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디파이 망한 네더의 생존일지

디파이 망한 네더의 생존일지

前往频道在 Telegram
2 774
订阅者
-124 小时
-87
-130
帖子存档
코인시총 2위 "테더"
코인시총 2위 "테더"

Reusd lp파밍했었는데 꽁돈 맛있네여영

Re 에드 감사합니다~~~

삼전매수 공시합니다.

잘먹고갑니다
잘먹고갑니다

sticker.webp0.13 KB

하이닉스 샀음 나 태우고 가던가 아니면 죽어!!

에혀 국장 스캠이구나 미국주식 사러간다

샀어요 내리면 더삽니다

심심한데 hype좀 살게요

이번에도 잃으면 진짜 주식 그만할게요. 주식에서 돈 잃은 사람 나 말고 존재하긴 하냐?

샀어요

삼성전기가 사고싶어요

아오 주식한다고 입국하니까 환율까지 작살나네

미안합니다

코인 사기 싫어요 lp 뺄게요 잘못했어요. 살려주세요.

이 미친코인 저점에서 50배를 올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