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نمایش بیشتر

📈 تحلیل کانال تلگرام 크립토마카세

کانال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در بخش زبانی کره‌ای بازیگری فعال است. در حال حاضر جامعه شامل 11 280 مشترک است و جایگاه 9 339 را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و رتبه 479 را در منطقه كوريا دارد.

📊 شاخص‌های مخاطب و پویایی

از زمان ایجاد در невідомо، پروژه رشد سریعی داشته و 11 280 مشترک جذب کرده است.

بر اساس آخرین داده‌ها در تاریخ 22 ژوئن, 2026، کانال فعالیت پایداری دارد. در ۳۰ روز گذشته تغییر اعضا برابر -26 و در ۲۴ ساعت گذشته برابر -2 بوده و همچنان دسترسی گسترده‌ای حفظ شده است.

  • وضعیت تأیید: تأیید نشده
  • نرخ تعامل (ER): میانگین تعامل مخاطب 20.01% است و در ۲۴ ساعت نخست پس از انتشار، محتوا معمولاً 12.31% واکنش نسبت به کل مشترکان کسب می‌کند.
  • دسترسی پست‌ها: هر پست به طور میانگین 2 257 بازدید دریافت می‌کند. در اولین روز معمولاً 1 389 بازدید جمع‌آوری می‌شود.
  • واکنش‌ها و تعامل: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حمایت می‌کنند؛ میانگین واکنش به هر پست 13 است.

📝 توضیح و سیاست محتوایی

نویسنده این فضا را محل بیان دیدگاه‌های شخصی توصیف می‌کند: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ه لطف به‌روزرسانی‌های پرتکرار (آخرین داده در تاریخ 23 ژوئن, 2026)، کانال همواره به‌روز و دارای دسترسی بالاست. تحلیل‌ها نشان می‌دهد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با محتوا تعامل دارند و آن را به نقطه اثرگذاری مهم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تبدیل کرده‌اند.

11 280
مشترکین
-224 ساعت
-157 روز
-26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53살과 78살이 트위터로 그렇게 개싸움 했음면 반성하고 이더리움 올려줘야겠지? 😡

결국 일론머스크가 항복선언을 하는군요. #ELONMUSK
결국 일론머스크가 항복선언을 하는군요. #ELONMUSK

카이아 한국의 스테이블코인 경쟁에 합류 - 카카오의 지원을 받는 @KaiaChain 이 <이명박 대통령>의암호화폐 중심 정책에 맞춰 KRW 기반 스테이블코인을 출시할 계획 - 카카오페이 등 결제 주식이 상승세를 보
카이아 한국의 스테이블코인 경쟁에 합류 - 카카오의 지원을 받는 @KaiaChain<이명박 대통령>의암호화폐 중심 정책에 맞춰 KRW 기반 스테이블코인을 출시할 계획 - 카카오페이 등 결제 주식이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Kaia의 다음 움직임은 국가의 디지털 금융 환경을 재편할 수 있음🔥 이명박대통령 이거뭐죠?

설마 이재명 테마주 => '이'재명 => '이'더리움 => k-'이'더 => 클레'이'튼 이었던건가 왕년에 씽크빅 출신인데도 못따라겠네요 진짜 😱😱

??
??

오늘 저녁 9시 30분 소비자물가지수 발표 예정 - 전체 CPI: 전월 대비 +0.2% / 전년 동월 대비 +2.5% 전망 - Core CPI(식품·에너지 제외): 전월 대비 +0.3% / 전년 대비 +2.9% 전망 근데 최
오늘 저녁 9시 30분 소비자물가지수 발표 예정 - 전체 CPI: 전월 대비 +0.2% / 전년 동월 대비 +2.5% 전망 - Core CPI(식품·에너지 제외): 전월 대비 +0.3% / 전년 대비 +2.9% 전망   근데 최근 물가 관련 지수는 - 낮게 나오면? 리세션 공포 or 아직 관세발 영향 안받았다 - 높게 나오면? 물가 걱정 연준 걱정 이었는데 어쨌든 관세 이슈가 완화되고 있으니 예상치보다 낮게 나와서 시장 상승 이끌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지금 트럼프도 LA에서 반트럼프 시위 때문에 골치도 아플텐데 나스닥이라도 올려주시길... 🙏

2900스피 이거 뭐죠 이더야.. 힘.. 내야겠지..? 😡😡😡
2900스피 이거 뭐죠 이더야.. 힘.. 내야겠지..? 😡😡😡

이더리움 2800 모닝 🥰
이더리움 2800 모닝 🥰

SEC 솔라나 ETF 신청자들한테 다음 주까지 수정된 S-1 제출할 것을 요청 - 블록웍스에 따르면 3-5주 안으로(30일 안으로) 허용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ㄷㄷ 이더리움 스테이킹 ETF도...?😠
SEC 솔라나 ETF 신청자들한테 다음 주까지 수정된 S-1 제출할 것을 요청 - 블록웍스에 따르면 3-5주 안으로(30일 안으로) 허용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ㄷㄷ 이더리움 스테이킹 ETF도...?😠

