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Baro

Baro

Ir al canal en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Mostrar más
2 659
Suscriptores
-224 horas
-57 días
-10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Baro
2 659
솔라나가 지터체인이라고 불렸던 이유가 여기있었네요 실제로 평균 홀딩 시간이 200초에서 지금은 60초로 줄어듬 밈코 대불장 이후 평균 홀딩시간은 우 하향중 https://x.com/Adam_Tehc/status/1951950
솔라나가 지터체인이라고 불렸던 이유가 여기있었네요 실제로 평균 홀딩 시간이 200초에서 지금은 60초로 줄어듬 밈코 대불장 이후 평균 홀딩시간은 우 하향중 https://x.com/Adam_Tehc/status/1951950513462804816

Baro
2 659
퀘스트만 깨도 주는 에어드랍, GATE Rhea Finance (RHEA) 퀴즈 풀기 📌이벤트 일정 - 2025년 8월 1일 오전 7시 ~ 8월 6일 오전 7시 (UTC) - 공지사항 참고 ✔️에어드랍 받는 방법 Ⅰ. 신규
+1
퀘스트만 깨도 주는 에어드랍, GATE Rhea Finance (RHEA) 퀴즈 풀기 📌이벤트 일정 - 2025년 8월 1일 오전 7시 ~ 8월 6일 오전 7시 (UTC) - 공지사항 참고
✔️에어드랍 받는 방법 Ⅰ. 신규 사용자 전용: 한 가지 질문에 정답을 맞추면 30,000 RHEA 상금 풀 에어드랍 Ⅱ. 서프라이즈 광고 보상 : 광고 시청 중 서프라이즈 광고가 표시 -> 포스터를 클릭하여 숨겨진 보상 획득
Ⅲ. 추가 작업을 완료하여 더 많은 보상 ↳ 거래 체험금: RHEA 현물 거래 $200당 5포인트 (최대 100포인트). ↳ 신규 가입 보너스: 신규 사용자가 등록 시 50포인트 (추천 링크 초대자도 동일). ↳ 친구 초대: 초대한 신규 사용자가 신원 확인·현물 거래 완료 시 1인당 10포인트 (최대 50포인트). ↳ 거래 봇 사용: - 신규 봇 사용자: 전략 생성·복사 시 50포인트 - 기존 봇 사용자: 전략 생성·복사 시 20포인트 (거래량 $200+, 48시간 유지) ↳ 런치풀 스테이킹: 이벤트 기간 $200 이상 스테이킹 시 5포인트 (최대 50포인트). ↳ 에어드랍 청구: HODLer 에어드랍 프로젝트 참여 및 청구 시 5포인트.
🏷 이벤트 참여하기
📌GATE 가입하기 (가입 시 Baro 단독 수수료 할인 [기간 한정 울트라 제휴])
✔️GateAlphaPoints - 게이트알파는 7월 29일 새로운 포인트 기반 거래 시스템 출시 이후 gate alpha의 거래량은 현재까지 380% 증가 - 8월 3일 gate alpha에서 일일 거래량 상위 3개 토큰은 KOGE, BR, NAORIS - Gate Alpha는 SOL, ETH, BNB Chain, Base 등 주요 블록체인을 지원
➡️ 지금 참여할 수 있는 게이트알파 에어드랍 $RION 이벤트 경품게이트 알파 포인트 시스템 출시를 기념게이트 알파 포인트 시스템 출시를 기념 ✔️Gate Alpha 포인트 시스템 출시 및 메커니즘 공지 - 목적: 알파 포인트는 Gate 알파 생태계 참여도(자산 보유·거래)를 지표화한 점수로, 알파 에어드랍, TGE 구독, 이벤트 참여 자격을 결정. ↳ 산정 기준: 최근 15일간 일일 포인트 누적합. 디테일한 내용은 공지 참고 #Gate #GateAlpha #GateAlphaPoints

Baro
2 659
Imagine 에 대한 이야기 1. 도지디자이너가 Grok Imagine 트위터 커뮤니티 개설 2. 그리고 새로운 Imagine 토큰이 만들어지며 올페랑 PvP 진행 3. 가격 박고 잠잠해졌다했는데 일론이 Grok Imagi
Imagine 에 대한 이야기 1. 도지디자이너가 Grok Imagine 트위터 커뮤니티 개설 2. 그리고 새로운 Imagine 토큰이 만들어지며 올페랑 PvP 진행 3. 가격 박고 잠잠해졌다했는데 일론이 Grok Imagine 트위터 커뮤니티 가입함 4. 일론 가입 소식에 올페 제껴버리고 현재 4밀

Baro
2 659
지난 24시간 동안 $PENGU 고래 유입량 1위 #PENGU
지난 24시간 동안 $PENGU 고래 유입량 1위 #PENGU

Baro
2 659
Repost from 블록미디어
엘론 머스크, xAI에 메타 엔지니어들 영입… “장기적으로 메타보다 더 큰 잠재력” [블록미디어 안드레아 윤 에디터] 3일(현지시간) 크립토폴리탄에 따르면 엘론 머스크가 메타의 여러 고위 엔지니어들이 자신의 인공지능(AI)
엘론 머스크, xAI에 메타 엔지니어들 영입… “장기적으로 메타보다 더 큰 잠재력” [블록미디어 안드레아 윤 에디터] 3일(현지시간) 크립토폴리탄에 따르면 엘론 머스크가 메타의 여러 고위 엔지니어들이 자신의 인공지능(AI) 기업 xAI로 이직했다고 밝혔다. 그는 초기 보상 패키지가 크지… 기사 보기 👉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955722?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Baro
2 659
일론머스크 관련 밈코인 근황 $Ani: Grok Eco의 챗봇 부분 약 50m mcap $valentine: Grok Eco의 챗봇 부분 약 10m mcap $Imagine 기능, Grok Eco의 일부, 10m mcap #Macrohard 에이전트의 우산 회사 $3m. Suuureee.

