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Baro

Baro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نمایش بیشتر
2 665
مشترکین
-224 ساعت
+17 روز
-7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Baro
2 665
에러 ㅋㅋㅋㅋㅋㅋ 병신련들 키자마자 지랄하네 다시 꺼야겠다

Baro
2 665
홈런에 3루타 이지랄 ㅋㅋ

Baro
2 665
ㅋㅋㅋㅋㅋ 개좆빠는소리허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Baro
2 665
💬💬💬💬💬💬 텔레그램 200% 재미있게 사용하는 꿀팁 모음 by 미주인 🇰🇷 한국인이 운영하는 채널 모음 (링크) 🔔 내가 좋아하는 채널 전세계에서 1빠로 알림 받는 방법 (링크) 🔎 하루에 10개씩 가능한
💬💬💬💬💬💬 텔레그램 200% 재미있게 사용하는 꿀팁 모음 by 미주인 🇰🇷 한국인이 운영하는 채널 모음 (링크) 🔔 내가 좋아하는 채널 전세계에서 1빠로 알림 받는 방법 (링크) 🔎 하루에 10개씩 가능한 포스트 기능 사용해보자! (링크) 🇺🇸 미국 주식 인사이더가 채널 운영에 사용하는 툴 (링크) 🇺🇸 트럼프 트루스 소셜 연동 텔레 채널 모음 (링크) 🔤 텔레그램 유료 쓰면 좋은 이유 1 - 자동 번역 기능 (링크) 🗂 텔레그램 유료 쓰면 좋은 이유 2 - 폴더 만들기 (링크) 🗂 폴더 정리 어떻게 하는건가요? (링크) ✋ 구독하는 텔레 채널들을 친구에게 한번에 공유하고 싶으면? (링크)
⏳수시로 생각나는게 있으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Baro
2 665
https://t.me/realDonaldTrump_en (실시간 다시 복구됨) https://t.me/Trump_TS (실시간) https://t.me/super_donald_trump_tweets (실시간) 일단 3개 다
https://t.me/realDonaldTrump_en (실시간 다시 복구됨) https://t.me/Trump_TS (실시간) https://t.me/super_donald_trump_tweets (실시간) 일단 3개 다 들어가는거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제가 모든 트럼프 트루스 소셜 포스트를 제 채널에 번역해서 올리는게 아닌점 업무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aro
2 665
클랭커가 사실상 base 밈 메인 즉 펌펀같은 포지션인데 시이발 두번이나 하

Baro
2 665
클랭커 쪽에서 402 달고 나오는거 계속 눈여겨 봐야할듯. 클랭커가 다 뚜까패네요

Baro
2 665
버추얼, x402, 클랭커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쏘네요

Baro
2 665
클랭커를 두번이나 못믿은 내 자신이 너무 싫다.... 씨이발..
클랭커를 두번이나 못믿은 내 자신이 너무 싫다.... 씨이발..

Baro
2 665
캐나다 10% 관세 인상 중국과 완전한 협상 기대 러시아 푸틴과 만나는 시간 낭비 하지않을 것

Baro
2 665
Repost from Walter Bloomberg
*TRUMP: RAISING TARIFFS ON CANADA ANOTHER 10% (@WalterBloomberg)

Baro
2 665
Repost from Walter Bloomberg
TRUMP: HOPING FOR A 'COMPLETE DEAL' WITH CHINA (@WalterBloomberg)

Baro
2 665
Repost from Walter Bloomberg
*TRUMP: EXPECTS CHANCE OF COMPREHENSIVE DEAL W/ CHINA (@WalterBloomberg)

Baro
2 665
Repost from Walter Bloomberg
*TRUMP: WON'T WASTE TIME WITH PUTIN (@WalterBloomberg)

Baro
2 665
레퍼럴팔이 픽쟁이새끼들이 협업 이지랄하는것만큼 역겨운게없긴해

Baro
2 665
x402 분야가 대폭발했고 방향이 맞았다는 점에서 더 기쁘네요 wow 오늘은 새롭게 오신 분들도 많아서 현 시점 x402관련해서 몇가지 생각 적어볼까 합니다. - 추후 x402 종목 코베 리스팅 한 두개 정도는 있을듯합니다. (그걸 기반으로 플레이하고 엣싯할 예정) - 그 과정이 쉽나 ? : : NO 리스팅 시기는 거래소 마음이고 x402는 기본적으로 베이스기반인데 아시다시피 베이스 쪽이 대폭발하듯이 오르고 대폭발하듯이 하락합니다. 리스팅 기다리는 기간 동안 x402 섹터도 큰 등락맞으면서 갈듯합니다. - 좋게보는 종목 ? (리스팅 가능성) : $SANTA..? -> 모기업 Questflow가 x402 관련해서 일을 섹시하게 잘합니다. 코베에서도 흐뭇하게 보는거 같음. But 레이어2처럼 기술력 자체보다는 마케팅, 하입, 코베 인사이더 픽이 중요한 요소 일 수 있어서 확실히는 몰?루 - 엑싯 계획 : 이미 많이 먹은 상태라 원금 + 뽀찌는 뺐습니다. 나머지는 코베 리스팅 뜨고 시장에서 next를 찾을 때 전부 다 팔 예정입니다 ! Let's go (feat. Definalist dm 답 좀 주라 !)

Baro
2 665
내일이라고하네여

Baro
2 665
코시 20분전

Baro
2 665
이상경 국토부 차관이 왜 사의를 표명하고 나갔는지 암? 눈치 뒤지게 없이 지 돈벌고 남들보고는 나중에 떨어지면 사세요 이지랄해서 욕쳐먹은거임 떨어지겠음? 부동산 불패 몇년짼데? 근데 이건 부동산뿐만 아니라 주식, 코인, 금, 리셀 등 모든 부분에서 해당된다 생각함

Baro
2 665
ㅋㅋ 1차관이 왜 욕쳐먹고 나갔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