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Ir al canal en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Mostrar más
4 875
Suscriptores
Sin datos24 horas
-237 días
-100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Repost from Tree News
CFTC TO CREATE PATHWAY FOR US CITIZENS TO TRADE ON OFFSHORE EXCHANGES SUCH AS BINANCE, BYBiT, OKX

Stable 경영진이 발표됐는데 CEO가 바뀌고 CTO에는 Frax 파운더가 부임했네요 👀
+1
Stable 경영진이 발표됐는데 CEO가 바뀌고 CTO에는 Frax 파운더가 부임했네요 👀

Repost from Zoomer News
OUSTED FED GOVERNOR LISA COOK FILES LAWSUIT AGAINST PRESIDENT TRUMP, JEROME POWELL, AND THE FEDERAL RESERVE BOARD: SYNOPTIC 🔗 velo.xyz

너는 왜 그러는데
너는 왜 그러는데

로빈후드나 월렛 스왑 기능은 소액 투자자만 쓸 줄 알았는데 규모가 있어도 꽤 쓰긴 하네요 https://fxtwitter.com/hydromancerxyz/status/1960981836236001316

HypurrCo 수장인 Kirby도 공유해서 저도 제가 봤었던거 그냥 올립니다 판단은 자유
+1
HypurrCo 수장인 Kirby도 공유해서 저도 제가 봤었던거 그냥 올립니다 판단은 자유

아베도 곧 직접 진출? 👀 외않해? https://fxtwitter.com/lemiscate/status/1961041085867728998

팬텀만 노나게 할 수는 없지요 https://fxtwitter.com/Rabby_io/status/1961036367208542360

비슷한 플레이하는 플젝이 많고 vault 형태로 일드 파밍하는 곳이 딱히 밸류가 높지도 않지만, HyperBeat는 상당히 저평가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냥 단순 일드 파밍 용도로만 접근했는데 개발 속도나 프로덕트 구성이 상당히 알차요 근 1개월 사이에 나온 것만 - Ventuals VLP vault (HIP-3 기반 온체인 비상장주식 트레이딩) - beHYPE (이더파이 협업 LST) - MasterSwap (EVM DEX 애그리게이터) 꽤나 굵직한데 솔라나 Jupiter처럼 올인원 플랫폼 노리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Hyperbeat, dnHYPE 예치캡에 거의 도달 https://x.com/degennQuant/status/1960978431140675813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Hyperbeat, dnHYPE 예치캡에 거의 도달 https://x.com/degennQuant/status/1960978431140675813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나스닥도 이렇게 바이백을 하는데 크립토가 안하니? 미국 기업들이 사상 최대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계획. 8월 20일 발표된 자사주 매입 규모는 1조 달러를 돌파하며, 이 수준에 도달하는 데 걸린 최단 기간을 기록. 엔비디아,
나스닥도 이렇게 바이백을 하는데 크립토가 안하니? 미국 기업들이 사상 최대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계획. 8월 20일 발표된 자사주 매입 규모는 1조 달러를 돌파하며, 이 수준에 도달하는 데 걸린 최단 기간을 기록. 엔비디아, 600억 달러 바이백 발표 애플 1,000억 달러 바이백 발표 알파벳, JP모건, 골드만삭스 등 바이백 발표 이러한 추세가 연말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며, 발표된 자사주 매입 규모가 1조 3,000억 달러에 달하고 완료된 자사주 매입 규모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할 것. Hyperliquid.

gmeow

어쩌다 같은 그룹챗에 있는데 진짜 실수였다고 열심히 해명 중 44444 주문해야 하는데 444444로 시장가 주문 넣다가 얼마 안 있어서 깨달았다고 합니다 ☠️ (온체인 주문/거래 기록도 다 남아있습니다)

* Techno Revenant는 HYPE 최상위 보유자 중 한 명인 고래입니다

예전에 knower 진짜 작은 계정이었는데 엄청나네요 출시되면 바로 구독갑니다 https://x.com/knowerofmarkets/status/1960355475314086298
예전에 knower 진짜 작은 계정이었는데 엄청나네요 출시되면 바로 구독갑니다 https://x.com/knowerofmarkets/status/1960355475314086298

Repost from 조일현
🌧하이퍼리퀴드 하이퍼프(프리마켓) 공지 마크 가격(mark price) = “실제 청산(강제 정리)을 할 때 기준이 되는 가격” 2. 원래는 하이퍼프 마켓 내부 데이터만 써서 계산했는데, 3. 이제는 외부 거래소의 비슷한 무기한 선물 가격(perp 가격)도 같이 참고해서 계산한다. 왜 이렇게 하냐? • 여러 곳의 데이터를 같이 보니까 가격 왜곡이나 조작 가능성이 줄어듦 → 시스템이 더 튼튼해짐. • 하지만 이건 펀딩비(이자 비슷한 것)나 실제로 번 돈·잃은 돈 계산에는 영향이 없음. 결론 마크 가격을 계산할 때 외부 거래소의 무기한 선물 가격까지 참고해서 더 안전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펀딩비나 수익·손실 계산에는 전혀 영향 없다.

: : 아치 네트워크 x 포필러스, Let's Talk Bitcoin 밋업 안내 포필러스가 아치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첫 밋업에 초대합니다. 이번 밋업에서는 아치 네트워크의 소개 및 비트코인 생태계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눌
: : 아치 네트워크 x 포필러스, Let's Talk Bitcoin 밋업 안내 포필러스가 아치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첫 밋업에 초대합니다. 이번 밋업에서는 아치 네트워크의 소개 및 비트코인 생태계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 날짜: 9월 10일, 수요일 📍 장소: 케이스퀘어 강남 2 빌딩, 20층 해시드 라운지 🔖 프로그램 안내 7:00-7:30 입장 7:30-7:50 아치 네트워크 소개 (박주혁, 아치 네트워크) 7:50-8:00 Q&A 8:00-8:30 패널토론: 100y, c4lvin, Steve (포필러스) 8:30-9:00 네트워킹 👉 참가 링크 FP Website | Telegram (EN / KR) | X (EN /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