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74
Suscriptores
-224 horas
-97 días
-28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1 273
Repost from 미래전략실
솔라나 해커톤 플젝 최신근황
하이프좀 있던 소수 종목 제외하고
전부 러그풀 엔딩
https://dexscreener.com/watchlist/ODLfQdigA3ja2oRYk8Wt
1 273
Repost from 엑시리스트(Exilist) 리서치
기프트 카드 암호화폐 플랫폼 Raise, $63M 투자 유치
원문보기
- Investors: Haun Ventures 리드, GSR, Paper Ventures, Selini Capital, Raj Gokal
- 해당 자금을 통해 스마트 카드라는 블록체인 기반 기프트 카드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
- https://www.raise.com/
- https://x.com/raiseapp
1 273
Repost from Crypto 와 Non-Crypto 사이
2025년 Airdrops에 대한 나의 남은 강세 프로젝트 중 몇 가지
L1과 L2 (체인)
$LINEA - Consensys 지원
$HYPE S2 - 설명이 필요 없음
$ABS - 가장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L2
$KARAK - DeFi 중심 유니콘
$MONAD -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L1 pre-TGE
$SONY (Soneium) - 웹2 회사의 가장 큰 L2
$OG (0G Labs) - 너무 많은 돈을 모금했습니다. $325M
$ECLIP (Eclipse) - 가장 미친 커뮤니티
$MEZOS (MezoNetwork) - 가장 과소평가된 비트코인 L2
$INIT (Initia) - Binance 지원
$MEGA (megaETH) - 10,000개의 NFT가 매진되었거나 각각 2 ETH에 가까워짐(너무 강세라 무시할 수 없음)
DeFi/스테이블코인:
$ENA S3 - 강세장 최고의 토큰
$STONE (StakeStone) - 최고의 스테이블코인 프로토콜
$RESOLV (ResolvLabs) - 신뢰할 수 없는 스테이블코인
$KINTO - 최대 규모의 KYC-ed
모듈형 DEX 게임파이
$OTG (OffTheGrid) - 최고의 온체인 FPS 게임
$NXPC (메이플스토리) - 최고의 어린 시절 게임
$IMT - 모바일 온체인 디아블로
$EVER - 차세대 Web3 전략 게임
$AGNT - 게임을 위한 AI 에이전트 훈련(혁신적)
$CAMBR (Cambria) - 지금까지 내가 플레이한 최고의 Web3 게임, 그리고 미친 듯한 RuneScape
소셜/정보FI/AI
$KAITO S2 - 베스트 InfoFI 프로젝트 + CT 마인드셰어
$ETHOS - 온체인 소셜 평판 시스템
$YAY - 소니의 Soneium 체인의 플래그십 dapp
$FNTSY (FantasyTop) - CT 최고의 socialFi 게임
$ATH (Aethir) -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POLYM (폴리마켓) - No.1 예측 플랫폼
$HUMAN (HumanityProtocol) - 디지털 아이덴티티
Web3 인프라
$NILON (닐리언 네트워크) - 데이터 분산화
$ZIRCN (ChainBase) - 최대 규모의 옴니체인 데이터 네트워크
$CAL (Caldera) - Web3 인프라(ApeChain, Kinto, Rarichain, Zerion 체인 등에 동력을 제공함)
$PRIVY - 소셜 로그인/지갑을 위한 최고의 앱
기타
$BOOST - 최대 규모의 wl 래플링 봇 시스템
$JUMPR - 최고의 브리지/스왑 애그리게이터
$DBANK - 모든 암호화폐에 대한 최고의 포트폴리오 dapp
$RABBY - 경쟁자가 없는 최고의 브라우저 지갑
$SEA - 대부분의 OG NFT 마켓플레이스
$ZRO S2 - 여전히 최고의 브릿지
$TURTL (거북이 클럽 )- 참조 링크 부스터(고유 af, 경쟁 없음)
$PUMP - 최대 규모의 sol memecoin 런처 + Raydium과 경쟁할 예정인 AMM
$L3 S2 (Layer3) - Galxe에 가장 가까운 퀘스트 플랫폼 경쟁자
출처
https://x.com/heycape_/status/1894731481353982401
1 273
Repost from 하이퍼리퀴드 스쿼드 | Hyperliquid Squad
Hypio NFT 파운더와의 짧은 대화 후기
- 숫자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약 7년정도 코인한 천조국 고인물
- 팀은 8명인가 그랬음.(이거도 정확히 기억이 안남)
- HyperEVM 또는 하이퍼리퀴드의 괜찮은 프로젝트와는 상당수와 대화를 계속하며 에어드랍을 따오고 있음.
- 파운더 본인은 hypio 10ETH 이상 보고 있었음.
