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前往频道在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显示更多
3 457
订阅者
-224 小时
-267
-9230
帖子存档
#비트코인 구름대 지지구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물론 한방에 뚫릴수도 있겠지만 지지를 받고 단기 반등도 가능하다는것을 생각해야합니다. 구름대가 얇은 구간으로 내려가는것이 아니고 전환선 + 기준선과 이격도 멀기때문에 단기반
#비트코인 구름대 지지구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물론 한방에 뚫릴수도 있겠지만 지지를 받고 단기 반등도 가능하다는것을 생각해야합니다. 구름대가 얇은 구간으로 내려가는것이 아니고 전환선 + 기준선과 이격도 멀기때문에 단기반등이 가능하다는 점도 생각을 하고 대응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어제 진입한 헷징 롱포지션은 숏포지션의 익절이라는 의미로 진입을 해놓은 상태이고요. 저는 포지션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좀 더 차트를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반등을 해주지 못하고 저점을 다시한번 갱신했습니다. 어제 단기 상승으로 테더도미넌스는 추세선 리테스트까지 완료한 모습이네요. 개인적으로 테더도미넌스의 꾸준한 상승이 보이고 있습니다. 추
#테더도미넌스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반등을 해주지 못하고 저점을 다시한번 갱신했습니다. 어제 단기 상승으로 테더도미넌스는 추세선 리테스트까지 완료한 모습이네요. 개인적으로 테더도미넌스의 꾸준한 상승이 보이고 있습니다. 추세선 안으로 다시 들어오는 움직임만 아니라면 천천히라도 상승해줄거로 생각되고요. 그에 맞춰서 비트코인도 추갖거인 하락이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꾸벅 휴가라서 푹 잤네요

#비트코인 생각보다 반등을 못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추매보다는 롱포지션은 유지를 하다가 아래 지지구간에서 추매하는 방향으로 할게요. 숏 포지션의 20%도 롱포지션이 되지 않기때문에 내려오면 더 받는다는 생각으로 대응하면 되지
#비트코인 생각보다 반등을 못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추매보다는 롱포지션은 유지를 하다가 아래 지지구간에서 추매하는 방향으로 할게요. 숏 포지션의 20%도 롱포지션이 되지 않기때문에 내려오면 더 받는다는 생각으로 대응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점을 조만간 갱신할거같고 채널안으로도 들어오고 있기때문에 롱포지션 비중을 늘리기에는 쉽지 않아보이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흐음 아직까진 횡보인거같고.. 조금 더 차트좀 지켜보겠습니다.

모두식사맛나게하셨나요?!(아직못먹은1인 ㅜ)

#비트코인 채널 리테스트 및 상승채널이 하나 만들어지는 것을 보고 실시간 라이브때 헷징 롱포지션을 진입한 상태입니다. 여전히 숏 포지션이 훨씬 많은 상태이지만 개인적으로 약 116K까지는 반등이 가능하다고 판단되어서 진입한거
#비트코인 채널 리테스트 및 상승채널이 하나 만들어지는 것을 보고 실시간 라이브때 헷징 롱포지션을 진입한 상태입니다. 여전히 숏 포지션이 훨씬 많은 상태이지만 개인적으로 약 116K까지는 반등이 가능하다고 판단되어서 진입한거라고 이해하심 될거같습니다. 저점을 갱신하면 숏 포지션은 정리하지 않을까 생각은 되는데 이건 채널 내에서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바로 브리핑드릴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비트코인 4시간봉입니다 비트코인은 저점을 살짝씩 올려주면서 흰색선인 전환선 위로 올라온상태입니다 노란색선인 기준선과 어느정도 거리가 있기때문에 앞에 표시한 캔들처럼 리테스트개념으로 기준선을 만나러 갈수있음을 염두해두고 있습
#비트코인 4시간봉입니다 비트코인은 저점을 살짝씩 올려주면서 흰색선인 전환선 위로 올라온상태입니다 노란색선인 기준선과 어느정도 거리가 있기때문에 앞에 표시한 캔들처럼 리테스트개념으로 기준선을 만나러 갈수있음을 염두해두고 있습니다 계산을 미리해보면 명일 05시부터 기준선이 하락을 할 예정이기때문에 반등을 한다면 오늘 새벽 움직임에 집중을 해야겠네요 물론 단기반등정도로만 저는 여전히 보고 있기때문에 숏포지션은 건들지않고 지켜볼 예정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코는 터미널이맞다면 어느정도 반등을 할거로 생각되고요 1연터냐 5연터냐에 따라 좀 다를거라고 봅니다 이건 오늘 라이브에서 얘기를 해볼게욧!

