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前往频道在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显示更多4 875
订阅者
无数据24 小时
-237 天
-10030 天
帖子存档
- 기존 250m에서 총 1b 한도로 상향
- 오늘(22일) 한국시간 오후 6시에 250m 추가 오픈
* 한도가 늘어서 기존에 예상했던 기대 수익률이 낮아졌으나 여전히 높습니다. 조기 인출도 페널티가 없어서 TGE 미뤄져도 큰 손해 없어요
이전 글:
https://t.me/eastsouthwind/7132
Repost from 새우잡이어선 공지방
바이낸스(Binance) 공지
Plasma USDT Locked Product: Total Subscription Limit Expands to 1B USDT With a New 250M USDT Quota
2025-08-22 17:00:08
사람이 적은걸까요, 다른 곳에 봇이 많은걸까요?
https://x.com/DidiTrading/status/1958612200660127824
Repost from Hyperliquid_한국지부 공지방
UNIT이 'X'라는 이름의 새로운 DEX를 HIP-3 테스트넷에 출시했으며, 설명은 'XYZ'이고, 20배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XYZ500'이라는 자산 하나가 있습니다.
https://testnet.hypurrscan.io/tx/0x850f6d2aa96d1d852a650418f951240102006697fbcf484c8dc2b8c52d7ba8d5
https://t.me/mlmonchain/525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난센 포인트 있으신 분 꼭 ㄱㄱ
HypurrCo x Nansen 밸리데이터에 스테이킹한 적 있으신 분들은 난센에서 해당 지갑 연결해놓으면 과거 포인트 반영됩니다.
(여러 지갑 연결 가능)
https://t.me/Hyperliquid_KR_announce/3725
이상한 사람 요약:
- 7년 전 후오비와 바이낸스에서 대량의 BTC 출금 후 휴면
- 한국 시간으로 오늘 새벽, 총 1,670 BTC (약 $190M)을 하이퍼리퀴드에 입금. 300 BTC 제외하고 매도
- 매도한 자금으로 빠르게 ETH 선물 롱과 현물 매수
- 하이퍼리퀴드에 입금하지 않은 1,472 BTC (약 $170M)이 아직 지갑에 남아있음
- 누가 왜 이렇게 빠르게 손해를 보면서 빠르게 BTC -> ETH 전환을 한건지 알 수 없는 상태
(너무 큰 규모라 하이퍼리퀴드에서만 현물 거래를 하면 슬리피지 손해가 큼)
전문: https://x.com/mlmabc/status/1958459028884901949
Repost from 나비효과
+2
방금 있었던 일.txt
하리에서 이더 가격이 튀기 시작해서 하이퍼 스캔보니까
어떤 유저가 들고 있는 비트를 팔고 이더를 시장가로 사주고 있었음
바낸은 4,290$ 인데 시장가로 긁히는 가격은 ~4,450$ 까지
바로 보내서 조금 팔아봄
기부천사 : https://hypurrscan.io/address/0x2ea18c23f72a4b6172c55b411823cdc5335923f4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