- 내가 코인을 볼때 금융쪽 시각만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HypioNFT 파운더는 그쪽 친구는 전혀 아니었음. 오히려 잘 놀줄아는 친구였음
(생각해보면 NFT 플젝은 잘 놀줄아는게 메인인가 싶기도함)
- 전혀 콧대 높지 않고 그렇다고 겸손하지도 않은 아이같은 미국의 이민자 이미지의 친구였음.
ps)
- 페이커, 장원영, 르세라핌 개좋아함. 말만 꺼내도그걸로 좋아죽음
- Hypio 공식 텔방의 각 챗방(HyperEVM Protocols, OTC, Offchat 등) 사진들이 르세라핌 각 멤버 사진일정도임
1 273
Repost from Anecdote
덴버 2일차 후기
AI
- AI 베이스로 뭔가 만든 팀들이 진짜아아아 너무 많음. 잘 되는 팀도 있겠지만, 일단 AI 써서 뭐하는지 직관적으로 설명이 거의 안되는 팀이 대부분.
- 다음 네러티브로 유틸성 Agent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이게 특정 Agent가 엄청난 혜자를 제공해주는게 아니라면 서비스를 파는 느낌이라 시장이 원하는 "돈"이 되는 네러티브는 아닐 것 같음.
- 그냥 NFT 처럼 활용처와 방식이 다양해지는 정도 아닐까
MeagETH
- 작년 덴버왔을때 베라체인으로 부터 느꼈던 냄새가 MegaETH로 부터로부터 남.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생태계이자 이들만의 Cult를 만들었음.
- 물론 체인이 얼마나 빠를지 그 위에 올라가는 Dapp들이 얼마나 "실제로" 잘 될지는 까봐야겠지만, 시장을 잡아먹는 네러티브를 만들었다는 사실은 명확한 것 같다.
- NFT인 Fluffle은 거래할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꽤 비싸게 팔리는 듯. 근데 개인적으로는 MegaETH가 잘된다는 가정하에 1개 있다면 홀딩하는게 더 매력적이지 않을까 함.
- 일반 유저들은 MegaETH를 파밍할려고 접근하는 것 보다는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를 고민해보는게 더 직관적일 듯 함. "코어" 커뮤니티를 어떻게든 우선 순위로 챙길 것 같음.
Arbitrum / Optimism
- 약간 원조 맛집 같은 느낌. L2 토큰의 유틸리티가 거버넌스 밖에 없어서 조롱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결국 시장을 보면 정말 이들만한 L2가 없기도 하다.
- 이야기 해보면 본인들이 하고자 하는 방향성이 명확하고 그냥 그 길을 꾸준히 가는 듯.
- 이게 토큰 가격과 당장 상관이 없을 수는 있어도, 수 많은 L2가 사라질 거고 토큰 가격이 0에 수렴할텐데 - 그 관점에서는 $OP / $Arb가 더 매력적일 것 같다. ($OP 믿습니다)
Hyperliquid
- Defi 잘한다고 하는 팀들은 다 Hyperliquid 가는 듯 (or Ethena).
- Yield 극대화 시켜주는 프로토콜 등 Hyperliquid를 유동성이 순환만 하는 현재 상황에서 가장 매력적인 생태계로 보는 중.
- 심플하게는 "돈"이 된다고 느끼는 듯.
리서치
- 시장에 읽을 만한 리서치에 대한 갈증이 있는 듯함. 정보만 전달하는 리서치는 이제 AI가 더 잘함.
- 그럼 리서치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던, 그로 인해 빌더들이 이를 활요하던, 또는 토론을 하여 더 발전을 시키던 해야 하는데,
- "개성 있는 리서쳐" 들이 리서치 회사에 많이 없다고 느끼는 것 같음. 이는 아마 그런 사람들이 프로덕트나 체인 만들러 가거나 리서치 회사는 분명 이해관계가 존재하다보니 자유로운 글이 안나온다 라고 보는 시각도 있음.
그 외
- 덴버 이벤트에 진짜 사람 없음. 밤에 파티 하는 이벤트에는 사람 많은데, 오전 오후 때 하는 수 많은 행사에는 사람이 진짜 없음. 이정도면 사이드 이벤트 이렇게 하는 문화가 좀 줄어들긴 해야 할 듯 함. + 파티 좀 그만 열자.
이건 본인의 주관적인 느낌이라 "팩트"와는 거리가 멀 수 있는 점 참고
1 273
Repost from 코인맵핵 🎈
🏦 RedStone 바이낸스 런치풀 + 프리마켓 출시
오라클 유망주 레드스톤이 바이낸스 런치풀로 상장을 하고 프리마켓도 출시합니다.
