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영서의 일기장

영서의 일기장

前往频道在 Telegram

내 맘대로 내가 좋아하는 것들 정리하는 채널

显示更多
未指定国家未指定类别
231
订阅者
无数据24 小时
-17
-630
帖子存档
아닌가 그냥 트위터가 고장난건가

아니 비오니까 인터넷 느려지는 거 같은데 이거 정상인가요

다음 편은 이제 CBDC와 얽힌 유대 딥스테이트들의 음모와, 본격적인 유대 딥스테이트의 하수인 시진핑의 등장, 그리고 한국의 프리메이슨 신현송 총재님이 나올 예정입니다

https://www.linkedin.com/in/%EC%98%81%EC%84%9C-%EC%8B%A0-34078534b/ 다음 글 대중화의 등장과, 그린본드에서 CBDC의 역할이 나올 예정

그리고 저는 쉬었음 청년에서 사회적 고아 청년으로 진화할 예정 코스피가 내리니 세상이 부정적이구나 빨리 망해라 쓰레기 같은 나라

리서쳐도 비슷하게, 앞으로 모든 리서쳐는 컨설턴트가 될 거라 생각 수동적으로 정보를 조합하고 그에 따른 분석 결과를 건조하게 늘어놓는 것이 아니라, 어떤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방향을 제시하고 관련 기업에게 조언을 하는 쪽으로 나아갈 거 같음 공무원도 마찬가지. 앞으로 민간에서 전문가를 모셔오는 특채 방식의 채용이 더 늘어날 거 같고, 몇몇 분야에서 고용유연성이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

밥먹다가 문득 든 생각 앞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모두 데브옵스가 될 거라 생각 이유 : 여태까지 소프트웨어는 개발해서 파는 제품에 가까웠다면, 앞으로 소프트웨어는 개발해서 파는 제품이 아니라 각 고객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으로 깎아주는 상품이 될 거라 생각하기 때문 구체적으로 말하면, 여태까지 어도비는 포토샵과 프리미어프로, 애프터 이펙트를 판매했지만 앞으로 어도비는 각 프로덕션에 맞는 제품을 커스텀으로 깎아주고, AI와 결합해서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기업으로 재탄생하지 않을까

https://www.instagram.com/p/DXeInYxCmWb/ 평행세계의 영서는 행복하구나...

독서나 해야죠 도서관에서 <달러 이후의 질서> 빌려왔습니다

쳐맞은 거 보니 가슴이 아파서 잠시

개같은 거 긴급탈출 눌렀어야 했는데 환율 좀 올랐으니 미장 팔아서 국장 포지션 물이나 타야지

아 근데 코스피 너무 많이 쳐맞는데 4월 번 거 다 까먹었네 맥도날드 일자리 알아보러 갑니다

https://www.linkedin.com/in/%EC%98%81%EC%84%9C-%EC%8B%A0-34078534b/?skipRedirect=true 다음 글 이번 시리즈물은 제가 봤을 때 한 5편 정도 나올 거 같네용

근데 확실히 요즘 느끼는 게, 트위터가 ㄹㅇ 모든 유행의 시발점인 거 같아요 셋로그도 맨날 나가 노는 제 친구들보다 방구석에서 트위터하는 제가 먼저 유행 알게 됨

원활한 사회생활을 위한 천연 위고비밈 공부 요즘 천연위고비라 해서 계란에다가 올리브유 소금후추 뿌려먹으면 포만감 가득에다가 식욕이 안생긴다고 바이럴됨.👀 근데 누가 갑자기 거기다가 치즈를 뿌려먹기 시작함😲 그다음에는 또
+4
원활한 사회생활을 위한 천연 위고비밈 공부 요즘 천연위고비라 해서 계란에다가 올리브유 소금후추 뿌려먹으면 포만감 가득에다가 식욕이 안생긴다고 바이럴됨.👀 근데 누가 갑자기 거기다가 치즈를 뿌려먹기 시작함😲 그다음에는 또 누가 토마토랑 바질페스토 뿌려먹기 시작함 😢 무생채 곁들이기 시작하면서 식욕 싹돌기 시작(😢) 이제는 그냥 지가 먹고싶은거에 #천연위고비 붙이고 있음 (먹어서 배부르면 위고비랑 효과 똑같다이지랄) 이걸로 사랑받는 직장내 부장/대리/언니/오빠됩시다!!^^*

시리즈물로 연재할 예정이지만, 그 때가 언제가 될지는 신만이 아신다네요(저도모름)

링크드인 만들겠다 선언 이후 한달만에 첫 글 작성!

다사랑치킨 후기 맛있긴 한데 넘 비쌈

하지만 코스피 사면 돈 올려주는데 왜 열심히 살아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