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생존일기
前往频道在 Telegram
Telegram Channel : https://t.me/survivedex Telegram Chat : https://t.me/sasinasitalk linktree : https://linktr.ee/nasi2026 contact : @sasinasi X : https://x.com/SaSiNaSiS2
显示更多2 862
订阅者
无数据24 小时
+37 天
+2330 天
吸引订阅者
六月 '26
六月 '26
+46
在2个频道中
五月 '26
+128
在0个频道中
Get PRO
四月 '26
+36
在4个频道中
Get PRO
三月 '26
+79
在3个频道中
Get PRO
二月 '26
+49
在3个频道中
Get PRO
一月 '26
+427
在12个频道中
Get PRO
十二月 '25
+44
在4个频道中
Get PRO
十一月 '25
+20
在2个频道中
Get PRO
十月 '25
+79
在7个频道中
Get PRO
九月 '25
+27
在7个频道中
Get PRO
八月 '25
+124
在7个频道中
Get PRO
七月 '25
+122
在11个频道中
Get PRO
六月 '25
+83
在9个频道中
Get PRO
五月 '25
+310
在8个频道中
Get PRO
四月 '25
+153
在19个频道中
Get PRO
三月 '25
+651
在35个频道中
Get PRO
二月 '25
+510
在14个频道中
Get PRO
一月 '25
+818
在5个频道中
| 日期 | 订阅者增长 | 提及 | 频道 | |
| 25 六月 | 0 | |||
| 24 六月 | 0 | |||
| 23 六月 | +2 | |||
| 22 六月 | 0 | |||
| 21 六月 | 0 | |||
| 20 六月 | +3 | |||
| 19 六月 | 0 | |||
| 18 六月 | +2 | |||
| 17 六月 | +2 | |||
| 16 六月 | 0 | |||
| 15 六月 | 0 | |||
| 14 六月 | +2 | |||
| 13 六月 | 0 | |||
| 12 六月 | +2 | |||
| 11 六月 | +2 | |||
| 10 六月 | +1 | |||
| 09 六月 | 0 | |||
| 08 六月 | +2 | |||
| 07 六月 | +1 | |||
| 06 六月 | +4 | |||
| 05 六月 | +3 | |||
| 04 六月 | +3 | |||
| 03 六月 | +1 | |||
| 02 六月 | +12 | |||
| 01 六月 | +4 |
频道帖子
| 2 | 버니를 봤을때 딱 떠오르는건 $Rfc가 떠오르네요 둘다 정치 풍자밈이고
rfc <- 일론 인터랙트를 25번정도 받았다고 합니다 처음 꽤 두세번 인터랙트 받았을때 갈듯말듯 안 갈라나보다 하고 포기 할때쯤 10m넘고 100m갔던기억이 있네요
지금 버니는 3번정도 일론 인터랙트가 나왔습니다. 그때랑 시장상황은 많이 다르지만 유심히 보긴해야할듯 | 638 |
| 3 | 트윗 | 619 |
| 4 | 뽀글이 이놈은 왜 사기를 쳤던거지 이거 보고 ftx가 투자했던곳 좀 살펴보니까 클로드 개발사 지분 8%도 보유했었다고 나와있네요 솔라나, 수이도 엄청나게 보유했었던 녀석
사기꾼과 천재사업가는 한끗 차이 라더니
선구안은 진짜였던 shake it | 705 |
| 5 | variational
와 이거 미쳤네 배당을 준다고? 하고 doc랑 좀 읽어보니까 그냥 이름만 배당금일뿐 본질은 그냥 우리가 흔히 아는 선물의 펀딩비와 같습니다. 다만 배당락의 편법을 봉쇄시킴
이번에 이거 보면서 안건데, 주식에는 배당락(dividend drop) 이라는게 존재하는데 편법으로 꿀 빠는애들 꿀 못 빨게하는 업데인거같다 라고 저는 이해했습니다
docs <-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세요 | 757 |
