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Ir al canal en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Mostrar más
3 460
Suscriptores
-124 horas
-277 días
-91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라이브 킬게요

전 아직 지켜보고 있습니다. 관점이 있어서 계속 보고 있어요.

아직 지켜보고 있습니다.

삼수 관점 폐기하겠습니다.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하나의 관점입니다. 파동이 엄청 지저분하죠? 0.786에서 반등이 나왔네요. 네 삼각수렴 의심을 해봐야합니다. 수료방에서는 어제 미리 공유드렸던 내용인데요. 실제로 현재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하나의 관점입니다. 파동이 엄청 지저분하죠? 0.786에서 반등이 나왔네요. 네 삼각수렴 의심을 해봐야합니다. 수료방에서는 어제 미리 공유드렸던 내용인데요. 실제로 현재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내일 fomc까지 이러한 횡보 움직임이 나올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114.3k를 깨버리면 해당 관점은 폐기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드디어 채널 안으로 들어왔네요. 물론 제가 보는 채널이 크게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잘못그렸을수도 있고요. 그러나 이전에 지지와 저항을 받았던 채널이라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해당 채널 안으로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드디어 채널 안으로 들어왔네요. 물론 제가 보는 채널이 크게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잘못그렸을수도 있고요. 그러나 이전에 지지와 저항을 받았던 채널이라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해당 채널 안으로 들어오길 기대했습니다. 해당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만들어진게 맞다면 이번에는 정말 이더리움이 강하게 내릴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아직까지는 확실하진 않지만... 기대를 좀 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컴백홈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유의미하게 보고 있는 12시간 봉입니다. 12시간봉의 저 큰 구름대 상단을 뚫지 못하고 있는데요. 올라왔던 전환선 위에서 지지를 받지 못하면서 지속적인 저항을 받고 있습니다. 기준
#비트코인 컴백홈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유의미하게 보고 있는 12시간 봉입니다. 12시간봉의 저 큰 구름대 상단을 뚫지 못하고 있는데요. 올라왔던 전환선 위에서 지지를 받지 못하면서 지속적인 저항을 받고 있습니다. 기준선이 있는 약 113K 구간까지 어느정도 거리가 있기 때문에 FOMC 전에 한번 리테스트 해주길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추가적으로 고점을 갱신하는 관점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보던대로 하락관점을 메인으로 유지하며 오늘도 지켜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컴백홈 중입니다.

모두 맛저 하십쇼~ 저는 오늘 축구시합이 있어서 컴백홈이 늦습니다

방장 오니 내리는 신기한 세상

크게 관점 바뀐건 없습니다 고점올린것도 아니고 리스크관리도 했었고 고점 올리면 그때 관점에 대해서 고민해볼게요 지금은 관점 유지입니다

🍀 안녕하세요, 직장인 유튜버 4LEAF입니다! 드디어 여러분들이 그렇게 기다리던 **9월 교육 모집**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시죠? ❗️ 회의 때문에 매도 타이밍 놓치고… ❗️야근하는 사이에 떡락하고… ❗️“언제 차트를 24시간 볼 수 있나” 하며 답답하고… 저도 똑같았어요. 같은 직장인으로서 이 모든 고민을 다 겪어봤거든요.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에 의한 실전 교육!!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료와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월급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걸 우리 모두 알잖아요. 퇴근 후 시간을 **미래를 위한 투자**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100일간 야근하며 만든 진심**이 담긴 교육, 곧 공개됩니다! 저와 같은 직장인 분들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정식모집은 22일부터 시작합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어느정도 반등을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4시간봉의 전환선과 기준선의 저항을 받을 수 있는 자리까지 올라온 상태네요. 저는 약 109K부터 가지고온 롱 포지션을 추가로 익절하면서 숏 포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어느정도 반등을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4시간봉의 전환선과 기준선의 저항을 받을 수 있는 자리까지 올라온 상태네요. 저는 약 109K부터 가지고온 롱 포지션을 추가로 익절하면서 숏 포지션의 비중을 늘렸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4시간봉의 전환선 + 기준선 아래에서 캔들이 마감할거고 보고 있고요. 구름대 하단부근인 약 113K 에 많은 지표들이 있는 만큼 추가로 눌리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파동상으로나 여러 지표를 봤을 때 저는 여전히 하방이 유리해보인다고 판단 롱 포지션을 추가 익절하며 숏 포지션을 추매했다고 이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5시 40분에 오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오늘 수익보시분들 너무나도 축하드리고 항상 하트 및 따봉 및 고래는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지난영상 댓글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살려주세요오오오오)

#비트코인 정확하지는 않지만 카운팅을 한번 해봤습니다. 약 110.7k부터 올라온 파동을 해석하기가 쉽지않았는데 고점에서 플랫의 모습이 보이고 그 뒤에 5파동으로 내리는 모습이 보여지네요. 개인적으로 연장플랫 x 플랫이라는
#비트코인 정확하지는 않지만 카운팅을 한번 해봤습니다. 약 110.7k부터 올라온 파동을 해석하기가 쉽지않았는데 고점에서 플랫의 모습이 보이고 그 뒤에 5파동으로 내리는 모습이 보여지네요. 개인적으로 연장플랫 x 플랫이라는 복합조정으로 상승을 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임펄스 즉 5파동이 나올자리가 아니라 조정파동의 자리였는데 그에 맞게 복합조정이 나온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카운팅이 맞다면 저점 갱신이 최소한의 목표입니다. 그러나 항상 리스크 관리는 필수이며, 익.항.옳이라는 단어를 절대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youtube.com/live/3U9EIJNk4b4?feature=share 빠르게 라이브 한번하고 잘게요

🇰🇷4LEAF의 차트READING방🇰🇷 - Estadísticas y analítica del canal de Telegram @fourleaf_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