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카일의 아비트라지 정보공유방

카일의 아비트라지 정보공유방

Ir al canal en Telegram

확신의 크기만큼 베팅 주인장 블로그 blog.naver.com/layer0_ DM to @iligible

Mostrar más
5 698
Suscriptores
-624 horas
-177 días
-75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국내 원화상장 '대흥따리'는 끝났다. 입금액이 많다 » 망 입금액이 적다 » 연기 » 입금액 늘어남 » 망 현상은 이미 주어진 것. 받아들이고, 적응하고, 코인판을 떠나자

Repost from 판판펀치
😆빗썸 출금 수수료 정책 개악 - 시행일: 2026. 05. 11(월) 오전 10:00 ~ - 대상 종목 : 전일 종가 원화 환산액 기준 거래소 내 예치 잔고 100억원 미만 종목과 이용자 보호 및 거래 안정화를 위해 필요
+1
😆빗썸 출금 수수료 정책 개악 - 시행일: 2026. 05. 11(월) 오전 10:00 ~ - 대상 종목 : 전일 종가 원화 환산액 기준 거래소 내 예치 잔고 100억원 미만 종목과 이용자 보호 및 거래 안정화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종목 - 출금 한도 : 예치 잔고의 0.1% (수량 기준, 가상자산 1인 1일 출금한도) - 출금 수수료: 출금 금액의 1% (상대적으로 유동성이 부족하여 관리가 필요한 종목에 한해) 제대로 안 읽어봤었는데, 사실상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거의 모든 알트 대상 출금 수수료 1% 적용, 일일한도 0.1% 적용이네요 빗썸 똥갭따리는 이제 안녕😒 - 일부 가상자산 출금 정책 변경 안내 - 출금 수수료 정률 적용 종목

Gensyn TGE가 얼마 안남아서 혹시모를 업비트를 대비해 슥슥 찾아본거 공유 세일참여하신분들 건승기원 1. 겐신 메인넷 = 이더리움 L2 2. 메인넷 가스비는 ETH 3. 메인넷에서 Swap 하려면 가스비 미리 보내놔야함
Gensyn TGE가 얼마 안남아서 혹시모를 업비트를 대비해 슥슥 찾아본거 공유 세일참여하신분들 건승기원
1. 겐신 메인넷 = 이더리움 L2 2. 메인넷 가스비는 ETH 3. 메인넷에서 Swap 하려면 가스비 미리 보내놔야함 (브릿지는 Relay 써야함) 4. MM은 윈뮤(ETH 메인넷에 대놓고 토큰 들고있음) 5. 아마 토큰은 이더/겐신 2개로 나뉠거 같은데 대부분 토큰이 메인넷에 있음. 6. 브릿지는 겐신 토큰(AI) 는 스타게이트 / 가스비는, Relay 써야함 7. TGE하면, 바로 Dex에도 유동성 넣어줄거 같은데 Uniswap V3로 넣어줄듯. 8. Dex 프론트는 https://oku.trade/ 컨트랙트 Ethereum Mainnet : 0x4d7078ddd6ccfed2f85db5b7d3ff16828d378d48 Gensyn Mainnet : 0x4e742319f6b0FeC4afA504fC8ED3cEAB0fb751A2
스타게이트 링크(AI 토큰 브릿지용) Relay 링크(가스비 브릿지용) TGE시간이나 이런건 나온거 없음 *참고로 대부분 정보는 Docs에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으므로 읽어보길 추천

생각해보니 adl 터지고 바로 바낸롱 갈겼어야했는데 대응이 조금 아쉽네요 바이비트 oi보면 Adl 터진게 60m개인데 바이낸스는 그직후 20m개밖에 안녹았으니 바이낸스 숏이 추격숏도 있겠으나 대부분이 선선갭 먹기위한 숏이었고 아마 adl 터지고 잘대응한사람은 바로 숏 손절 갈겼겠지만 그렇게 못한사람들은 어리둥절 했을거 같네요. 그럼 쌩숏 숏커버링 해야될 존재가 있으니 이빠이 바낸롱치기가 답이었습니다. 그걸로 반등 3-4배 갈겨버린듯요

ADL 터진건 알겠는데 왜 0.0571에 터트린거죠? CLOSE TIME으로 보면 0.086인데 최소 0.07-0.08위에서 정리되어야지~ 개주작 바이비트
ADL 터진건 알겠는데 왜 0.0571에 터트린거죠? CLOSE TIME으로 보면 0.086인데 최소 0.07-0.08위에서 정리되어야지~ 개주작 바이비트

아 바이비트 adl 싯팔 조같네요..,,....
아 바이비트 adl 싯팔 조같네요..,,....

❗️[AllRound X 채용공고]❗️ ( ~1/31 ) 채용 지원 마지막 주입니다. 사내 개발자분이 채용공고를 재미있게 웹으로 만들어주셔서 업데이트 합니다. ( 모집요강 )

디파이 초고수이자 코인 고인물인 디레님과 찬님께서 재직하시는 곳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AllRound X 채용공고]❗️ 2026년 과세 전까지, 시장의 기회를 함께 잡을 동료를 찾습니다. 형식적인 자소서는 보지 않습니다. 오직 당신의 '투자 인사이트'만 봅니다. 1️⃣주요 업무 : - 국내외 크립토 트렌드/메타 심층 분석 - 자체 투자 전략 수립 및 매매 아이디어 제안 - 해외 리서치 번역 및 요약 2️⃣근무 환경 : - 서울 강남구 도곡동 근무 - 10:00~17:00 - 수요일 재택 - 주차 가능 - 트레이딩/리서치 몰입을 위한 장비 지원 3️⃣기간 : - 1/31까지 모집, 12/31까지 근무 - 이후 근무 기간 연장 가능 (AllRound 합류) 4️⃣상세링크 : 모집요강

직전 포워딩 글은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약간 이슈가 있는 분이셨네요 . . . 좀 더 디테일하게 살펴보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포워딩한 점 죄송합니다.