#비트코인 추가로 좀 아쉬운점은 현재 진행되는 파동이 충격파동의 가능성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C파동 임펄스가 나와야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충격파동 혹은 터미널 패턴이 진행이 되어야하는데 충격파동이라고 한다면 왠만하
#비트코인 추가로 좀 아쉬운점은 현재 진행되는 파동이 충격파동의 가능성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C파동 임펄스가 나와야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충격파동 혹은 터미널 패턴이 진행이 되어야하는데 충격파동이라고 한다면 왠만하면 오늘 장대음봉은 하나 나와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렇지 않다면 터미널패턴으로 진행이 될테고, 터미널 패턴으로 진행이 된다면 어느정도 상승과 하락이 복잡하게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솔직히 어느 모습으로 진행이 되든 상관은 없지만.. 강한 충격파동으로 진행이 되야 조정이 빠르게 마무리가 될텐데...터미널패턴으로 지루하고 복잡하고 힘들게 진행될 가능성도 고려는 해야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입니다. 이평을 전체적으로 보시면 60일 이평에서 저항받고 있습니다. (핑크색선) 60일 위에서 캔들이 오랫동안 있었기 때문에 이평이 꺽이기 위해서는 급격한 하락도 중요하겠지만 60일 이평 아래에서 최대한
#비트코인 비트코인입니다. 이평을 전체적으로 보시면 60일 이평에서 저항받고 있습니다. (핑크색선) 60일 위에서 캔들이 오랫동안 있었기 때문에 이평이 꺽이기 위해서는 급격한 하락도 중요하겠지만 60일 이평 아래에서 최대한 올라가지 못해야 이펴이 꺽이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시간봉 RSI등도 다시 과매도에서 정상적으로 올라왔기 때문에 하락관점을 보는 입장에서도 어느정도 괜찮은 반등이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관점을 바꿀만한 큰 움직임은 개인적으로 없다고 판단해서 저는 하락관점 유지할 생각이고요. 솔직히.. 124K에서 112K까지 조정 나왔는데.. 2K 반등했다고 쫄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굿모닝입니다. 밤새 비트코인이 좀 반등을 해주면서 114K 위로 올라왔네요. 어제 영상에서 공유드린대로 테더도미넌스가 하락 추세선 리테스트를 하기 위해 하락을 한 상태입니다. 반대로 움직이는 비트코인은 당연히
#테더도미넌스 굿모닝입니다. 밤새 비트코인이 좀 반등을 해주면서 114K 위로 올라왔네요. 어제 영상에서 공유드린대로 테더도미넌스가 하락 추세선 리테스트를 하기 위해 하락을 한 상태입니다. 반대로 움직이는 비트코인은 당연히 단기 반등이 진행이 되었네요. 어느정도 단기 반등은 예상할 수 있는 움직임이었습니다. 테더도미넌스도 리테스트를 위해 눌려야하는자리였고 비트코인 또한 시간봉 프레임에서 과매도 + 상승다이버전스가 컨펌이 된 상태였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테더도미넌스 상승관점에는 변함없고요. 다음으로 비트코인도 한번 봐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15K까지는 반등이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꾸벅

#비트코인 흰색채널에 유의미한 지지구간에서 반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오늘 하루종일 이정도 가격에서만 움직이고 있네요. 시간봉이상에서 상승다이버전스도 컨펌된 상태이기 때문에 단기적인 반등은 충분히 가능한 자리라고 생각 하
#비트코인 흰색채널에 유의미한 지지구간에서 반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오늘 하루종일 이정도 가격에서만 움직이고 있네요. 시간봉이상에서 상승다이버전스도 컨펌된 상태이기 때문에 단기적인 반등은 충분히 가능한 자리라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영상에서 공유드린거처럼 단기 반등이 진행되더라도 결국은 C파동을 만들기 위해 추가 하락이 진행될거로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크게 대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123.8K 숏 포지션은 지속 홀딩하도록 할게요(부분익절완료)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영상 많은 좋아요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저의 힘이고 낙입니다 꾸벅

https://youtu.be/oMCQiw_Ci44 오늘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제가 왜!! 여전히 하락 관점을 보고 있는지 다 설명을 드리기 위해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영상은 보신분과 안보신분으로 나눠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제 광명도착했고요 후딱 영상만들고올게요!!!

🇰🇷4LEAF의 차트READING방🇰🇷 - Telegram 频道 @fourleaf_cloud 的统计与分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