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Ir al canal en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Mostrar más
3 463
Suscriptores
-124 horas
-277 días
-91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살짝 눌리는거 같은데 좀 지켜보겠습니다.

#비트코인 힘든 비트코인의 움직임이 지속되고 있네요. 우선 저의 숏 포지션 평단은 117.6K 입니다. 2번 분할 매매한 이후 평단에서 다시 덜어내면서 현재는 1분할 진입상태가 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자야할시간이 오고 있기떄
#비트코인 힘든 비트코인의 움직임이 지속되고 있네요. 우선 저의 숏 포지션 평단은 117.6K 입니다. 2번 분할 매매한 이후 평단에서 다시 덜어내면서 현재는 1분할 진입상태가 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자야할시간이 오고 있기떄문에 118190에 SL걸었습니다. 제가 볼수있는 최대까지 올라왔다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다시 고점을 올려준다면 숏 포지션을 갖고갈 의미가 없을거같네요. 잘 내려간다면 내일쯤 전체적인 관점을 정리해서 공유를 드릴수있도록 할게요. 늦은시간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5연터로 가는군요. 저는 포지션 손절로 마무리 했고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오를거같습니다. 최소 117.3K 정도로 보이네요.

#비트코인 아쉽게도 이런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고점을 넘는다면 어디까지 갈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숏 포지션을 116850에 SL 걸었습니다. 해당 모습처럼 진행이 된다면 하락은 확실해보이지만 어디까지 올라가고 내릴지 모르
#비트코인 아쉽게도 이런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고점을 넘는다면 어디까지 갈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숏 포지션을 116850에 SL 걸었습니다. 해당 모습처럼 진행이 된다면 하락은 확실해보이지만 어디까지 올라가고 내릴지 모르니 우선 포지션을 정리하고 추후 다시 숏 포지션 도전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아직 완성된 패턴은 아니니까 기다려보시죠.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여러분들 지금.. 수료방에서는 추후 분석을 미친듯하게 하고 있습니다. 몰빵좌를 포함해서 여기 안계신분들과 머리 싸매고 있습니다. 이따 라이브할건데요. 관점 전면 수정될 가능성 매우 높습니다. 교육신청하신분들 꼭 수료방까지 오시길 바랍니다.

숨쉬어 숨쉬어

제가 보는 값은 맥스로 찍었습니다. 여기서 지지를 받는다면 숏포지션은 끊어낼 생각입니다. 그리고 다시 관망을 할거고요. 아직까지는 모든 관점은 폐기할때는 아니기 때문에 포지션만 없고 관망을 하면서 차트를 지켜보겠습니다.

집왔습니다. 바로 라이브 킬게요 좀만 기다려주세요.

이동중이라 글을 잘 못적긴하는데 115.4에 숏 물려있고요 116.8지지받으면 손절하겠습니다

평단 115.4이고요 116.8 지지받으면 자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16.4 추매했습니다

115200!추매

운전중 으악

●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 링크 접속: https://t.me/bot_bot247 › 메시지 전송: "포립 교육 신청합니다"
━━━━━━━━━━━━━━━━━━━━━━━

교육 열심히 진행중입니다. 교육 신청을 했지만 아직 대기방에 못들어오신 분들은 뭔가 문제가 있다는 거니 꼭 다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추석전까지 교육 신청 받고 있습니다. 근거에 입각한 매매 리스크 관리가 필요한 매매 누구한테 의존하지 않고 자립적인 매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절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 브리핑하는도중에... 담당님 오셔서.. 브리핑이 늦었습니다....(직장인이라..ㅠ) 저는 114.6K에 숏 포지션을 추가로 들어갔습니다. 고점 손절로 잡고 다시 한번 시도를 해봤고요. 아까와 비슷하게 불규칙 플랫을
#비트코인 브리핑하는도중에... 담당님 오셔서.. 브리핑이 늦었습니다....(직장인이라..ㅠ) 저는 114.6K에 숏 포지션을 추가로 들어갔습니다. 고점 손절로 잡고 다시 한번 시도를 해봤고요. 아까와 비슷하게 불규칙 플랫을 기대하며 진입을 했습니다. 112.8K에 개인적으로 보는 값이 있다고 판단. 해당 가격대까지 눌린다면 추후 엔딩다이아고날의 가능성도 열리기 때문에 충분히 추가 대응을 할 수 있을거같네요. 우선 지금 브리핑 드리는 사이에 살짝 눌렸는데 조금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숏 정리 완료. 반익반본으로 숏 매매는 마무리\

/// 숏포지션은 아직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더 지켜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