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前往频道在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显示更多
4 875
订阅者
无数据24 小时
-237
-10030
帖子存档
Repost from Mlm onchain
The newly created wallet deposited a total of $23.5M USDC to Hyperliquid and bought 466K HYPE ($22.7M) and 2.16M FARTCOIN ($2
The newly created wallet deposited a total of $23.5M USDC to Hyperliquid and bought 466K HYPE ($22.7M) and 2.16M FARTCOIN ($2.25M). https://hypurrscan.io/address/0xa5232e97b4ded3d2ef25be059c3489e61be475aa

* 저도 아직 모으는 중입니다 https://t.me/eastsouthwind/6793

월스트리트가 크립토를 점령하는 시대, 한 박자 빠르게 움직이시는 분들은 다음 타자로 ‘갤럭시 디지털’을 보고 있는 듯 합니다. 원래 캐나다 증권 시장에 상장되어 있었지만 5월에 나스닥에 상장하면서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갤
월스트리트가 크립토를 점령하는 시대, 한 박자 빠르게 움직이시는 분들은 다음 타자로 갤럭시 디지털’을 보고 있는 듯 합니다. 원래 캐나다 증권 시장에 상장되어 있었지만 5월에 나스닥에 상장하면서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갤럭시 디지털은 일반적으로 크립토 펀드, OTC 데스크로 알려져있지만 생각보다 사업 범위가 매우 다양합니다. 이들의 사업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엄청난 보유 자산 및 현금(33~35억 달러 규모의 현금, 스테이블코인,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2) 크립토 비즈니스(OTC 데스크, 자산운용, 벤처 투자, 토큰화, 커스터디) 3)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
많은 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라인데요, 2022년 헬리오스 데이터 센터를 인수하면서 이를 GPU/AI 데이터 센터로 확장시켰습니다. 크립토와 AI라는 두 복잡한 사업이 결합되어 있어 투자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워 아직은 시장에서 덜 주목받고 있는 듯 합니다. 월스트리트를 위한 크립토의 골드만삭스, 크립토의 버크셔 해서웨이 같은 포지션으로, 이번 사이클의 촉매제가 월스트리트라면 주목해볼만 할 듯 합니다.

3월 전체 매출: $38.7M 8/14 하루 매출: $7.7M https://x.com/stevenyuntcap/status/1956161118625522163

현물 ENA도 곧 하이퍼리퀴드 상륙
현물 ENA도 곧 하이퍼리퀴드 상륙

Kinetiq x Anchorage Digital 미국 최초이자 유일하게 연방 인가를 받은 암호화폐 은행인 앵커리지는 Kinetiq의 기관 스테이킹 네트워크에 합류하여 kHYPE 예금자에게 최고의 규제적 보호 장치를 제공합니
Kinetiq x Anchorage Digital 미국 최초이자 유일하게 연방 인가를 받은 암호화폐 은행인 앵커리지는 Kinetiq의 기관 스테이킹 네트워크에 합류하여 kHYPE 예금자에게 최고의 규제적 보호 장치를 제공합니다. https://x.com/kinetiq_xyz/status/1956048377092739563?s=46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Unit 주요 성과 요약 - 총 TVL이 $1B에 근접, 누적 거래량 $15B 돌파. - 2월 14일 BTC 현물 출시 첫날 $18M → 현재 $170M. - ETH 출시 당시 $1.5M → 현재 $155M. - SOL 출시
Unit 주요 성과 요약 - 총 TVL이 $1B에 근접, 누적 거래량 $15B 돌파. - 2월 14일 BTC 현물 출시 첫날 $18M → 현재 $170M. - ETH 출시 당시 $1.5M → 현재 $155M. - SOL 출시 당시 $2.75M → 현재 $70M. 이번 주 거래량 약 $2.2B 예상 → 연환산 약 $115B 규모 - 월간 거래량 성장률: 3월: +128.0% ($914.48M) 4월: +32.1% ($1,208.20M) 5월: +63.5% ($1,975.23M) 6월: +18.5% ($2,339.68M) 7월: +131.1% ($5,407.19M) 8월: +15% 예상 ($2,871.44M) - $Pump Hyperliquid 현물시장에서 출시 첫날 가장 깊은 유동성을 보였으며, CEX·DEX 전체를 합친 것보다 거래량이 많았음 - 현물 수익의 98% 이상이 Hype 매수에 재투자 https://x.com/hyperunit/status/1956171010744705253?s=46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Hyperliquid reached new all-time highs with $29B in 24h volume and $7.7M in 24h fees.
Hyperliquid reached new all-time highs with $29B in 24h volume and $7.7M in 24h fees.

C 가문 vs H 가문
+3
C 가문 vs H 가문

글 쓸게 아니라 폴리마켓을 갔어야했구나..
글 쓸게 아니라 폴리마켓을 갔어야했구나..

Hypurrscan의 수수료 매출 집계에 오류가 있었는지 갑자기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단 프런트엔드 상으로는 지난 24시간 동안 $8.3mn이 바이백되었다고 합니다 (집계 시점의 차이도 있겠죠) https://x.com/Hyp
+1
Hypurrscan의 수수료 매출 집계에 오류가 있었는지 갑자기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단 프런트엔드 상으로는 지난 24시간 동안 $8.3mn이 바이백되었다고 합니다 (집계 시점의 차이도 있겠죠) https://x.com/HyperliquidNews/status/1956012086229667967

웨일즈 마켓은 안 좋아하지만 플라즈마 XPL 3.7bn 밸류에 4.5억원 긁은 사람 등장 (담보는 1/3 정도)
웨일즈 마켓은 안 좋아하지만 플라즈마 XPL 3.7bn 밸류에 4.5억원 긁은 사람 등장 (담보는 1/3 정도)

Kinetiq kHYPE로 스테이킹된 HYPE 개수가 Assistance Fund로 바이백된 HYPE을 추월 beHYPE도 얼른 정식 런칭해서 선의의 경쟁하길 https://t.me/kinetiq_announcements/56

Repost from Mlm onchain
Unit made new ATHs today as well, crossing $900M in total deposits and $500M in daily volume. https://x.com/unitintern/status/1955987176555971029

AF는 지난 24시간 동안 $5.8M 규모의 $HYPE을 바이백 https://x.com/nahnah64/status/1955931905658118513?s=46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AF는 지난 24시간 동안 $5.8M 규모의 $HYPE을 바이백 https://x.com/nahnah64/status/1955931905658118513?s=46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Repost from Mlm onchain
Hyperliquid has hit an ATH of $25B in daily volume. h/t Luke
Hyperliquid has hit an ATH of $25B in daily volume. h/t Lu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