- 티커: $RED
- 발행량: 1B
- 보상풀: 40M (공급량의 4%)
- 초기유통량: 28%
- 풀: BNB(80%), FDUSD(10%), USDC(10%)
- 파밍기간: 02.26 09:00 ~ 02.28 08:59 KST
✔️ 프리마켓 오픈: 02.28 19:00 KST * 프리마켓 상향 서킷 브레이커 매커니즘의 도입으로 72시간동안 최대 거래가격이 특정 비율로 제한될 예정(1일차 200% / 2일차 300% / 3일차 400%)공지원문 #Redstone
1 273
바이낸스(Binance) 공지
Introducing RedStone (RED) on Binance Launchpool and Upward Circuit Breaker Mechanism for Binance Pre-Market (https://www.binance.com/en/support/announcement/5e1eb05676a0492f889db144b46d439b)
2025-02-25 18:11:17
https://discord.com/channels/786251205008949258/1128991243553218620
레드스톤 작업하신분들 warpy 갯수 확인가능
1 273
Repost from 붕어빵 크립토맛
+3
이더 덴버 Day-1 후기
덴버 어떰?1. 보통 공항 밖에 나와서 숨한번 크게 들이쉬면 그 나라 혹은 동네 특유의 공기내음 같은게 있는데 여긴 나오자마자 토끼똥 냄새가 그윽하게 남 2. 렌트하러 가려고 공항 건물 밖에 나와서 이동하면서 보니까 야생 토끼들이 마구 뛰어다니는걸 목격 ㄹㅇ 토끼똥 냄새였던 것임 3. 고산지대에 인구가 적은 한적한 동네라 그런지 산 좋고 물좋은게 체감되는게 다람쥐들이 시내 나무에서 목격됨 4. 음식은 햄버거만 두번 먹어봤는데 존맛탱 5. 첫날 느낌을 종합해보면 산좋고 물좋은 음식이 맛있는 지방 소도시
이더 덴버 행사 첫날 어땟음?1. 덴버는 지금 일요일이고 오프닝이라 그런지 북적북적 하진 않은 느낌 2. 섹터가 크게 두가지: 컨퍼런스/데브 세션 + 엔터테이닝/네트워킹로 나뉘어 있는데 오늘은 컨퍼런스/데브 세션만 오픈 3. 그럼에도 불구하고 규모가 굉장히 크다고 느껴졌던게 컨퍼런스/데브 세션 하는 곳이 중앙이 뻥 뚫린 대형 공연장? 느낌이라 못해도 만명은 수용가능한 스케일의 장소 4.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하고 데브들이 과반수 이상이라 그런지 다들 조용히 자기 할일 하는 느낌 5. KBW & Token2049가 클럽빌려서 파티하고, 네트워킹하고 즐기는 분위기라면 이더 덴버는 데브랑 빌더들이 모여서 해커톤하듯이 빌딩하는 분위기에 가까웠음
사이드 이벤트는 뭐있음?오늘은 갈만한 사이드 이벤트가 Aura에서 주최하는 Desci관련 하나 뿐이었고 다녀온 결과 여기도 오프닝이라 소소하게 안면트는 정도
내일은 어디감?- AI 관련 사이드 이벤트 - 레이어 관련 사이드 이벤트 - AI, 프라이버시 관련 사이드 이벤트 - 운이 좋다면 모나드 해커하우스 - 아즈택 주최 네트워킹 파티
코멘트:여태까지 경험한 크립토 행사하곤 결이 다른 이벤트 느낌이라 굉장히 흥미로움! 아 혹시 이더 덴버 오신분들 계시면 연락주세요 ! @pepethesmart
1 273
+2
✔️게이머 붐 채굴 하자 $GPT
이거 롤이나 apex 하시는분들 게임하면서 같이 채굴하면 좋을듯.
데모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IcOGg-w0ISc
퍼셉트론 설명 : https://gamerboom.medium.com/perceptron-nft-the-key-to-ai-driven-gaming-innovation-540b75456ec6
🌟요약
-11m 투자 받음 주요 투자자 엔비디아 솔라나재단
(이외에 sky ventures, mbk, mask dfg 등)
-게임데이터(롤 apex 등)를 통한 채굴
추후 퍼셉트론 nft 판매는 2/25 총 공급량 20,000개
롤하시는분들 혹시 모르니 gamerboom에 overwolf 다운받고 게임돌리면 채굴됩니다
✔️게이머 붐 하러가기
1 273
Repost from 피린이
✔️북한은 해커 전문가들을 어떻게 훈련시켜 성공을 거두었을까?