코스피 갤러리 근황.jpg 이재명 테마주 이더리움 힘내
코스피 갤러리 근황.jpg 이재명 테마주 이더리움 힘내

일론머스크 트럼프도 화해했잖아 비트코인도 이더리움이랑 화해하자 일론머스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일론 머스크에 대해 "우리는 훌륭한 관계를 맺었고, 그가 잘 되기를 바랍니다. 사실 아주 잘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론머스크 트럼프도 화해했잖아 비트코인도 이더리움이랑 화해하자 일론머스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일론 머스크에 대해 "우리는 훌륭한 관계를 맺었고, 그가 잘 되기를 바랍니다. 사실 아주 잘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는 트윗에 ❤️ 라고 메시지 남겼네요 😂😂 근데 다 떠나서 좀 뭔가 엄청 추한 느낌... 53살과 78살이 트위터로..

비트코인은 고점 갱신 직점임에도 펀딩비는? 건조함 그 자체 😤😠😠😤😠😤😠😤
비트코인은 고점 갱신 직점임에도 펀딩비는? 건조함 그 자체 😤😠😠😤😠😤😠😤

자고 일어났더니 이더리움 ㄷㄷ 도미넌스도 좀 내렸으면 😢😢 이재명 테마주 이더리움 할수있다!!!!! 2900스피가 코앞이야 너도 2900리움 할 수 있어😢
자고 일어났더니 이더리움 ㄷㄷ 도미넌스도 좀 내렸으면 😢😢 이재명 테마주 이더리움 할수있다!!!!! 2900스피가 코앞이야 너도 2900리움 할 수 있어😢

코인원 선착순 이벤트 코드 등록하기 정답 : AL 당장하러가기
코인원 선착순 이벤트 코드 등록하기 정답 : AL 당장하러가기

와 솔직히 이더리움 바이비트 해킹존 못 뚫어서 읽어봤네요..🙂 어떤 자금을 압수한 건지? - 북한 IT 인력들이 위장 취업을 통해 벌어들인 약 774만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 압수 - 북한이 그동안 수천 명의 IT 인력을 미국 시민으로 위장해 해외 기업에 프리랜서 원격근무 형식으로 고용 - 급여로 받은 USDC, USDT 등 스테이블코인을 체인 호핑, 토큰 스왑 등등 방식으로 자금세탁해서 북한 고위층에 송금 어떻게 압수했나? - 774만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사법 절차를 통해 민사 몰수 +) 추가로 몇 주 전 크라켄의 보안팀에도 북한 해커 한 명이 위장 구직자로 침투하려던 시도도 포착하기도 했고 (바이비트도 이런 경우가 아니었을까..) 북한이 아무리 익명성이랑 디지털 인프라 이용해도 미국한테 걸리면 끝끝내 추적 가능하다는 사례로 남지 않을까 이걸로 이더 사줄순없나요,...? 😭😭😭😭😭

미국 법무부, 북한 정부 연루된 774만 달러 암호화폐 압수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923634?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추첨이지만 공짠데 해봅시다! 쿠디스 100$거래하기! - 6월 18일 오후 7시까지 - CUDIS 반지 5개 추첨 🙂참여 방법 1️⃣ 바이빗 알파 트위터 팔로우 2️⃣쿠디스 트위터 팔로우 3️⃣해당 트위터글 리트윗 + 바이
추첨이지만 공짠데 해봅시다! 쿠디스 100$거래하기! - 6월 18일 오후 7시까지 - CUDIS 반지 5개 추첨 🙂참여 방법 1️⃣ 바이빗 알파 트위터 팔로우 2️⃣쿠디스 트위터 팔로우 3️⃣해당 트위터글 리트윗 + 바이빗 UID 댓글 작성 4️⃣바이비트 거래소에서 $CUDIS $100 이상 거래

아니 저 점심 사먹으려고 편의점 갔는데 반숙 계란 두 알에 2400원...? 라떼는 1500원이었는데... 이런 세상에서 이더리움 2500달러일리 없다 5000달러 가자 이더야 😢😢😢 넌 할수있어
아니 저 점심 사먹으려고 편의점 갔는데 반숙 계란 두 알에 2400원...? 라떼는 1500원이었는데... 이런 세상에서 이더리움 2500달러일리 없다 5000달러 가자 이더야 😢😢😢 넌 할수있어

이젠 진짜로 3000을 먼저 찍는 게 이더리움보다 코스피가 되는 건가....? 😱😱😱
이젠 진짜로 3000을 먼저 찍는 게 이더리움보다 코스피가 되는 건가....? 😱😱😱

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 좀 죽었으면 좋겠는 것 그건 바로 도미넌스 너야......
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 좀 죽었으면 좋겠는 것 그건 바로 도미넌스 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