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Ir al canal en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Mostrar más3 465
Suscriptores
-624 horas
-287 días
-83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다행스럽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하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비트코인보다 이더리움이 요즘 카운팅이 잘 된다고 보고 있고요.
이더리움은 이러한 이중조합(지그재그 x 삼각수렴) 으로 진행되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해당 관점은 어제 삼각수렴이 분출되고 되돌림뒤에 다시 저점을 갱신하면서 컨펌이 되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무제한 삼각형의 특징)
그럼 현재의 하락은 어디까지 진행이 될지 보면 우선 긴 아래꼬리에서 시작된 상승파동을 wxy로 보고 있기 때문에 최소 0.618인 약 3600 중후반까지는 내려갈거로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불규칙 삼각수렴(B파가 긴 삼각수렴)의 분출범위인 3500~3400 까지도 기대를 하고 있고요.
어쨋든 결론은 지금보다는 더 내려간다는게 저의 결론입니다.
3940에 잡아놓은 이더 숏 포지션은 3880에 반익까지 진행한 상태입니다.
나머지 포지션은 홀딩하면서 진행하다가 원하는 자리까지 내려오면 그때 추가적인 대응을 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정도면 하방으로 삼각수렴이 터지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거같습니다.
비트코인도 점점 흐르고 있는데요.
삼각수렴이 맞다면 역으로 이렇게 모습도 고려해볼수있겠네요.
아직 3925를 1불차이로 깨지 않았는데..
삼각수렴을 아래로 분출중이라고 보는게 점점 타당하지 않을까 보고 있긴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는 역시 스캠입니다.
#이더리움
삼각수렴이 맞다는 가정하에 이런 이중 강세 조정을 보고 있습니다.
실제로 진행되는지는 삼각수렴을 뚫고 위로 분출시에 뭔가가 보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아직까지는 삼각수렴을 뚫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로 더봐야할거같고요.
해당 모습이 무조건 이다라기 보다는 삼각수렴이 실제로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당 모습으로 진행 가능성을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해당 모습으로 진행된다면 하락장은 끝 선포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111.3k에 비트 롱 포지션 진입을 했습니다.
해당 모습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고요.
아무리 봐도 이 그림말고는 눈에 보이는게 없네요.
해당 그림이 깨지는 경우는 약 111k 아래로 내려오면 관점에 대해서 고민이 많아질거같습니다.
즉 해당 구간 아래로 내려가면 짧게 끊을 수 있는 자리로 판단했고요.
손절이 나가더라도 짧게만 끊어낼 수 있을거같아서 단타로 대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미흡한 관점일 수 있다보니 손절을 짧게 했다는걸 양해부탁드립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Ya disponible! Investigación de Telegram 2025 — los principales insights del añ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