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Ir al canal en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Mostrar más2 659
Suscriptores
-224 horas
-57 días
-10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2 659
Repost from 코린이 진달래반
원화 거래소들은 대체 어디서 저딴 코인들을 주워 와서 상장시키는지 신기할 지경입니다.
에테나 코인은 대격변 없이는 용도 폐기되어 스캠으로 사라질 프로젝트에 가깝습니다. 얼핏 보면 미국을 주도한 각국에서 밀고 있는 스테이블 코인이라 메타에 어울릴 거 같지만 살펴보면 정반대죠.
6월 17일 미국 상원에서 통과시킨 스테이블 코인 관련 지니어스 법안을 봅시다. 자잘한 건 셀프로 찾아보시고 굵직한 거 두 가지만 봅시다.
첫째, 모든 스테이블 코인의 발행량과 동일한 가치의 법정화폐 또는 미국 국채 같은 고유동성 자산으로 1:1 담보를 준비해야 하고, 둘째, 스테이블 코인에 이자를 지급하면 안 된다는 거죠.
에테나 코인을 봅시다. 비트나 이더를 담보로 합성 스테이블 코인인 USDe를 발행하고, 지금 5% 정도의 연간 이자를 지급하는 상태죠.
네. 정확하게 스테이블 코인 규제에 쳐맞기 딱 좋은 상태네요. 대체 이딴 시한부 코인을 왜 이 타이밍에 상장시키는지 모르겠습니다. 설거지 말고는 다른 이유가 떠오르지 않네요. 뽀독뽀독.
#ENA
2 659
Repost from 선수촌
일부 매체는 심지어 협상이 타결됐다는 제목을 달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일부 매체는 기사 본문을 전면 삭제하고 제목만 남기는 편집까지 감행해 신뢰를 크게 훼손했다. 국민은 이처럼 무책임한 언론 보도에 휘둘리지 말고, 비판적 시각으로 보도의 이면을 직접 판단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정정보도를 낼 생각도 안하고 글삭튀 & 입꾹닫 시전하는 모습이 더 뻔뻔하지 않냐. 국민 다수는 ‘비판적 시각으로 보도의 이면을 직접 판단’할 능력이 없으므로 더더욱 저러면 안되지. 민족 정론 언론지 선수촌은 본인이 몸담고 있는 업계의 치부를 저격해주신 인세영 기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https://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477 https://t.me/athletes_village/15859
2 659
Repost from 쿠쿠쿱 koob 5.6
+1
ADD+ 의 바이낸스 스퀘어 공지를 보고 설레여하는 코린이분들을 위한 글..
- 요즘 텔레, 트위터에서 광고 빡세게 돌림 & 돈안쓰고 레퍼럴 파밍 가능 이라서 유행할거같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별 관심은 없었음.
- 오늘 지나가다가 저 바이낸스 스퀘어에 올린 광고글을 홍보하는 addplus 계정을 보고 역시 개짜치네 라고 생각함.
- 그런데 저걸 보고 add+ 가 바이낸스와 뭔가 협력 관계라고 생각하고 기대하는 코린이들의 글을 텔레와 트윗에서 발견하고 이글을 써야겠다고 생각함.
바이낸스 스퀘어는 바이낸스의 SNS 플랫폼으로 트위터, 블로그 처럼 누구나 글 작성 가능함. 그러니까 의미부여 ㄴㄴ
2 659
Repost from Baro
안녕하세요 Baro입니다.
저는 파이프라인을 성장시키고 더 나아가 야핑까지 케어하며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그룹을 만들고자 합니다
https://t.me/+cnS0KKyHoLc3OTRl
자주 활동하고 본인이 파이프라인(블로그, X등) 상호작용과 성장 같이 하실분은 들어오십셔!
2 659
Repost from 부의길목에서 🦅
한새끼는 메이플파이낸스, 다른 놈은 비트코인
아주 쇼를 하네
ㅡㅡㅡㅡㅡ
[스파르탄그룹, $306만 SYRUP 바이낸스 입금]
암호화폐 벤처캐피털 스파르탄그룹 추정 주소가 10분 전 500만 SYRUP(306만 달러)를 언스테이킹 후 바이낸스에 입금했다고 아캄이 전했다.
[갤럭시디지털, $4.33억 BTC 거래소 입금]
아캄 데이터에 따르면 갤럭시디지털이 지난 20분 동안 다수 중앙화거래소로 3750 BT(4.33억 달러)를 이체했다. 이후 10분 간 6개 익명 주소로 1500 BTC(1.76억 달러)를 이체했다.
2 659
근데 사실 지금 중요한건...
비트 도미넌스임, 좀 옛날에 그어놓은건데 작년에 저항받았던 레벨에서 지지를 받고있음
개인적으로 여길 하회하며 크게 도미넌스가 떨어지면 알트가 살아나지않을까 싶은데
¡Ya disponible! Investigación de Telegram 2025 — los principales insights del añ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