TechFlow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출처 : Techflow
🔺Bybit 15억 달러 해킹 사건
2월 21일, Bybit이 15억 달러 규모의 해킹을 당하면서, 북한 해커 조직 Lazarus Group이 다시 주목받음
🔺북한의 해커 양성 시스템
• 80년대부터 체계적인 해커 양성 프로그램 운영 (코드명: "Secret War")
• 핵심 기관: 자동화대학 (구 Mirim University) → 연간 5000명 지원, 100명만 선발
• 9년간 철저한 훈련, 17세부터 교육 시작
• Windows OS, 해킹 프로그램 개발 및 국가별 맞춤형 침투 기술 습득
🔺엘리트 해커들의 특권
• 월급: 2000달러 (북한 대사의 2배)
• 평양 중심가 185㎡ 고급 아파트 제공
• 해외 기업 위장 취업으로 경제 활동 참여
🔺해킹이 북한의 전략 무기가 된 이유
• 국제 제재로 외화 확보 어려움 → 해킹이 주요 수익원
• 비용 대비 효율성이 높은 사이버전 활용
• 미국, 한국, 일본 등 특정 국가 타겟 지정 후 장기적 침투
✍️결론
북한 해커들은 단순 범죄 조직이 아닌 국가 전략의 일환으로 양성된 엘리트 인력. "키보드가 미사일을 대체하는 시대"에서 북한의 해킹 공격은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
🧙♂️피린이 텔레그램 | 피린이 유튜브
1 273
Repost from 0xEdenity | Web3
모나드 테스트넷 가이드
Izumi
- 홈페이지 이동
- Swap , Pool에 유동성 공급하기
- Pump에서 거래
- Farm에서 Bit/bnb에 예치
AiCraft.fun
가이드
- 홈페이지 이동 > 화이트리스트 신청
- EVM 지갑 제출 ( 모나드 )
- 투표 https://aicraft.fun/projects/fizen?ref=N1T7BWO7AD
Apriori
- 홈페이지 이동
-$MON을 aprMON으로 스왑
-aprMon을 스테이킹
- Withdraw(출금)은 5일 걸림
Bean
- 홈페이지 이동
- trade / Swap / Earn 이용
-Earn에서 유동성 풀 추가 ( Bean으로 스왑해서 추가해야함 )
Ambient
- 홈페이지 이동
- $MON을 usdc,eth등 으로 스왑하기
- Trade로 이동하여 Limt 거래 하기
- POOL로 이동하여 유동성 제공
Bima
- 홈페이지 이동
- LSTs Testnet Faucet 이동
-Earn 및 Lend에서 예치
Blazpay
- 홈페이지 이동
- AI와 대화하기
- Birge 및 Swap 기능 사용하기
- 유동성 풀 추가
Opals
- 홈페이지 이동
- Create NFT
- NFT를$MON으로 거래하기
caddy
- 화이트리스트 신청
- 홈페이지 이동
- 상단의 StMon 청구
- Yields에서 유동성 제공 > perp에서 옵션거래
Curvance
- 홈페이지 이동
- Faucet에서 토큰 청구
- Deposit > Lend > Borrow > Reward 클레임
Kintsu
- 홈페이지 이동
- $MON 스테이킹
Magma
- 홈페이지 이동
- $MON 스테이킹
NadFun
- 홈페이지 이동
- Terminal > Create coin > MEME 만들기
- Rewards에서 일일 퀘스트 완료
- Terminal에서 MEME코인 거래
Kuru
- 홈페이지 이동
- Create Wallet > Metamask
- Lunch에서 MEME 코인 발행
- PRO에서 MEME코인 거래
- LIte에서 스왑기능 사용
Monorail
- 홈페이지 이동
- $MON < $WMON으로 스왑
Multipli
- 홈페이지 이동 ( 레퍼럴 )
- Buy 및 Holding에서 xUSDc , usdc , usdt등 거래
- Stake에서 bnb , Ausd , honey 등 예치
Narwhal
- 홈페이지 이동
- BTC , TSLA USD 등 거래
Nostra
- 홈페이지 이동
- Lned & borrow에서 거래하기
Rubics
- 홈페이지 이동
- bera , scrol체인 등등 ETH를 Swap 하기
Fantasy
- 트위터 및 구글로 로그인 (레퍼럴)
- 로그인했다면 $Fmon 100개를 수령
- Shop으로 이동
- Marketplace에서 NFT를 거래
- Competitions > ELite , gold 등에 register 하기
#Monad
1 273
친구들을 파이 네트워크로 초대하세요 - 파이는 스탠퍼드 박사들이 개발한 새로운 디지털 화폐이며 전 세계적으로 55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존재합니다. 파이를 받으시려면 링크(https://minepi.com/shsnice10000)를 참고하시고 가입 시 저의 사용자 이름(shsnice10000)을 초대 코드로 입력하세요.
파이 해라
1 273
Repost from 신기술은 돈이 된다 공지방
¡Ya disponible! Investigación de Telegram 2025 — los principales insights del añ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