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نمایش بیشتر

📈 تحلیل کانال تلگرام 크립토마카세

کانال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در بخش زبانی کره‌ای بازیگری فعال است. در حال حاضر جامعه شامل 11 259 مشترک است و جایگاه 9 269 را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و رتبه 479 را در منطقه كوريا دارد.

📊 شاخص‌های مخاطب و پویایی

از زمان ایجاد در невідомо، پروژه رشد سریعی داشته و 11 259 مشترک جذب کرده است.

بر اساس آخرین داده‌ها در تاریخ 26 ژوئن, 2026، کانال فعالیت پایداری دارد. در ۳۰ روز گذشته تغییر اعضا برابر -34 و در ۲۴ ساعت گذشته برابر -6 بوده و همچنان دسترسی گسترده‌ای حفظ شده است.

  • وضعیت تأیید: تأیید نشده
  • نرخ تعامل (ER): میانگین تعامل مخاطب 21.42% است و در ۲۴ ساعت نخست پس از انتشار، محتوا معمولاً 14.11% واکنش نسبت به کل مشترکان کسب می‌کند.
  • دسترسی پست‌ها: هر پست به طور میانگین 2 413 بازدید دریافت می‌کند. در اولین روز معمولاً 1 590 بازدید جمع‌آوری می‌شود.
  • واکنش‌ها و تعامل: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حمایت می‌کنند؛ میانگین واکنش به هر پست 12 است.

📝 توضیح و سیاست محتوایی

نویسنده این فضا را محل بیان دیدگاه‌های شخصی توصیف می‌کند: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ه لطف به‌روزرسانی‌های پرتکرار (آخرین داده در تاریخ 27 ژوئن, 2026)، کانال همواره به‌روز و دارای دسترسی بالاست. تحلیل‌ها نشان می‌دهد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با محتوا تعامل دارند و آن را به نقطه اثرگذاری مهم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تبدیل کرده‌اند.

11 259
مشترکین
-624 ساعت
-217 روز
-34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얼마나 즐거울까... 롱치면 사람들이 사줘.. 팔면 다시 떨어져.. ㅠㅠ너무부러워..

Repost from 갱생코인
방금 오른 이유: 트럼프 내부자가 사고 팔아서 ㅋㅋ https://hyperdash.info/zh-CN/trader/0xf3f496c9486be5924a93d67e98298733bb47057c
방금 오른 이유: 트럼프 내부자가 사고 팔아서 ㅋㅋ https://hyperdash.info/zh-CN/trader/0xf3f496c9486be5924a93d67e98298733bb47057c

Repost from ETH Price
🟢 $2,150 @eth_price
🟢 $2,150 @eth_price

현재 크립토 공포 담욕 지수 코로나19 폭락과 2022년 바닥과 비슷한 수준
현재 크립토 공포 담욕 지수 코로나19 폭락과 2022년 바닥과 비슷한 수준

이번 하락으로 6억 2천만달러 상당의 롱포지션이 청산되었습니다 3AC+셀시우스 사태와 FTX 파산을 능가하는 수치 입니다 😲
이번 하락으로 6억 2천만달러 상당의 롱포지션이 청산되었습니다 3AC+셀시우스 사태와 FTX 파산을 능가하는 수치 입니다 😲

글로벌 m2(초록)vs 비트코인(파랑) 최신판 자기전에 좋은것만 보자... 😲 나스닥 너가 제일 불안해.. 😲
글로벌 m2(초록)vs 비트코인(파랑) 최신판 자기전에 좋은것만 보자... 😲 나스닥 너가 제일 불안해.. 😲

이번 주부터 미국주식 써머타임 적용 - 정규장: 22:30~ 익일 05:00 - 프리마켓: 17:00~23:30 - 애프터마켓: 05:00~07:30 *지표 발표의 경우 21:30분에 되는 경우가 많으니 매매에 참고하세요!
이번 주부터 미국주식 써머타임 적용 - 정규장: 22:30~ 익일 05:00 - 프리마켓: 17:00~23:30 - 애프터마켓: 05:00~07:30 *지표 발표의 경우 21:30분에 되는 경우가 많으니 매매에 참고하세요!

지금 어디까지 왔을까...? 체감으로 1-18 동시에 이루어지는 느낌 😅
지금 어디까지 왔을까...? 체감으로 1-18 동시에 이루어지는 느낌 😅

이제 모든 호재악재(예상)종료 모든건 너에게 달렸어 나스닥🤐
이제 모든 호재악재(예상)종료 모든건 너에게 달렸어 나스닥🤐

새벽 서밋 갠적인 요약 [트럼프] 재무부가 추가적인 비트코인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비트코인을 절대 팔지않겠다 바이든 정부산하에서 억압된 산업을 풀겠다[트럼프 외 다른 인사들 발언] 2026년 크라켄 IPO 준비중 미국달러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스테이블 산업을 준비해야한다 법제화 해야한다 미국이 디지털 산업을 이끌어 가야한다 새로운 상식이 받아들여진 것에 감사하다.. —>> thanks president 반복 [트럼프]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서 영광이다 종료 이전 비트코인 전략 자산 비축 성명문과 기사 발표와는 별 차이점이 없네요. 입으로 확정지어 준 정도? 단기적으로는 실망 매물 조금 나올만한 내용에다가 디테일과 파격적인 결정은 없었지만 큰 방향성은 어느정도 파악된듯

