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
3 453
مشترکین
-224 ساعت
-267 روز
-92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불규칙에 대해 고민중입니다 관점 정리되면 브리핑드릴게욧!!!
불규칙에 대해 고민중입니다 관점 정리되면 브리핑드릴게욧!!!

고갱하면서 숏은 손절했고 롱과 숏을 1:1로 맞추며 롱에대한 수익보존중입니다

현재 숏 포지션 손절 및 관점 폐기 구간까지 400불정도 남았습니다. 한달간 시나리오 작성해서 매매하면서 손절없이 잘 진행이 되어왔는데 마지막 마무리가 아쉽게 진행이 될수도 있어보이는 상황입니다. 특히나 이번 자리는 제 관점의 완성이 되는 자리였기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움직이지 않는게 아쉽네요. 이정도까지 올라왔다면 손절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숏 포지션 손절 및 관점 폐기를 하게되면 롱 포지션 정리도 어느정도 고려는 할거고요. 어제 그리고 오늘 거의 밤을 새면서 차트를 봤기때문에 주말동안에는 진짜 좋은자리가 아니라면 쉬면서 다음 시나리오를 작성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라이브에서도 공유드렸듯이 급하게 대응은 하지 않을께요. 당장은 추가 관점 자체가 127K까지의 상승 혹은 불규칙으로 인한 하락인데 세부적으로 시나리오 작성된게 없는 상태입니다. 근데 이런 상황에 급하게 매매를 해봤자 전혀 좋을건 없다고 생각이 되네요. 아쉬움은 뒤로하고 또 열심히 분석해서 좋은 관점을 공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선 출근을 해야하는데 차트보면서 슬슬 역으로 걸어가볼게요!

숏 포지션은 손절 준비할게요. 롱 포지션은 상황보고 정리를 하겠습니다. 숏 포지션 손절하게 되면 바로 브리핑 드릴게요.

#비트코인 심플하게 가겠습니다. 123.3K 고점을 넘게되면 모든 관점을 폐기하겠습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저의 모든 관점의 핵심은 고점을 갱신할 수 없다 이기 때문에 고점을 갱신하는 즉시 모은 관점을 폐기할거고요. 현
#비트코인 심플하게 가겠습니다. 123.3K 고점을 넘게되면 모든 관점을 폐기하겠습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저의 모든 관점의 핵심은 고점을 갱신할 수 없다 이기 때문에 고점을 갱신하는 즉시 모은 관점을 폐기할거고요. 현재 1시간 그리고 30분봉 하락다이버전스 가능성이 보이기 때문에 이거라도 붙들고 있으면서 눌림이 나오길 기대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아직까지 열심히 차트 보는중~!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며칠동안 매우 강한 상승이 진행되면서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채널을 이탈한 상태인데요. 여기서 이제 중요할거 같습니다. 트랩의 움직임이 보여지면서 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하단까지의 조정도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며칠동안 매우 강한 상승이 진행되면서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채널을 이탈한 상태인데요. 여기서 이제 중요할거 같습니다. 트랩의 움직임이 보여지면서 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하단까지의 조정도 어느정도 고려를 해야할거로 생각되고요. 지지받는다면 추가적인 상승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저는 비트 하락 + 도미 상승의 관점이 1순위기 때문에 채널 내로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어쨋든 현재 눈에보이는 상황을 공유드리는거고 알트코인은 분석도 잘 안맞고 변동성도 크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잘 내리고 있습니다.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저의 숏 포지션 평단은 121.3K이고요. 롱포지션보다도 2배 넘게 들어가있는 상태입니다. 당연히 고점을 넘으면 숏 포지션은 정리를 할 생각이고요. 가장 중요한
#비트코인 잘 내리고 있습니다.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저의 숏 포지션 평단은 121.3K이고요. 롱포지션보다도 2배 넘게 들어가있는 상태입니다. 당연히 고점을 넘으면 숏 포지션은 정리를 할 생각이고요. 가장 중요한 구간은 상승이 시작되었던 120K 초반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120K 초반을 이탈해야 조정의 시작이라고 생각할 거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봤던 122.1K까지 다 채우고 내려가고 있기때문에 고점을 다시 넘는건 좋은 모습은 아니겠네요. 118K초반 즉 확실하게 저점을 낮추는 모습이 진행된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을 정리할 생각입니다. 조금 더 지켜볼게요. 아직까지는... 조금 더 봐야한다고 생각중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위에서 숏 들어가신분들은 어느정도 익절을 해서 숙면을 취하는것도 방법이실듯.... (무서워요 무서워요..)

