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골드카우 Crypto

골드카우 Crypto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2 233
مشترکین
-124 ساعت
-67 روز
-33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이번 주 +106,741 XP Mog를 안하긴했는데, 경험치가 똑같은걸로 봐서는 모그 경험치가 다음 주에 반영되나봐요! 다이아 언제달지..
이번 주 +106,741 XP Mog를 안하긴했는데, 경험치가 똑같은걸로 봐서는 모그 경험치가 다음 주에 반영되나봐요! 다이아 언제달지..

오랜만에 Abstract 점검 +108,157XP 하는 것 • 아보리안 LP 스테이블 예치 • 모그 구슬 1000개
오랜만에 Abstract 점검 +108,157XP 하는 것 • 아보리안 LP 스테이블 예치 • 모그 구슬 1000개

LMTS 100% 가격폭등. 카이토 런패세일 50% 물량 클레임이 얼마 전에 있었는데요. 아직 안파신 분들은 챙겨보시죠. 현재 2배 정도 올랐습니다.
LMTS 100% 가격폭등. 카이토 런패세일 50% 물량 클레임이 얼마 전에 있었는데요. 아직 안파신 분들은 챙겨보시죠. 현재 2배 정도 올랐습니다.

밈맥스 카드팩 보상안 변경 기존 : 90일이나 내가 가진 카드팩 총 금액의 50%를 수수료로 태워야 내가 가진 카드값어치만큼 M코인 지금 변경 : 내가 녹인 수수료에 비례해서 지급, 맥스는 최대 2만불! 내 카드팩이 2만불
밈맥스 카드팩 보상안 변경 기존 : 90일이나 내가 가진 카드팩 총 금액의 50%를 수수료로 태워야 내가 가진 카드값어치만큼 M코인 지금 변경 : 내가 녹인 수수료에 비례해서 지급, 맥스는 최대 2만불! 내 카드팩이 2만불 값어치면 수수료로 만불 녹이면 2만불치 코인주는 것! 유의사항 : 스테이블을 주는게 아니라 가격 변동성이 있는 M 코인으로 준다는 것, 클레임 날짜가 언젠지 모른다는 것!

🟢 Kaito, 빌리언즈 세일 환불옵션 추가 Kaito 런치패드를 통해 빌리언즈 토큰세일에 참여한 사람은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행사할 수 있음 - A: 100% 환불 - B: 전체 할당 + 25% 보너스, 6개월
🟢 Kaito, 빌리언즈 세일 환불옵션 추가 Kaito 런치패드를 통해 빌리언즈 토큰세일에 참여한 사람은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행사할 수 있음
- A: 100% 환불 - B: 전체 할당 + 25% 보너스, 6개월 락업 - C: 전체 할당 + 50% 보너스, 12개월 락업
https://kaito.ai/capital-launchpad

코인 자체가 심드렁한 요즘.. → 바이브코딩도 안하고.. → Based 는 0.05에 팔아버렸고.. (원래 안팔다가 또 파니까..) → 그래도 장 조금씩 살아나는거봐서, 다시 돈벌만한거 있는지 기웃거리는 중