요즘 아비트라지 제일 잘 치시는 형님 !! FLOW 해킹 털어먹기 등 넘 잘하시네요

🌟 라이터 <> CEX&DEX 간 최고효율 펀비 보는 봇입니다 적당히 계산하셔서 펀비작하시면되요 귀찮게 일일히 계산기키실필요없고 어디서 뭐잡고 어디서 뭐잡는지 봇이 다 알려줍니다 그대로하세요 DYOR @l
🌟 라이터 <> CEX&DEX 간 최고효율 펀비 보는 봇입니다 적당히 계산하셔서 펀비작하시면되요 귀찮게 일일히 계산기키실필요없고 어디서 뭐잡고 어디서 뭐잡는지 봇이 다 알려줍니다 그대로하세요 DYOR @lighter_arbitrage_bot

빗썸공지 : ZKP 6시 상장 업비트 : 5시 30분 상장 빗썸 : 5시 상장 바이낸스 : 5시 상장 업비트 : 5시 상장 한국투자증권 : ZKP 상장 그냥 싹 다 해라

기억상 사토시상장과 원화상장을 같이 하는 경우 항상 1분 내로 공지가 같이 떴던 것으로 알고 있음 YB 공지 이후 지금까지 다른 상장공지가 뜨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 다른 상장은 없는게 정배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혼자 대가리 깨며 AI를 쓰는 법을 익힌 무지랭이가 공유하는 바이브코딩하는 미세 팁...? 1. 처음에는 로직을 먼저 짜야 하기 때문에... 이 마저 AI에게 부탁한다. ex)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놓고, A와 B 거래소의 가격차이를 확인할 수 있는 봇을 만들고 싶은데 이 때 로직을 어떻게 설정할 수 있을지 여러 개 보기 제안해줘. 2. 그 로직의 장단점을 물어보고 원하는 로직을 정해서.. 정확한 디렉션을 주기 시작한다. 3. 작은 것부터 구현하고 테스트가 완료되면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점차 개념을 확장, 중간중간 테스트로 진행하는 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한다. 4. 원하는 구간까지 도달하면 최종 테스트, 이 때부터는 봇 깎기... 불필요한 코드 부분들은 삭제해달라고 하며 무한 테스트, 성능을 점점 업그레이드 시키기.. 깎고 또 깎는다.. 물론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겠지만 저는 이렇게 하고 있답니다.. AI 어르고 달래기 권법.

진짜 할 거 없는 이런 장에 꼭 해놓으면 좋을 것들 (= 내가 지금 장에 꼭 해야할 것들) 1. 봇 다듬어 놓기 꼭 따리꾼 아니더라도, 시대가 시대인 만큼 최소한의 봇은 구비하는게 좋은거 같음 언제든지 쓸 수 있게끔. 현선봇, 매도봇 등등 Cursor, ChatGPT등 도움 받거나, 바이브코딩 관련채널 찾아서 도움받기. 2. 에드작 하기 시장 참여자가 적은 지금이 에드작 하기엔 적기임. 보통 장이 안좋을 때 뿌려놓은 씨앗들이 장이 좋을 때 열매가 되어 돌아옴 3. 섣부르게 매매 하지 말기 무작정 떨어졌다고 하따치지 말기, 잡코 홀딩하지 말기 선물 하지말기 ★ 4. 너무 지치지 않기 하는거 대비 Return이 적을 수 밖에 없는 장임. 너무 빨리 달려 지치지도 말고, 할게 없다고 놓아버리지도 말고, 적당한 페이스 유지하기

조금만 더 얘기해보자면 오래된 김치코인들보다는 신규상장한 코인들 중 시총이 낮은 코인들을 위주로 계속 트래킹하고 있음. 업비트에 Newly 리스팅되었을 때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차트가 초기화'된다는 것임. 그 코인이 바낸에서 어떤 차트를 그렸든 상관없이 업비트에 리스팅되면 그 날을 기점으로 차트가 새로 만들어짐. 가격이 올라가고 유동성이 들어오는 것에 차트 모양도 굉장히 중요하므로 신규상장 코인들은 차트메이킹을 하기가 매우 유리하다. && 벨류 측면에서도 굳이 따지자면 트리하우스 이런거 20M 투자 / 400M 벨류에이션 받았는데 현재 시총이 22M / FDV 140M으로 자리잡고 있음. 벨류에이션을 높게 평가받았으니 지금이 저평가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 사실 트리하우스 개쳐물렸습니다ㅠㅠ

업비트 상장복기 매번 하는 사람으로서 저시총 코인들 상장은 따로 묶어서 챙겨보고 있는데 두나무 주식 살거면 업비트 內 저시총 코인들 매집하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짧은 생각 업비트 리스팅된 코인들의 가장 큰 유틸리티는 '업비트 상장' 그 자체라고 흔히들 말하듯이.. 지금도 시총 18M, 20M(300억) 따리들 많은데 개인적으로 조금씩 매집해보는중.. 언젠간 주겠지 ! 안주면 나도 모르겠다 ㅠ

요즘 국내 2황 거래소간 신경전이 너무너무 치열해서 이제와서 MMT를 원화로 올리는 것도 예전이라면 당연히 말도 안되는 일이었지만 요즘같으면 시나리오에 충분히 넣을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ㅋㅋ 펌프닷펀 공지에 바로 추격상장 엔소 공지뜨자 바로 추격상장 이번에는 어떨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