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前往频道在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显示更多
3 450
订阅者
-224 小时
-277
-9830
帖子存档
계속 지켜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장 오른쪽 관점은 폐기하겠습니다. 108.9k를 넘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폐기가 되었고요. 저는 이제 첫번째와 두번째 관점만 가지고 가겠습니다. 아직 큰 관점음 변함이 없습니다. 비트코인 약 1%도 물려있지 않고
#비트코인 가장 오른쪽 관점은 폐기하겠습니다. 108.9k를 넘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폐기가 되었고요. 저는 이제 첫번째와 두번째 관점만 가지고 가겠습니다. 아직 큰 관점음 변함이 없습니다. 비트코인 약 1%도 물려있지 않고 추매는 조금 더 지켜보면서 할 예정입니다. 해당 관점들이 폐기될때마다 바로 브리핑드릴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마지막 1파동이 진행되었다고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또 또 또 5연터가 나온거같고요. 비율적으로도 이상적이네요. 해당 파동을 빠르게 되돌린다면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에
#비트코인 마지막 1파동이 진행되었다고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또 또 또 5연터가 나온거같고요. 비율적으로도 이상적이네요. 해당 파동을 빠르게 되돌린다면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이더리움은 0.618을 넘지 않고 있습니다. 0.618을 넘지 않는다면 리딩 다이아고날의 가능성도 올라간다고 공유를 드렸었죠? 우선은 움직임이 나오고 있으니 천천히 지켜보다가 23시30분쯤에 라이크 키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차트 집중 하고 있습니다.

집에왔고요. 잠깐 집 정리만 하고 라이브 킬게요

후다닥 집가고있고요 가서 라이브킬게욧

#비트코인 혹시나 다시 고점을 넘는 상승이 나온다면 저는 이렇게 임펄스 파동의 완성을 볼거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109~110k 부근에서 저는 다시 한번 숏 포지션을 도전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현재 가지고 있는 숏포지션은
#비트코인 혹시나 다시 고점을 넘는 상승이 나온다면 저는 이렇게 임펄스 파동의 완성을 볼거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109~110k 부근에서 저는 다시 한번 숏 포지션을 도전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현재 가지고 있는 숏포지션은 모두 본절로스 설정해놨고요. 아직까지는 예상 가능범위까지 반등이 나온걸로 보고 있는데 저의 예상보다 더 많이 상승할 수도 있으니 이러한 관점을 보고 있고요. 이렇게 되면 흰색채널의 상단을 뚫고 올라간 뒤에 불트랩을 기대해봐야겠네요. 정리하자면 1. 아직까진 관점 변동없다. 2. 혹시 모르니 본절에 모든 포지션 정리되도록 리스크 관리 완료. 3. 고점을 다시한번 넘긴다고 하더라도 빅롱보다는 다시 추가적인 숏 포지션 진입할 예정 이렇게 저는 생각중이니 참고만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평단(비코 108.4, 이더 2520) 오기전까지는 목표(약 90k 초중반/이더 최소 1850) 보고 아무것도 안할 예정입니다.

#비트코인 시간봉/30분봉상 RSI가 과매도 까지 내려왔기 때문에 이런 지표를 식히기 위한 반등은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딱히 이만큼 상승했다고 찐 반등이라는 관점은 저에게는 없고요. 그나마 이러한 채널을 상방이
#비트코인 시간봉/30분봉상 RSI가 과매도 까지 내려왔기 때문에 이런 지표를 식히기 위한 반등은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딱히 이만큼 상승했다고 찐 반등이라는 관점은 저에게는 없고요. 그나마 이러한 채널을 상방이탈을 해야 조금이라도 찐 반등을 의심할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더 큰 하락을 위한 상승으로 보고 있고요. 비코/이더/테더 등 제가 보고 있는 채널을 다시 이탈하는 만큼의 움직임은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관점 변동없이 유지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개인적인 생각에 비코는 공유드렸던 이러한 엔딩이 맞는거같습니다. 이러한 터미널 패턴의 특징은 완성이 되는데 걸린 시간의 50%도 안되서 다 되돌려야 하는데 벌써 다 되돌렸네요. 그렇기 때문에 상승의 파동은 저는 마
#비트코인 개인적인 생각에 비코는 공유드렸던 이러한 엔딩이 맞는거같습니다. 이러한 터미널 패턴의 특징은 완성이 되는데 걸린 시간의 50%도 안되서 다 되돌려야 하는데 벌써 다 되돌렸네요. 그렇기 때문에 상승의 파동은 저는 마무리 된거로 보고 있고요. 단기적은 반등은 나올 수 있겠지만 저점을 갱신하는 추가 하락의 관점을 메인으로 대응할생각입니다. 단기간에 많이 내려온만큼 반등은 충분히 가능하나 따로 롱 포지션은 잡지 않고 지금 가지고 있는 숏 포지션만 잘 유지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미지 잘못된거 이제알았습니다... ㅋㅋㅋ

#이더리움 해당 가격을 이탈했습니다 저는 이전 브리핑대로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정리했습니다 롱포지션을 유지할 이유가 없어졌기때문에 정리했고요!! 하락관점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이더리움 5연터의 관점도 보지않을 생각입니다 추가
#이더리움 해당 가격을 이탈했습니다 저는 이전 브리핑대로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정리했습니다 롱포지션을 유지할 이유가 없어졌기때문에 정리했고요!! 하락관점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이더리움 5연터의 관점도 보지않을 생각입니다 추가하락을 기대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저는 지금 이더 헷징 롱 진입했습니다 상승이 가능한 5연터의 폐기구간이 약 10불밖에 남지않았습니다 즉 올라갈수있다면 마지막 구간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현재구간에서 손절구간은 약 10불 아래로만 하면 되기때문에 부담
#이더리움 저는 지금 이더 헷징 롱 진입했습니다 상승이 가능한 5연터의 폐기구간이 약 10불밖에 남지않았습니다 즉 올라갈수있다면 마지막 구간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현재구간에서 손절구간은 약 10불 아래로만 하면 되기때문에 부담없이 헷징걸었구요 2380 아래로만 내려간다면 상승 5연터 관점은 바로 폐기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크게 바뀐게 없습니다. 여전히 채널 상단 저항 잘 맞고 내리고 있고요. 이더는 명확하게 5파 연장 터미널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1+3 파동만큼 하락할거로 보고 있습니다. 약 1850 구간이 최소구간이 되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크게 바뀐게 없습니다. 여전히 채널 상단 저항 잘 맞고 내리고 있고요. 이더는 명확하게 5파 연장 터미널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1+3 파동만큼 하락할거로 보고 있습니다. 약 1850 구간이 최소구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해당 구간에 갔을 때 채널 하단과도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널만 위로 이탈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크게 걱정할건없을거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스믈스믈 내려가고 있습니다. 노란색 채널을 완전히 이탈했기 때문에 베어트랩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거같고요. 흰색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채널 하단까지는 최소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스믈스믈 내려가고 있습니다. 노란색 채널을 완전히 이탈했기 때문에 베어트랩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거같고요. 흰색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채널 하단까지는 최소한 하락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하락이 C파동인데 5연터의 5파동인지는 여전히 알 수 없으나 최소 95k까지의 하락을 기대하며 진입한 스윙 계정이기 때문에 크게 대응은 안하고있고요. 약 108k 이상 다시 올라오는게 아니라면 며칠동안은 푸근하게 가져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

🇰🇷4LEAF의 차트READING방🇰🇷 - Telegram 频道 @fourleaf_cloud 的统计与分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