Repost from 잼민123🦅
🔥밈코어에서 저격당한 기념으로 $100,000 상당 이벤트 열었어요. 온체인탐정 어쩌고 아저씨가 저격했는데, 이걸 활용해서 마케팅하는 밈코어임니다. 작년 롯데월드 다녀온 형님들 있으면 참여하시지예~~ - 토큰 나오기 전에
🔥밈코어에서 저격당한 기념으로 $100,000 상당 이벤트 열었어요. 온체인탐정 어쩌고 아저씨가 저격했는데, 이걸 활용해서 마케팅하는 밈코어임니다. 작년 롯데월드 다녀온 형님들 있으면 참여하시지예~~ - 토큰 나오기 전에 에어드랍 줬음(가만히 냅두면 N백~N천만원) - 핫한 이벤트 열어서 유저들에게 지급함 - 오프라인 이벤트도 열어서 즐겁게해줌(롯데월드, 이것저것 사진) - 스테이킹 약간 유도?함 ㅋㅋ 근데 개떡상해줘서 행복 - 지금같은 쓰레기 장에 ATH 찍고 유지해줌 - $M 숏충이 빼면 다 행복한데 왜 난리여~~~ 🟠참여방법: - https://x.com/MeCo_ICE 팔로우 - https://x.com/MemeCore_M 팔로우 - Memecore 오프라인 이벤트or활동 사진/동영상 ➡️구글폼 제출 🟠기간: 4월 23일 19시까지 🟠보상: - 1인당 $500 상당의 $M (50명) - 1인당 $100 상당 $M (750명) - 밈코어 이벤트 원문 - Zachxbt 인용 트윗 #kol #M

Repost from buja's Quest
❤️ MOG 아이템 정리 made by. Trevor 새로 추가된 아이템은 총 10개이며 (액티브 / 패시브로 구분됨) 4층 이상에서 등장하는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도자기, 상자 등)에서만 획득 가능 ·인벤토리는 1칸뿐 -
❤️ MOG 아이템 정리 made by. Trevor 새로 추가된 아이템은 총 10개이며 (액티브 / 패시브로 구분됨) 4층 이상에서 등장하는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도자기, 상자 등)에서만 획득 가능 ·인벤토리는 1칸뿐 - 새로운 아이템을 주우면 기존 아이템이 교체됨 ·언제든지 아이템 버리기 가능
종말의 빛-에너지가 20 이하일 때 시야 +2 (패시브) 관통 사격-2 데미지, 직선으로 최대 3명 공격 (액티브) 돌-직선상의 첫 번째 적에게 3 데미지 (액티브) 포켓 텔레포트-랜덤 방으로 이동 (액티브) 생존 본능-에너지 5 이하일 때 무료 이동 15회 획득 (패시브) 가속-무료 이동 10회 획득 (액티브) 연쇄 사격-2 데미지, 처치 시 추가 공격 발생 (액티브) 폭탄-설치 후 3턴 뒤 3x3 범위에 3 데미지 (본인도 피해 받음) (액티브) 목숨 9개-치명타를 한 번 버티고 에너지 15 회복 (패시브) 탈출 로프-현재 층 즉시 탈출 (액티브)
중국 친구 Trevor가 만든거 도움될거같아서 한국어로 번역해왔습니다!! 체쿠체쿠 원문링크)https://x.com/Trevor_niu/status/2045534195540472253 #Abstract #앱스트랙

Repost from buja's Quest
❤️Mog 스킬 티어 조은건 알지만 잘 안나와잉 흑흑 S티어만 마구마구 떠라 https://x.com/rousseau_iam/status/2044486779533672501
❤️Mog 스킬 티어 조은건 알지만 잘 안나와잉 흑흑 S티어만 마구마구 떠라 https://x.com/rousseau_iam/status/2044486779533672501

⚫️Talus, $US 야핑 보상 클레임 - Talus 야핑 보상 받으신분 오늘부터 $US 에어드랍 클레임 가능 - 27년 2월까지 베스팅 예정이니 매달 클레임 하면됩니다 에어드랍 클레임 #Talus
⚫️Talus, $US 야핑 보상 클레임 - Talus 야핑 보상 받으신분 오늘부터 $US 에어드랍 클레임 가능 - 27년 2월까지 베스팅 예정이니 매달 클레임 하면됩니다 에어드랍 클레임 #Talus

⛵️ Opensea Wave 3 ~ 6 환불 신청 & 환불금 확인 가능 📌 https://opensea.io/rewards/fee-refund Wave 6 Chest 개봉 📌 https://opensea.io/reward
⛵️ Opensea Wave 3 ~ 6 환불 신청 & 환불금 확인 가능 📌 https://opensea.io/rewards/fee-refund Wave 6 Chest 개봉 📌 https://opensea.io/rewards