하.. 숨이 쉬어진다~

121.5에서 숏 추매

아직까지는 큰 무빙없으니까 씻고 와서 라이브 킬게요~~!

모두 맛저하십쇼~ 저녁먹고와서 라이브 킬게요~

컴백홈 완료~!

저는 퇴근중이고요 스믈스믈 더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집가서 차트앞에서 뵐게요!! 모두 굿 퇴근!!

#비트코인 알트들이 하나 둘 펌핑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 우리 비코는 동력 자체가 없어져버린 느낌입니다. 4시간봉 전환선 + 기준선이 데드크로스가 된 곳에서 비트코인은 눈치를 보면서 횡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 매우
#비트코인 알트들이 하나 둘 펌핑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 우리 비코는 동력 자체가 없어져버린 느낌입니다. 4시간봉 전환선 + 기준선이 데드크로스가 된 곳에서 비트코인은 눈치를 보면서 횡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 매우 얇은 구름대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하락시에 강한 지지구간이 있는것도 아닙니다. 즉 5시 그리고 9시 마감때 전환선 + 기준선 위에 캔들이 있는지 아래에 캔들이 있는지에 따라서 단기적인 방향이 정해질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단기 윗값이 보이긴 하나 차트가 만들어지는 모습이 과연 윗값을 찍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계속 드는건 사실이네요. 어제 밤부터 결국 같은 자리에서 횡보 중이라서 지켜보기만 하고 있는데...네 ..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여러분들 점심 맛나게 드세요~! 아직 비코는 대응할만한게 없네요!!

#비트코인 도미넌스 비트코인 도미넌스입니다. 해당 차트는 사람마다 해석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가 급락을 하면서 전체적으로 알트코인들이 큰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근데 도미넌스를 좀 보
#비트코인 도미넌스 비트코인 도미넌스입니다. 해당 차트는 사람마다 해석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가 급락을 하면서 전체적으로 알트코인들이 큰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근데 도미넌스를 좀 보다보니 이러한 웻지모양이 보이네요. 물론 추가적으로 도미넌스가 빠질 수 있겠지만 비트코인이 120.5 혹은 121.5k까지 상승시에 도미넌스가 빠르게 반등할 수 있음을 어느정도는 생각을 해야할 거 같습니다. 채널 하단까지 내려온 상황에 웻지 모양까지 보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알트코인들은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는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고요. 오늘 비트코인의 움직임이 결정될거같은데 이때 도미넌스의 방향도 결정되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결국은 아직 제가 생각하는 목표가까지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최소 120.5k, 최대 121.5k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는데 밤새 왔다갔다만 하더니 아직 올라가질 못하고 있네요. 그래서 이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결국은 아직 제가 생각하는 목표가까지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최소 120.5k, 최대 121.5k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는데 밤새 왔다갔다만 하더니 아직 올라가질 못하고 있네요. 그래서 이렇게 4시간봉의 전환선 + 기준선의 지지를 받고 있으니 오전장에는 한번 정도 올리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고요. 해당 가격대까지 간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의 비중을 추가로 늘릴예정입니다. 118K에서 반등을 어느정도 보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 올라오기만을 기다리고 있고요. 오늘 낮에는 제발 올라왔다가 눌림이 진행되기를.. 빌고 빌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