3월 7일에 대한 낙관적/비관적 시나리오 원문 누가 떠도는 루머 정리해놨길래 가져왔네용⚪️ 🔮 낙관적 시나리오 1️⃣암호화폐 전략 준비금 확대 - 트럼프가 $BTC, $ETH, $XRP, $SOL, $ADA 외에 더 많은
3월 7일에 대한 낙관적/비관적 시나리오 원문 누가 떠도는 루머 정리해놨길래 가져왔네용⚪️ 🔮 낙관적 시나리오 1️⃣암호화폐 전략 준비금 확대 - 트럼프가 $BTC, $ETH, $XRP, $SOL, $ADA 외에 더 많은 암호화폐를 전략 준비금에 추가 2️⃣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한 세제 혜택 - 미국 내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암호화폐 친화적인 환경을 위한 세제 혜택 도입 가능성 3️⃣명확한 규제 프레임워크 - 포괄적이고 친화적인 규제 프레임워크 제공, 기관 투자자들의 시장 진입 촉진 🌨비관적 시나리오 1️⃣비규제 프로젝트에 대한 엄격한 규제 - 규제 미준수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해 더 엄격한 규제 도입, 운영 비용 증가 및 폐쇄 가능성 2️⃣외국 등록 프로젝트에 대한 세금 인상 - 국제 프로젝트에 대한 세금 인상 고려, 시장 다양성 저해 및 미국 서비스 제공 제한 3️⃣일부 코인의 준비금 제외 가능성 - 보안 또는 규제 문제로 일부 코인이 미국 암호화폐 전략 준비금에서 제외될 가능성

어제 새벽에 트럼프가 증시 하락 "월가놈들 때문이다" 라고 말해줬는데 제발 😅😅임기 초인데 증시 관리도 하셔야죠 진짜..

미국 중요 지표 발표 실업률 : 예상치, 이전치 소폭 상회 비농업고용지수 : 이전치 상회, 예상치 소폭 하회 달러인덱스 급락, 위험자산들 반등 중 #경제
+2
미국 중요 지표 발표 실업률 : 예상치, 이전치 소폭 상회 비농업고용지수 : 이전치 상회, 예상치 소폭 하회 달러인덱스 급락, 위험자산들 반등 중 #경제

어차피 가진 비트만 안팔아주고 안 사준다는 거면 이제 비트와 알트는 동급 비트 너도 쓰레기는 마찬가지야 😡 이제 알트 올려 😡

트럼프, 동부표준시 금요일 오후 2시 30분에 추가 행정명령에 서명 예정 트럼프, 동부표준시 금요일 오후 3시에 디지털 자산 정상회담 연설 예정
트럼프, 동부표준시 금요일 오후 2시 30분에 추가 행정명령에 서명 예정 트럼프, 동부표준시 금요일 오후 3시에 디지털 자산 정상회담 연설 예정

Coinbase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 "저는 많은 G20 국가들이 비트코인 ​​리저브에 대해 주목하고 결국 미국의 리더십을 따를 것으로 기대합니다"
Coinbase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 "저는 많은 G20 국가들이 비트코인 ​​리저브에 대해 주목하고 결국 미국의 리더십을 따를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이클세일러 "추가부담 없이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알고있다" 전환사채발행...?
마이클세일러 "추가부담 없이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알고있다" 전환사채발행...?

비둘기 이더리움 숏 😭 - EO 서명 당시 트럼프는 내용에 깊이 관여하지 않고 sacks의 설명에 의존 - 심지어 해당 정책을 약속했다는 점조차 까묵은듯 - 크립토가 대통령의 정책 우선 순위에서 밀려나 있음 - 더이상의 긍
비둘기 이더리움 숏 😭 - EO 서명 당시 트럼프는 내용에 깊이 관여하지 않고 sacks의 설명에 의존 - 심지어 해당 정책을 약속했다는 점조차 까묵은듯 - 크립토가 대통령의 정책 우선 순위에서 밀려나 있음 - 더이상의 긍정적인 뉴스는 기대하기 어려운듯? 숏 포지션 - 오늘 밤 열릴 서밋에서도 추가적인 호재는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음 😭매일매일이 좋았던 날이구나..😭

- 세금으로 구매는 안 하겠다 - 방법은 자세하게 나와있지 않지만 비트코인을 세금 쓰지 않는 방향으로 재무부와 상무부가 추가 확보할 수 있도록 함 - 비트코인 이외의 디지털 자산(이더리움 등)은 추가 구매 없이 몰수된 자산만 보유 안 팔아줘서 고마워...? 😡

Repost from 알쓸신잡
트럼프 행정명령 요약 - 몰수한 20만개 BTC 가지고 있음 - 미리 팔았다가 손해 많이 봤다고 생각함 - 그래서 안팔고 가지고 있을 것 - 대신 BTC 추가 매수는 아직 계획이 없음 시장의 반응 -> 떡락 트윗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