그 와중에 일본은 월드컵 앞두고 평가전에서 잉글랜드 잡았네요 ㄷㄷ
그 와중에 일본은 월드컵 앞두고 평가전에서 잉글랜드 잡았네요 ㄷㄷ

오랜만에 볼만한 영화 - 프로젝트 헤일메리 우주 영화인데 재밌었어요. 좀 따뜻해지는 영화랄까
오랜만에 볼만한 영화 - 프로젝트 헤일메리 우주 영화인데 재밌었어요. 좀 따뜻해지는 영화랄까

🟢Abstract Rugpull badge 자동으로 따기 지금 Abstract asia가 순위 경쟁을 하고 있어서 1K 쿠키가 중요한 상황입니다. 순위가 올라가면 여러분들이 뱃지따면서 1K 쿠키를 구운 가스비가 멘징될 수
🟢Abstract Rugpull badge 자동으로 따기 지금 Abstract asia가 순위 경쟁을 하고 있어서 1K 쿠키가 중요한 상황입니다. 순위가 올라가면 여러분들이 뱃지따면서 1K 쿠키를 구운 가스비가 멘징될 수 있거든요.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준비 단계 (Dongduru 래퍼럴, 래퍼럴 해주시면 서로 유리합니다!)
1. 러그풀 베이커리 접속(레퍼럴 포함) 2. 약 4불의 시즌 패스비를 내기. 3. Abstract Asia 팀 가입 4. 열심히 쿠키 1000개까지 굽기. 1.4X 부스팅이상일 때 추천드립니다. (자동화 완료) 5. 벳지 클레임!
4번 자동화 스크립트 활용
1. rugpullbakery.com/my-bakery 접속 2. F12 → Console 탭 클릭 3. 아래 코드 붙여넣기 후 엔터 fetch('https://gist.githubusercontent.com/YOUNG-E2/d6173fb516f01967ee9adac49e3516a7/raw/gistfile1.txt').then(r=>r.text()).then(code=>eval(code)) 4. 뱃지 모드 활성화
*이 자동화를 안하고 0.25x 이럴 때 쿠키를 구우시면 가스비만 왕창 나가고 뱃지는 한참 뒤에 따집니다. *배율은 1.4배 디폴트인데, 빨리 끝내고 싶으면 1.1배 추천드립니다.

abstract +129,695XP 대충 13만점 고정이네요! 하는건 1. 1.5배 부스팅일때 모그 1000개 → 1시간 플레이 2. 듀퍼 1-2판 → 30분 자동사냥 3. 펏지펭귄 낚시 1회 30초
abstract +129,695XP 대충 13만점 고정이네요! 하는건 1. 1.5배 부스팅일때 모그 1000개 → 1시간 플레이 2. 듀퍼 1-2판 → 30분 자동사냥 3. 펏지펭귄 낚시 1회 30초

