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前往频道在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显示更多4 875
订阅者
-524 小时
-237 天
-10130 天
帖子存档
짱펑 거래소도 하는데 XPL이 못할건 또 뭐야 가보자가보자~
https://fxtwitter.com/PlasmaFDN/status/1971196575855554912
Repost from whoiskevin radar
uXPL has been listed on HyperCore spot by Unit and is now trading, live.
https://app.hyperliquid.xyz/trade/UXPL/USDC
Kalshi가 최근 공격적인 디젠 영입으로 Polymarket을 추월했네요
https://x.com/j0hnwang/status/1971147263138464194
정점 이후, 지난 7일 동안 우리는 $283m의 순 현물 HYPE 매도와 무기한 선물에서 $380m의 매도를 보았으며, Hyperliquid에서 총 $663m의 순 매도 압력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가격을 약 30% 하락시켜, $17.5b의 FDV와 $5.3b의 시가총액을 쓸어버렸습니다.https://t.me/mlmonchain/746
(어차피 포뇨가 잘 정리할테니) 짧게 코멘트 남기자면 가장 큰 변경점은 HIP-3 스테이킹 요구조건이 100만에서 50만 HYPE로 대폭 감소했다는 점과 이제 정말 출시가 임박했다는 점입니다.
특히 스테이킹 조건 감소는 기존 조건이 너무 높다는 피드백을 수용한 것이고, 현재 HIP-3 기반 DEX 배포를 준비 중인 팀들의 부담을 덜어서 긍정적이네요.
커뮤니티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https://fxtwitter.com/Hyperintern/status/1971084986041458929
플라즈마 일단 USDT0 $2B 민팅되었네요
예치작한 자금은 바로 풀리지 않고 쿨다운이 있어서 가격 움직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저번주와 다르게 시장 분위기가 안 좋아져서 어떻게 될지 감이 안 잡히네요👀
Repost from Hyperliquid_한국지부 공지방
포 모 씨가 이쁘게 정리해주겠지요
https://fxtwitter.com/0xOmnia/status/1970895724880724114
오늘 런칭한 하이퍼리퀴드 USDH 대시보드
https://fxtwitter.com/AlliumLabs/status/1970820834102292772
HYPE 좀 팔고 GLXY 더 살까 진지하게 오래 고민했는데 어제오늘 제프 선생님 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GLXY 추매는 XPL로 하는걸루
https://fxtwitter.com/galaxyhq/status/1970823836179526043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