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카일의 아비트라지 정보공유방

카일의 아비트라지 정보공유방

前往频道在 Telegram

확신의 크기만큼 베팅 주인장 블로그 blog.naver.com/layer0_ DM to @iligible

显示更多
5 698
订阅者
-624 小时
-177
-7530

数据加载中...

标签云
无数据
有任何问题?请刷新页面或联系我们的客服
进出提及
---
---
---
---
---
---
吸引订阅者
六月 '26
六月 '26
+5
在1个频道中
五月 '26
+26
在0个频道中
Get PRO
四月 '26
+35
在0个频道中
Get PRO
三月 '26
+9
在0个频道中
Get PRO
二月 '26
+12
在1个频道中
Get PRO
一月 '26
+26
在0个频道中
Get PRO
十二月 '25
+38
在0个频道中
Get PRO
十一月 '25
+117
在10个频道中
Get PRO
十月 '25
+52
在0个频道中
Get PRO
九月 '25
+163
在16个频道中
Get PRO
八月 '25
+163
在5个频道中
Get PRO
七月 '25
+179
在23个频道中
Get PRO
六月 '25
+38
在3个频道中
Get PRO
五月 '25
+69
在10个频道中
Get PRO
四月 '25
+87
在8个频道中
Get PRO
三月 '25
+50
在1个频道中
Get PRO
二月 '25
+323
在11个频道中
Get PRO
一月 '25
+532
在11个频道中
Get PRO
十二月 '24
+3 193
在33个频道中
Get PRO
十一月 '24
+509
在29个频道中
Get PRO
十月 '24
+37
在10个频道中
Get PRO
九月 '24
+2 579
在27个频道中
Get PRO
八月 '24
+120
在10个频道中
Get PRO
七月 '24
+140
在22个频道中
Get PRO
六月 '24
+67
在10个频道中
Get PRO
五月 '24
+276
在22个频道中
Get PRO
四月 '24
+137
在14个频道中
Get PRO
三月 '24
+390
在26个频道中
Get PRO
二月 '24
+230
在27个频道中
Get PRO
一月 '24
+87
在5个频道中
Get PRO
十二月 '23
+55
在3个频道中
Get PRO
十一月 '23
+642
在30个频道中
日期
订阅者增长
提及
频道
23 六月0
22 六月0
21 六月0
20 六月+1
19 六月0
18 六月+1
17 六月0
16 六月0
15 六月0
14 六月0
13 六月0
12 六月0
11 六月+1
10 六月0
09 六月+1
08 六月0
07 六月+1
06 六月0
05 六月0
04 六月0
03 六月0
02 六月0
01 六月0
频道帖子
국내 원화상장 '대흥따리'는 끝났다. 입금액이 많다 » 망 입금액이 적다 » 연기 » 입금액 늘어남 » 망 현상은 이미 주어진 것. 받아들이고, 적응하고, 코인판을 떠나자

2
😆빗썸 출금 수수료 정책 개악 - 시행일: 2026. 05. 11(월) 오전 10:00 ~ - 대상 종목 : 전일 종가 원화 환산액 기준 거래소 내 예치 잔고 100억원 미만 종목과 이용자 보호 및 거래 안정화를 위해 필요+1
😆빗썸 출금 수수료 정책 개악 - 시행일: 2026. 05. 11(월) 오전 10:00 ~ - 대상 종목 : 전일 종가 원화 환산액 기준 거래소 내 예치 잔고 100억원 미만 종목과 이용자 보호 및 거래 안정화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종목 - 출금 한도 : 예치 잔고의 0.1% (수량 기준, 가상자산 1인 1일 출금한도) - 출금 수수료: 출금 금액의 1% (상대적으로 유동성이 부족하여 관리가 필요한 종목에 한해) 제대로 안 읽어봤었는데, 사실상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거의 모든 알트 대상 출금 수수료 1% 적용, 일일한도 0.1% 적용이네요 빗썸 똥갭따리는 이제 안녕😒 - 일부 가상자산 출금 정책 변경 안내 - 출금 수수료 정률 적용 종목
1 354
3
Gensyn TGE가 얼마 안남아서 혹시모를 업비트를 대비해 슥슥 찾아본거 공유 세일참여하신분들 건승기원 1. 겐신 메인넷 = 이더리움 L2 2. 메인넷 가스비는 ETH 3. 메인넷에서 Swap 하려면 가스비 미리 보내놔야함
Gensyn TGE가 얼마 안남아서 혹시모를 업비트를 대비해 슥슥 찾아본거 공유 세일참여하신분들 건승기원 1. 겐신 메인넷 = 이더리움 L2 2. 메인넷 가스비는 ETH 3. 메인넷에서 Swap 하려면 가스비 미리 보내놔야함 (브릿지는 Relay 써야함) 4. MM은 윈뮤(ETH 메인넷에 대놓고 토큰 들고있음) 5. 아마 토큰은 이더/겐신 2개로 나뉠거 같은데 대부분 토큰이 메인넷에 있음. 6. 브릿지는 겐신 토큰(AI) 는 스타게이트 / 가스비는, Relay 써야함 7. TGE하면, 바로 Dex에도 유동성 넣어줄거 같은데 Uniswap V3로 넣어줄듯. 8. Dex 프론트는 https://oku.trade/ 컨트랙트 Ethereum Mainnet : 0x4d7078ddd6ccfed2f85db5b7d3ff16828d378d48 Gensyn Mainnet : 0x4e742319f6b0FeC4afA504fC8ED3cEAB0fb751A2 스타게이트 링크(AI 토큰 브릿지용) Relay 링크(가스비 브릿지용) TGE시간이나 이런건 나온거 없음 *참고로 대부분 정보는 Docs에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으므로 읽어보길 추천
968
4
생각해보니 adl 터지고 바로 바낸롱 갈겼어야했는데 대응이 조금 아쉽네요 바이비트 oi보면 Adl 터진게 60m개인데 바이낸스는 그직후 20m개밖에 안녹았으니 바이낸스 숏이 추격숏도 있겠으나 대부분이 선선갭 먹기위한 숏이었고 아마 adl 터지고 잘대응한사람은 바로 숏 손절 갈겼겠지만 그렇게 못한사람들은 어리둥절 했을거 같네요. 그럼 쌩숏 숏커버링 해야될 존재가 있으니 이빠이 바낸롱치기가 답이었습니다. 그걸로 반등 3-4배 갈겨버린듯요
1 362
5
ADL 터진건 알겠는데 왜 0.0571에 터트린거죠? CLOSE TIME으로 보면 0.086인데 최소 0.07-0.08위에서 정리되어야지~ 개주작 바이비트
ADL 터진건 알겠는데 왜 0.0571에 터트린거죠? CLOSE TIME으로 보면 0.086인데 최소 0.07-0.08위에서 정리되어야지~ 개주작 바이비트
1 552
6
아 바이비트 adl 싯팔 조같네요..,,....
아 바이비트 adl 싯팔 조같네요..,,....
1 937
7
https://x.com/monghyun523/status/2039719175346937885?s=20 5만불 챌린지 후기 (1) (1/30~ 3/30)
1 360