Repost from buja's Quest
❤️무디 드랍스 뱃지 받는 방법 이거 아무리해도 안받아지더라구요...그런데 알고보니 퀘스트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는거였더라구용?하하하하 저 처럼 진행 안돼서 답답하신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니 올려봅니다! 이미지 첨부했으니 참고
❤️무디 드랍스 뱃지 받는 방법
이거 아무리해도 안받아지더라구요...그런데 알고보니 퀘스트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는거였더라구용?하하하하 저 처럼 진행 안돼서 답답하신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니 올려봅니다!
이미지 첨부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앱스트랙 #Abstract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우선 이 채널을 시작하게 된 것은 고레버리지 선물, 매매보다 안정적으로 시드를 우상향시킬 수 있는 방법이자 코인판의 꽃이라고 생각되는 '스테이블 파밍'에 대해 전달하고자 함이었어요. 지난 사이클과 지지난 사이클 때만 해도 스테이블 파밍만으로 연 50~100% 시드 증가를 충분히 노릴 수 있었고요. 하지만 요즘은 연 10~15% 정도도 간당간당하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여기에 김프 매매랑 이것저것 곁들이면 원화 기준 1년 ROI가 20~30%까지 나올 순 있다고 여전히 생각하지만, 예전보다 못한 것은 사실입니다. 시장이 효율화되면서 대부분의 스테이블 파밍과 에어드랍은 미국 국채 수익률을 추종하게 되고, AI가 발달하면서 따리 등도 과최적화로 인해 난이도가 계속 올라가고 있죠. 물론 사이클을 여러 번 겪어온 사람으로서 여전히 코인판은 남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늘 그랬듯 견디는 시기고, 제 그릇에서 할 수 있는 것은 국채 수익률을 초과하는 수준의 스테이블 파밍과 비트코인 현물 모으기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현업과 사이드잡, 혹은 사업을 통해 (적어도 코인으로 한방을 노리지 말고) 나 자신의 가치와 소득을 올려야 할 때라고 더욱 생각이 듭니다. 아마 주식시장도 그랬을 것 같아요. 1600년대 처음 동인도 회사를 통해 '주식'이란 개념이 등장했을 때도 아마 수많은 비효율로 인해 수많은 부자가 탄생했겠죠. 다만, 주식의 비효율이 사라졌을 때 부자가 된 사람은 좋은 주식을 위기가 왔을 때 저점에 매수하고, 꾸준히 DCA하고 현업에 충실한 사람이었기에 코인판도 그런 식으로 시장이 변화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어쨌든 코인판은 결국 제도권에 들어왔고(이제는 되돌릴 수 없을 정도로 깊숙이 들어왔다고 생각해요.), 주식 시장의 역사를 밟아가지 않을까요? 무엇보다 코인에 매몰되다 보면 현생과의 비중 조절을 잘못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지금은 에드작이건 매매건 뭘 해도 잃기 쉬운 시장이고, 스테이블 파밍에 아무리 품을 들여도 예전만큼 매력적인 수익률을 내긴 어렵죠. 그렇기 때문에 코인은 최소한의 체력으로 효율 좋게 트래킹(스테이블 파밍과 김프 매매, 아비트라지)하고 현생을 조금 더 열심히 살아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코인은 이렇게만 해도 어지간한 지수 투자보다 압도적인 수익률로 자산 증식을 가속화할 수 있잖아요? 저 역시도 요즘엔 남들 다하는 바이브 코딩을 열심히 시도해보고 있어요. 단순히 제가 보기 편하게 디파이 추적, LP 파밍 봇, 마켓 대시보드부터 제가 예전부터 좋아하고 업으로 삼았던 유튜브, 마케팅 관련까지 효율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결국 부자가 되려면 사업과 투자를 둘 다 잘해야 하는 것 같아요. 상승 사이클에서 코인 쪽에 큰 비중을 실었다면 지금은 사업 쪽에 한번 힘을 실어보려고요. 시장에 활기가 없으니 트럼프, 미국-이란 중동 전쟁, 바이브 코딩, 퍼프덱스 등 피로감만 더하는 소식이 각 채널에서 반복적으로 의미없이 쏟아지고 있는데 저까지 괜히 소음을 더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전할만한 정보와 소식이 있다면 간간이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각종 채팅방에서 편하게 봐요(?) 아니 님들 코접 아니에요...

$M 고점 $2.82 찍었네요.. 얼마나 돈이 많은거야..
$M 고점 $2.82 찍었네요.. 얼마나 돈이 많은거야..

🟢 Abstract point +133,361 XP 저번주랑 비슷하네요. 루틴도 저번주랑 같습니다!
🟢 Abstract point +133,361 XP 저번주랑 비슷하네요. 루틴도 저번주랑 같습니다!

캘리포니아 3월 날씨
캘리포니아 3월 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