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53
مشترکین
-224 ساعت
-267 روز
-92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https://youtu.be/sfYCS7FoxMg
금일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상승을 보는 관점입니다.
물론 현재 자리는 50 : 50 자리입니다.
그러나 제가 현재 대응하고 있는 근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관점이 틀리더라도 조금이라도 교육적인 내용은 얻어가실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반등을 해주고 있지만 채널 하단에서 저항을 맞고 있습니다.
여기서 상승이 마무리 된다면 채널 이탈에 대한 리테스트 정도만 되기때문에 고점을 추가적으로 올려줘야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가서 지지를 받아준다면 그때는 베어트랩을 의심해볼수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하락이 조금 더 빠르게 진행될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채널안으로 들어간다면 그때는 목표로 했던 약 116~117K 부근이 채널의 상단이 되기 때문에 현재의 상승이 리테스트인지, 아니면 채널 진입의 시도인지 매우 중요해보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좀 눌리면서 1차로 보던 110K는 터치를 해줬습니다.
아직 109.5K까지도 눌림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늘 하루동안의 움직임은 추가로 봐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상승을 보는 입장에서 이런 주말의 움직임은 썩 좋진 않다고 냉정하게 판단중입니다.
빠르게 이렇게 채널안으로 들어와야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고요.
그래서 상승관점은 108.3K를 이탈해야 폐기를 할 예정이기 때문에 관점 자체는 유지할 생각입니다.
오늘밤부터는 어느정도 방향이 나올테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주말답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움직임 +- 200불 사이로 움직이고 있고요.
내일 밤까지도 큰 움직임은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일봉산 전환선의 지지를 받아주고 있는데 잠깐 꼬리로 이탈하는거까지는 괜찮겠지만 최대한 지지를 받아주는게 상승을 보는 입장에서 좋겠네요.
오늘은 이정도 움직임에서 계속 횡보할거같으니 너무 걱정마시고 푹 주무시길 바랍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역시나 주말다운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나의 상승 채널이 있으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주말 횡보를 하면서 해당 채널은 깰거로 생각이 되네요.
결국은 해당 채널을 깨고나서 베어트랩이 보여줘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내일까지도 이가격일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은 여전히 110K 부근에서 가격 형성을 하고 있습니다.
새벽에 좀 올라가나했지만 결국은 다시 눌렸네요.
15분봉 상승다이버전스가 살아있지만 아직 4시간봉 볼밴까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적인 하락이 가능도 해보이네요.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아래값이 약 109.5K인데 해당 부근에 볼밴이 있기때문에 해당 구간을 찍는것도 고려해볼게요.
상승을 보는 저의 관점은 108.3K 를 이탈하지 않는 한 관점 유지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제가 보는 가장 강한 지지구간에 도달했습니다.
4시간봉의 기준선 + 4시간봉의 60이평 + 일봉상 전환선 등 매우 많은 지지구간이 겹치는 자리입니다.
즉 여기서 반등을 하지 못한다고 하면 더 하락이 진행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108.3K 가 깨지지 않는 이상 저는 관점 변동은 없습니다.
그러나 더 내려가는거보다 여기서 올리는게 마지막 상승을 기대하는 저로서는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부분익절을 해놓긴 했지만 잠을 또 못자고 있는 방장이네요 ㅠ.ㅠ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제가 보는 관점의 폐기는 당연히 108.3K 입니다.
부분익절을 해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롱 포지션은 저의 평단(109.4K) 까지 내려온다면 본절로 나머지는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108.3K를 이탈하지 않는다면 다시 롱 포지션을 모을 생각이고요.
이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익절을 하면서 대응하는건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관점이라는건 100% 맞을 수 없기 때문에 항상 강조드리는건 대응이죠.
리스크 관리는 다 해놓은 상태니까 저는 더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일주일 고생하셨습니다.
이번주는 매매가 잘되어서 수익도 많이 봤고
관점도 잘맞아서 스트레스가 덜하네요
저는 후딱 저녁준비좀 하고 먹고올게요.
이따 22~23시쯤에 라이브할게요!
고생하셨습니다!
#비트코인
혹시나 바로 하락하는 관점은 이렇게 플랫이 만들어지면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플랫으로 4파동이 진행이 된다면 다시 한번 하락이 가능하겠죠.
상승한 파동자체가 ABC 같기 때문에 내려가는건 솔직히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관점때문에 부분익절을 진행한거라고 이해하시면 되고요.
물론 이 관점으로 진행이 된다면 이전에 공유드린 채널은 폐기가 되겠죠.
그래서 아직까지는 여기서 바로 상승한다? 하락한다? 라고 보기는 어려울거로 생각중이고요.
리스크 관리만 잘하자 라고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이제 주말이 오고 있습니다. 두구두구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관점 정리 한번할게요.
저는 최소 114K 이상가는 상승을 보고 있습니다.
5파 연장 터미널의 5파 상승이 진행중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상승은 진행되어야겠죠.
물론 아직 4파동 하락이 진행중으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내려갔다가 오를수도 있죠. 그러니까 부분 익절을 미리 해놓은거에요. 마음편하게
근데 채널 보면 하단에서 베어트랩도 보이고 또한 하단 리테스트까지도 해주고 현재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강한 하락보다는 여기서 횡보 혹은 약상승 이후에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 관점이 당연히 틀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익을 보고 있을때는 부분익절을 하면서 대응을 하고 있고요.
항상 내 관점과 반대로 갈 수 있음을 염두하면서 트레이딩을 해야하니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그린 그림대로 아주 잘 진행이 되었네요.
아래서 헷징을 하면서 올라왔고 롱 포지션을 늘리면서 포지션 운영을 했기 때문에 112.3 -> 109.3 까지의 숏 포지션도 잘 익절을 했고 109.3 -> 현재까지의 수익도 점점 늘어나는 중이네요.
올라갈거같다? 내려갈거같다? 이런 생각으로 매매를 하지 않습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항상 근거에 맞춰서 근거를 설명드리고 대응까지 다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강조드리지만 값을 보지마시고 관점과 근거를 보시면서 생각하는 매매를 하셔야 합니다.
현재 상승은 개인적으로 5연터의 최소 상승 구간인 114.4K까지는 올라갈거로 보고 있습니다.
물론 눌렸다가 상승할 수 있지만 여전히 최소 114.4K까지는 보고 있습니다.
추가로 CME GAP은 116~117K에 있기 때문에 해당 가격대가 가장 높은 확률로 고점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름대 최 상단까지 올라간다면 가장 크게 하락하는 관점이 살아날거로 생각중입니다. 해당 가격대까지는 아직 갈수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보고 있는 자리는 다 체크를 해놨고 상승에 대한 RISK 관리까지도 완료했습니다.
다시 내려가더라도 한참 수익을 보고 마무리 되기때문에 이제는 마음편하게 지켜보겠습니다.
관점 지렸다? 하트 꾸욱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