만 혹시나 완전 저점에서 시작된 상승이 단순 ABC로 마무리가 된거라면 다시 저점을 갱신하러 갈 가능성도 있습니다. 무지성으로 상승을 본다고 막 불타기를 했을 때 만에하나 이런움직임이 진행된다고 크게 손해를 볼 수 있겠죠. 계속 공유드리지만 상승장을 기대하고 있지만 이 시장은 언제나 의심을 해야합니다. 즉 지금 다시 한번 저점을 갱신하러 내려갈 가능성도 있다 정도를 꼭 인지를 하시면서 대응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지금 3400후반에 이더리움을 가지고 있지만 추격 매수 없이 본절로스만 설정해서 안전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냥 쭈욱 상승을 해주면 좋겠지만 단기 상승이 끝났을 수 있는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굿모닝입니다. 기분좋은 월요일 시작입니다. 새벽동안에 비트코인을 포함한 모든 알트코인들이 급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123, 124 그리고 126K 에서도 숏 관점을 보던 제가 상승장을 외치고 나서 바로 이런
#테더도미넌스 굿모닝입니다. 기분좋은 월요일 시작입니다. 새벽동안에 비트코인을 포함한 모든 알트코인들이 급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123, 124 그리고 126K 에서도 숏 관점을 보던 제가 상승장을 외치고 나서 바로 이런 상승이 나와줘서 정말 다행이면서도 기분 좋은 움직임이네요. 그러나 아직은 방심할단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이시장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조심조심! 긍정적인 건 테더도미넌스가 채널안으로 확실하게 들어온 모습입니다. 이제 채널 하단을 강하게 깨고 내려가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네요. 단기적으로 채널 중단에서 지지가 나와주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을 포함한 많은 코인들이 단기 저항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괜히 고점에서 불타기를 하는것보다는 안전하게 대응하는게 여전히 중요하며(다시 저갱할 수 있으니!) 이제는 배율보다는 현물쪽으로 대응하는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는 현재 이더리움을 3400대 후반에 매수 완료해놓은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불타기를 하고 싶지만 꾹 참고 있고요. 추후에 강한 조정이 진행되어서 다시 지표를 다식히는 움직임이 진행된다면 그때 불타기를 고민해보도록 할게요! 알트장 가자잇!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