| 6 | 어케 찾았노
https://x.com/MascotAsteroid/status/2066356030708007365?s=20 | 474 |
| 7 | 60%빔 발생, 과거 cz나, 비트멕스 창업자들 트럼프가 사면해주지 않았나요? 그것때문인거 같긴함 | 2 022 |
| 8 | $three
asteroid 이후로 처음으로 바이빗 알파에 상장
그 전 상장 목록들을 살펴보니 unc, bull 대충 상장 후 10m까지는 보내주는거 같아 보였습니다
버튜버 이런거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프로젝트 자체는 쓸모가 전혀 없어 보였어요 진짜 한참 찾아보다가 가격 트래킹하려고 소액만 던져넣어놨습니다
더 갈지 안갈진 모르겠지만 타겟값이 10m언저리 였어서 일단 가지고 있던건 다 던졌습니다
바이빗 알파에 올라오면 주의깊게 보긴 해야겠습니다 | 1 075 |
| 9 | 400m -> 40m -> 현재 680m
8개월 동안의 레전드 무빙을 버틴사람이 있을까 | 1 278 |
| 10 | 코인판은 어떤곳일까
천억을 넘게 벌고도 코인 선물로 전부 날리고 거지가된 제임스윈
10.10때 300억을 날리고 여전히 USELESS를 부르짖는 봉크가이
이 사람들이 코인을 포기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어쩌면 코인판에 들어온 순간 다시 나가지 못하는 저주에 걸리는 건지도 모르겠다 | 1 261 |
| 11 | 제임스 윈이 WORLD라는 토큰을 출시하고 러그풀을 했습니다.
그는 그로부터 3.2 SOL($260)만 벌었습니다.
이미 분명하지 않다면, 제 계정이 해킹당한 거예요.
https://x.com/lookonchain/status/2059875085364937101 | 1 199 |
| 12 | 구속 기소의 효과는 굉장했다..! | 1 079 |
| 13 | 잠깐 나갔다 들어왔는데 이걸 100k까지 올려놨었네 분명 기사첨봤을때 3k였는데 ㅎ.. | 1 100 |
| 14 | 25년 2월에 있었던 일인거 같은데 9m언저리 까지 올라갔었네요
기사보고 좀 찾아보는데 이 토큰에 매수세가 붙었던게 진짜 무섭네 | 998 |
| 15 | 솔라나 밈코인 러그풀 주범 구속 기소 원문
솔라나 밈코인 CATFI(캣파이) 발행...DEX 상장 후 러그풀
SNS서 '이더파더'로 활동...허위사실 퍼뜨린 뒤 대량 매도해 4억 부당이득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위반 2호 사건 | 608 |
| 16 | 내일 오후 6시 aspecta 프리마켓 에 파시피카 상장 하네요 | 721 |
| 17 | 최근 일이있어 조금 쉬다 왔습니다
펍덱에서 이정도 펀드레이징 규모가 있었나 잠시 찾아봤는데, 핫 했던 lighter가 68m레이즈로 가장 비슷하네요 베리나가 61m로 바로 다음 순번인거 같아요
aspecta 프리마켓에서 현재 600m정도로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 라이터 3b상장하고 이랬던거 생각하면 가격이 좀 낮지 않나? 라는 생각도 들고, 그때랑 비교해서 장이 좀 다르기도 하니까 적당한가? 라는 생각도 들구욤 | 1 184 |
| 18 | VARIATIONAL , 전통 시장의 유동성을 블록체인 레일로 가져오기 위해 5천만 달러 시리즈 A 펀딩 유치
x.com/AggrNews/status/2057095121003262172 | 795 |
| 19 | 근데 이번엔 한국말 채널이 유독많긴하네요 | 1 278 |
| 20 | 아스터로이드 이후 첨으로 보고있는 모든 dex하는 디젠채널에 빌드앤빌드 올라오는중 | 1 336 |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