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前往频道在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显示更多
3 462
订阅者
-124 小时
-277
-9130
帖子存档
열번잘하다가 한번 손절 나간뒤로 다시 겸손해지려는 방장입니다 손절이야 당연히 있을수있지만 손절에서 배우는게 있어야겠죠 다시 겸손해지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다른거없이 저와같이 공부하실분들은 교육신청하십쇼 공부만이 살길!!

#비트코인 삼각수렴 가능성과 상승근거의 부족 그리고 주말장이 오고 있으며 개인적인 휴가가 겹치기 때문에 저는 현재 위치에서 롱포지션은 정리하겠습니다 메인관점이 하락인만큼 올라오면 숏포지션을 더 잡는다는 생각으로 대응하는게 맞
#비트코인 삼각수렴 가능성과 상승근거의 부족 그리고 주말장이 오고 있으며 개인적인 휴가가 겹치기 때문에 저는 현재 위치에서 롱포지션은 정리하겠습니다 메인관점이 하락인만큼 올라오면 숏포지션을 더 잡는다는 생각으로 대응하는게 맞을거같네요 롱포지션은 수수료컷정도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밤을 새서 지금까지 자고왔습니다. 비트코인이 아직은 채널 안에서 놀고있습니다. 채널 상단은 약 112k 부근으로 상단까지 상승 이후 다시 재하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채널이 유의미한 채널이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밤을 새서 지금까지 자고왔습니다. 비트코인이 아직은 채널 안에서 놀고있습니다. 채널 상단은 약 112k 부근으로 상단까지 상승 이후 다시 재하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채널이 유의미한 채널이 아니라면 다시 채널 밖에서 움직임이 나올거라고 생각되네요. 아직은 잡은 롱 포지션보다는 위에 있으니 조금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채널 이탈 후 저항 받는 모습이 보인다면 칼같이 끊어내겠습니다. 역추세 매매로 보이기때문에 조심조심

#비트코인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의심되어서 저는 채널 하단 리테스트시에 롱 포지션을 숏 포지션과 동일하게 맞추면서 진입했습니다. 손절도 한번 나갔고 주말이라서 올려줄까? 라는 생각도 있지만 손익비가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
#비트코인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이 의심되어서 저는 채널 하단 리테스트시에 롱 포지션을 숏 포지션과 동일하게 맞추면서 진입했습니다. 손절도 한번 나갔고 주말이라서 올려줄까? 라는 생각도 있지만 손익비가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되네요. 또한 채널 트랩의 움직임에 대해서 요즘 정석적인 움직임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채널을 이탈하는 움직임이 나올때 롱 포지션을 끊어내는 방법으로 대응을 해보도록 할게요. 개인적인 도전이니까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롱 자르겠습니다. 조금 더 뒤에 잡더라도 조금 관망을 해야할시기인거같네요.

저는 110.3K에 롱 포지션 마지막 추매 했습니다. 해당 구간 저항 받으면 저는 롱 포지션은 정리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반대로 0.7 : 1 정도로 롱이 더 많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비트코인 어디 안가고 차트 계속 보고 있고요. 우선은 어느정도 반등이 나와주서 거의 평단까지는 올라온 상황입니다. 천천히 차트 지켜보고 있고요. 해당 채널 안에서 지지가 나와주면 베스트고 다시 저점을 갱신하러 간다면 그때는
#비트코인 어디 안가고 차트 계속 보고 있고요. 우선은 어느정도 반등이 나와주서 거의 평단까지는 올라온 상황입니다. 천천히 차트 지켜보고 있고요. 해당 채널 안에서 지지가 나와주면 베스트고 다시 저점을 갱신하러 간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도 다 정리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되네요. 아직까지는 포지션 유지, 관점도 유지중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점을 살짝 갱신해주고 반등이 나와주고 있는데 솔직히 지금은 더 지켜봐야할거같습니다. 롱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만 숏 포지션이 조금 더 많은데 이건 이대로 유지를 하겠습니다. 메인 관점 자체가 결국은 하락이니까 롱
#비트코인 저점을 살짝 갱신해주고 반등이 나와주고 있는데 솔직히 지금은 더 지켜봐야할거같습니다. 롱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만 숏 포지션이 조금 더 많은데 이건 이대로 유지를 하겠습니다. 메인 관점 자체가 결국은 하락이니까 롱 포지션이 좀 적더라도 수익을 보존하는 헷징역할이라고 생각을 할게요. 혹시나 여기서 반등을 해준다면 핑크색으로 찐하게 표시한거처럼 불규칙 플랫으로 시장을 분석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대신 그만큼 강하게 상승을 해줘야한다고 봅니다. 테더도 저항구간까지 상승을 해준상황이라 불규칙이 과연 나오는지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아직까지 숏 1 : 롱 0.7 정도 비중으로 가지고 있고 개인적으로 롱이 나올거같다는 느낌이 계속 들어서 이정도 비율로 유지를 해보겠습니다.