Baro
2 659
스펙업은 일단 카드깡 존나해서 진화시키는 방법이 있는듯

Baro
2 659
어디선가 보고 쓰는 cattos 공략? 일단 저는 캐릭터 레벨업을 중점으로 돌렸고 시작하자마자 앱토스 50개 현질을 해놓고 시작한터라 아직은 막힘없이 진행중 토큰 가격이 하락해서 좀 기분이 안좋긴한데 열심히 채굴중 sr 똥망
+2
어디선가 보고 쓰는 cattos 공략? 일단 저는 캐릭터 레벨업을 중점으로 돌렸고 시작하자마자 앱토스 50개 현질을 해놓고 시작한터라 아직은 막힘없이 진행중 토큰 가격이 하락해서 좀 기분이 안좋긴한데 열심히 채굴중 sr 똥망운이라 일일 채굴량이 얼마 안되긴하는데 ur 이상 뽑았다? 캐릭터 1순위, 등급캐 2순위순으로 렙업조지고 초밥모아서 앱토스바꾸고 상자깡하는식으로 스펙업이 우선시되어야할듯?

Baro
2 659
소닉 이 뇨석들 기 페스티발 뭐지요.. 😥 옛날에 티던진거로 좀 욕먹어서 이런걸... "개인 상해 고소 또는 신체적 상해의 잠재적 원인에 대해 Sonic Labs를 법적으로 면책하는 면책 동의서에 서명하신 후에만 수령가능함
소닉 이 뇨석들 기 페스티발 뭐지요.. 😥 옛날에 티던진거로 좀 욕먹어서 이런걸...
"개인 상해 고소 또는 신체적 상해의 잠재적 원인에 대해 Sonic Labs를 법적으로 면책하는 면책 동의서에 서명하신 후에만 수령가능함, 머리 위로 던져서 제공"
티에는 "나는 소닉랩스 이벤트에서 살아남음" 이라고 적어둠. 이거이거 자지식 기싸움 정말정말 뭐지요.. 😥😥 https://x.com/SonicAssistant/status/1951975834576720280

Baro
2 659
Repost from 볼링장
시드소액인데 몇년간 시드점프가 없다면? 1) 에드작 무시하고 트레이딩 낭만에 젖어있을 가능성이 높음 2) 그와중에 재능은 없어서 상승추세 나왔을땐 길게 안가져가고 3) 하락에는 손절못하고 길게 가져가서 다날림 4) 3의 경험으로 어느정도 손절을 하게되어도 5) 익절도 소추마냥함 근데 보면 손절을 더많이함 시계추 마냥 관점도없고 매매원칙도없는 원숭이급 에드작이라도 하면되는데 좀만 귀찮거나 망에드작뜨면 좆같다고 바로접음 그게 너야

Baro
2 659
Repost from Buy High Sell Low
돈 존나 벌고 싶다.

Baro
2 659
전 이분보고 최초로 알게됐었음

Baro
2 659
물론 이양반은 ㅋㅋㅋ 이런거 죠크라고 올렸던 적이 있긴한 사람이라 진짜일수도? 가짜일수도? 모름
물론 이양반은 ㅋㅋㅋ 이런거 죠크라고 올렸던 적이 있긴한 사람이라 진짜일수도? 가짜일수도? 모름

Baro
2 659
xAI, "Macrohard" 상표등록 사실 새벽에 나온 도박픽이라 별 생각없이 100불 묻어놓은건데....머스크는 이걸 피할 수 없었다고 받아치네여 허허 현재 5M수준이고 이미 급등한 상황임
+1
xAI, "Macrohard" 상표등록 사실 새벽에 나온 도박픽이라 별 생각없이 100불 묻어놓은건데....머스크는 이걸 피할 수 없었다고 받아치네여 허허 현재 5M수준이고 이미 급등한 상황임

Baro
2 659
이더 솔 동시 스캘핑 치고있는데 이더가 더 병신임 진짜

Baro
2 659

Baro
2 659
라고 생각해서 바인 물타고 피보고 손절함

Baro
2 659
대충 대고수들 의견 몇개 맥여놓고 일론머스크 글 해석 풀이해봐 라고 했더니... 그렇다함 아니 근데 바인을 인수해서 이러케저러케 할려는거 아니였나.....싶은데
대충 대고수들 의견 몇개 맥여놓고 일론머스크 글 해석 풀이해봐 라고 했더니... 그렇다함 아니 근데 바인을 인수해서 이러케저러케 할려는거 아니였나.....싶은데

Baro
2 659
머스크 언급 이후 30% 급등 이후 급락 중
머스크 언급 이후 30% 급등 이후 급락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