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솔트&프로 꺾이지 않는 마음

솔트&프로 꺾이지 않는 마음

Ir al canal en Telegram
3 055
Suscriptores
-324 horas
-237 días
-70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정말 급한데 혹시나 해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여기에라도 남겨봅니다..ㅠㅠ 중요한 자리인데 통역 업체에 연락을 해봐도 이번주에는 전혀 남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ㅠㅠ 하필 이리 급하게 출장이 잡히다니...ㅠㅠ 영어 말고 중국어 공부도 좀 해놓을걸.... 왕복 비행기, 숙소는 지원해드립니다! 일정은 이번주 금요일에 미팅을 잡았는데, 원하신다면 호텔과 비행기는 목금토일 이렇게 잡아드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당은 200불(당시 환율로 계산)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통역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아서 두시간 정도 예상하고 더 길어지면 시간에 맞게 추가 지급해드리겠습니다! 통역이 필요한 시간은 대략 하루 8시간 정도일 것 같습니다! 더 짧을 수도 있습니다!!! (정말 미팅이 짧게 끝나면,,, 저녁 식사 미팅 정도 자리에서 통역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하하ㅠㅠㅠ)

아무도 안속겠지만 혹시나 해서 올립니다 조심하십쇼~!
+1
아무도 안속겠지만 혹시나 해서 올립니다 조심하십쇼~!

시발
시발

FUCKTHREUM 1370깨기전까지 매수 없음
FUCKTHREUM 1370깨기전까지 매수 없음

-1만불 선에서 잘 짜르긴 했는데 비트코인 이거 맞냐? 씨발

이거 보고 알트 풀매수함

Repost from 고따 일기장
요새 알트들을 보면 굉장히 "잘 버티고 있다"라는 느낌을 받는게 몇몇 있는데 확실하게 내러티브 타는 애들은 어디선가 계속 매수세가 들어오는 느낌을 받음. 월드도 다 내릴것처럼 하더니 이전 고점 갱신하고 계속 잘 올라와주고..
요새 알트들을 보면 굉장히 "잘 버티고 있다"라는 느낌을 받는게 몇몇 있는데 확실하게 내러티브 타는 애들은 어디선가 계속 매수세가 들어오는 느낌을 받음. 월드도 다 내릴것처럼 하더니 이전 고점 갱신하고 계속 잘 올라와주고.. 하리도 신고가 계속 달리고 있고, 기존에 강했던 톤이나 지캐시 이런애들도 비트 반등보다 더 강하게 튀어올라와주는데 비트 이더 숏은 국룰이지만 그렇다고 알트 숏을 치는건 굉장히 나쁜 매매가 아닐까 생각함. 이미 다 내릴대로 내린애들 얼마나 더 하락 먹어보겠다고 지금? 차라리 페어 트레이딩으로 비트,이더는 숏 위주로 가되 힘 좋은 알트를 롱으로 헷징 치는 전략이 현재로선 가장 할만한 매매이지 않을까

아시발 반등 한번만

2026.05.01 - 2026.05.31 5월 결산 + 현재 포지션 총 이익 + $78,210.38 총 손실 - $22,462.2 순 이익 + $55,748.18 6월은 숏 위주로 플레이를 해보려고 하는데 지독한 롱충이인
+4
2026.05.01 - 2026.05.31 5월 결산 + 현재 포지션 총 이익 + $78,210.38 총 손실 - $22,462.2 순 이익 + $55,748.18 6월은 숏 위주로 플레이를 해보려고 하는데 지독한 롱충이인 내가 할 수 있을까..?

$BTC 월봉 마감이 좋지 않음 반등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79k 부근부터는 숏 포지션을 생각하는게 유리해보임
$BTC 월봉 마감이 좋지 않음 반등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79k 부근부터는 숏 포지션을 생각하는게 유리해보임

PNL을 올리면 가격이 꺾이는 마법.... 솔반꿀이라고 불러라

시원하게 좀 올려라
시원하게 좀 올려라

이더의 경우 2160돌파 여부에 따라 강한 상승이 동반될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됨 난 롱베팅~
이더의 경우 2160돌파 여부에 따라 강한 상승이 동반될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됨 난 롱베팅~

비트코인 758 - 760 부근에서 반등 해주길 저구간 밀리면 크게 빠질 가능성 ON
비트코인 758 - 760 부근에서 반등 해주길 저구간 밀리면 크게 빠질 가능성 ON

여전히 롱인듯

Repost from Jobless investor
매수 장전 중? 지난 한시간 동안 약 3억 5천만 달러 USDC가 거래소로 유입
매수 장전 중? 지난 한시간 동안 약 3억 5천만 달러 USDC가 거래소로 유입

시발 나때매 내렸구나… 자고 일어나니까 롱이 없어져있네

난 약속 지켰어 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