롱 포지션 비중 줄이겠습니다. 110.3k까지 열렸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숏 포지션 위주로 가지고 가겠습니다.

비코 - 이더는 30분봉 상승다이버전스도 걸렸지만 과연 10시 마감이 양봉 + 추가로 1~2시간정도 더 양봉으로 마감되는지 지켜봐야할거같습니다.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가 다시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습니다. 저항을 받는다면 비트코인의 단기적인 상방을 보는 입장에서는 긍정적으로 볼 수 있지만 채널을 다시 뚫고 올라간다면 그때는 107K 저점을 보러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가 다시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습니다. 저항을 받는다면 비트코인의 단기적인 상방을 보는 입장에서는 긍정적으로 볼 수 있지만 채널을 다시 뚫고 올라간다면 그때는 107K 저점을 보러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되네요. 저는 여전히 비트코인 롱 포지션을 숏 포지션보다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110.9K를 이탈하지 않았기 때문에 플랫 조정의 관점으로 반등을 줄거로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테더의 움직임을 집중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몇번 공유드렸던 해당 채널의 하단까지 내려왔습니다. 정석적인 불트랩 이후 하락이 진행되었다고 보면 될거같네요. 이제 이 하단에서 반등이 나오냐가 중요한데.. 어제 만들어진 4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는 살아있지만 낮은
#비트코인 몇번 공유드렸던 해당 채널의 하단까지 내려왔습니다. 정석적인 불트랩 이후 하락이 진행되었다고 보면 될거같네요. 이제 이 하단에서 반등이 나오냐가 중요한데.. 어제 만들어진 4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는 살아있지만 낮은 프레임에서 만들어진 건 안보이네요. 아래에 110.3K 부근에 제가 개인적으로 보는 값도 있어서 저점을 갱신하게 된다면 추가로 쭉 빠질수도 있어보이네요. 롱포지션은 약 250불정도 물려있는데.. 워낙 미미한 수준이라서 조금 더 지켜볼 생각입니다. 저점을 깨지 않고 올리는게 가장 베스트한 모습이라고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오늘 야근이라서 일좀 후딱하고 차트볼게요. 현재 채널 2번 저항받았네요.
저는 오늘 야근이라서 일좀 후딱하고 차트볼게요. 현재 채널 2번 저항받았네요.

저는 오늘 야근이라서 일좀 후딱하고 차트볼게요. 현재 채널 2번 저항받았네요.

롱포지션 살짝 늘려보겠습니다

#비트코인 미리 공유드린대로 111.7K는 잘 도착했습니다. 그럼 바로 롱 포지션을 추가로 받는지 물어보신다면 전 아직입니다. 그냥 올라가버리면 어쩔수없고요. 저는 해당 채널에서 불트랩을 의심하고 있기 때문에 채널 하단까지
#비트코인 미리 공유드린대로 111.7K는 잘 도착했습니다. 그럼 바로 롱 포지션을 추가로 받는지 물어보신다면 전 아직입니다. 그냥 올라가버리면 어쩔수없고요. 저는 해당 채널에서 불트랩을 의심하고 있기 때문에 채널 하단까지 내려갈거로 보고 있습니다. 채널 하단에서 유의미한 지지가 나온다면 그때 진입할 생각이고요. 그렇지 않다면 전 추가로 기다려볼 생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소 111.7k 아래로 내려가기전에는 롱 관점은 없을 예정입니다.

🇰🇷4LEAF의 차트READING방🇰🇷 - Telegram 频道 @fourleaf_cloud 的统计与分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